[서울대입구] 빈티지한 소품들과 편안한 분위기의 ‘시트론 오피스’

2022. 6. 27. 01:37듀밍간식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오늘은 서울대입구에 위치한 카페!

시트론오피스 리뷰입니다~~

사실 시트론 오피스는
!

듀밍이 진짜~ 좋아하는 카페예요~

[서울대입구] 달콤한 분위기의 '시트론 오피스' - https://duemingisone.tistory.com/m/154

[서울대입구] 달콤한 분위기의 '시트론 오피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듀밍이 샤로수길에 위치한! 시트론 오피스를 다녀왔습니다 >_< 시트론 오피스는 건물 2층에 있어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입구가 짠- 하고 나타납니다ㅎ_ㅎ 오

duemingisone.tistory.com


여러차례 방문하면서
이전에도 한번 리뷰한적이 있었는데!

시즌마다 디저트 종류가 바뀌는 시트론 오피스를
얼마전 방문하며!

오랜만에 다시 리뷰해보기로 하였어요~



먼저 자리를 잡아두고!
메뉴를 고르러 간 듀밍!


듀링은 바닐라라떼
밍링은 딸기에이드
이날 함께한 사희친구는 트로피칼에이드를 픽해주었어요~

음료는 이렇게 고르고~



디저트를 그냥 지나칠 수 없지!
빅토리아케이크와


냉장보관중인 런던치즈케이크를 고른 뒤!

계산하였답니당!!!

맛있는거 너무조아!!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있는 시트론오피스이지만
ㅠㅠ

그만큼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준 느낌이 팍팍들어서
(비싼건 비싼거지만!)

두번다시 못오겠다! 하는 느낌이 덜들어요
ㅎㅎ


밍링 생일기념으로~
케이크도 준비했더니!!

테이블이 금방!

파티파티 해지더라구요><

딸기시즌이 끝났는데도
딸기 디저트로 가득한 이상황!

너무 좋다!!!!

푸짐한 한상 뒤로하고 이제 하나하나
메뉴들을 살펴보면요!


요건 스트로베리 에이드입니당!

딸기청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안에는 찐 딸기가 달달하게 절여져 있어요!

그리고 상단에는 라즈베리들이 듬뿍 올려져있어서!
마시면서 베리류들을 곁들여 먹게 되는!
그런 에이드랍니다!

에이드치고 탄산의 맛이 강하지 않아서!

그점도 무척 좋더라구요~



그리고 요건~
트로피칼 에이드!

평소 망고와 패션후르츠를 정말정말 좋아하는 사희친구가
이거 먹고 진짜 좋아했어요
ㅋㅋㅋㅋㅋ

시트론 오피스를 처음 온 사희친구는
가격이 좀 비싸다~
했는데!

이 음료 먹어보고선!

괜찮네~ 이거 맛있네~ 하였어요
ㅋㅋㅋ

맛도 맛이지만
음료 하단에 패션후르츠가 듬뿍 있는 것을 보고!

제일 만족해하였답니다!


다음은 우리의 디저트~
케이쿠들~

빅토리아 케이크는 퍽퍽할거란 생각과 달리!
빵이 촉촉하고 무척 부드럽게 맛있었어요~


크림과 딸기, 딸기크림이 조화롭게
층층이 쌓인것이

달콤한 맛을 배로 느끼게 해준거 같았답니다
><


그리고 요건~
런던치즈 케이크!

차가운 반면 새콤한 맛이 강했던 케이크였어요!

아우 셔!><
하면서 먹었는데

빅토리아케이크보다 치즈케이크에 기대를 더 많이하였는데
반전된 맛이었달까요!

하지만..
둘다 안남기고 먹었다는 점^^ㅎ


그리고 요건~

이전에 방문했을때 먹은 화이트갸또에요!

화이트 갸또는 무진장 달아요!

단데 또 새콤하달까요!??

상단에 있는 코팅된 설탕층이 레몬슈가 같은 느낌이였어요~

안에 빵은 부드럽고 달콤한데~
설탕빼고 먹는게 밍링은 좋더라구요^^

예쁜 비주얼에 고급진 맛..!

음.. 사실 맛이 100프로 맛있다!! 까진 아니지만

분위기가 좋아서 맛까지 즐거워지는
그런 힘이 있는 시트론 오피스예요
ㅎㅎ

듀밍이 아지트처럼 좋아하는 카페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