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부드러운 구움과자 맛집 ‘제일공간’

2022. 7. 3. 15:06듀밍간식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헥헥

장마가 끝이 난건지 무더위가 이어지는 주말
ㅠㅠ

오늘은 서울대입구에 위치한

작은 카페!

제일공간에 다녀왔어요~



서울대입구에는 샤로수길에 많은 카페들이 몰려있는데요!!

제일공간은 그쪽과 다른 길목에 위치해있답니다!!

길찾기를 하며 도착한 이곳!

1층에 나무로 된 입간판이 제일공간 임을 알려주고 있었어요!


첫 방문이다보니???

입구가 여기야?
어디있는데??

하고 올려다보니!

2층에 제일공간이 있더라구요!
ㅎㅎ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카페 입구가 나와요!

생각보다 작은 공간이었고
만석이어서 내부 촬영은 못했어요!
ㅠㅠ

창가석에 자리잡고!

주문을 하러 온 밍링!


우와….
귀여운 구움과자들이 잔뜩 채워진 모습을 보니!
들뜨기 시작하더라구요
><


밍링이 주문한건

소금초코 휘낭시에
클래식 휘낭시에
바닐라 까눌레 였답니다!


사실 까눌레에 ㄱ 자도 모르던 밍링…!!!

그 질기고 고무맛 나는 걸 왜먹어?!??
했는데

그건 맛없는 까눌레로 입문했던 것이었더라구요ㅠㅠ

점차 맛있는 까눌레를 먹어보고!

겉바속촉의 이런맛이구나!!

알아갔는데!

제일공간 까눌레는 먹어본 까눌레중 제일! 촉촉했답니다!




그리고 특이했던 누룽지 소보로 휘낭시에!

누룽지 + 소보로 조합이란!

넘 특이한걸료?!??

구경을 짧게 끝내고
음료 주문을 했어요!


밍링은 딸기에이드
사희친구는 딸기라떼를 픽하였답니다!


창가석에 앉아서 둘러보는 내부~
귀여븐 레고 화병도 있구요!
화병 앞에는 화장실키가 놓여져 있답니다!



구경하는 찰라!
음료가 나왔어요!

컵 홀더가 특이했던 제일공간!

컵에 부착된 홀더 형식이었어요!
신기해서 한참 살펴 보았답니다
ㅋㅅㅋ


더운 날씨에 딱이야!

얼음 동동~ 딸기 듬뿍!
청량함 가득!

시원하게 드리킹 하였어요
ㅎㅎ


다음은 딸기라떼~

딸기 에이드와 비슷하게 청과 잼? 같은게 가득 진짜!
듬뿍!
이었답니다!


우유와 마블링 되는 비주얼이 예뻤던 딸기라떼!

위에만 청을 조금 올려준게 아니라!
바닥에도 가라앉아있어서~

잘 섞어먹어야했어요!


사실 듀링을 기다리면서
음료만 먹고 가려했는데

포장한 구움과자들이
자꾸 유혹하는 거예요
ㅎㅎㅎㅎㅎ


슬며시 열어본 봉투…ㅎㅎㅎ

주변을 둘러보니
매장에서 구움과자들을 먹을 경우

컷팅 전용 나이프를 주는데~
우린 블로거자나~

저런걸 그냥 지나칠 수 없자나~~

하고^^

접시만 받아왔어요
ㅎㅎㅎㅎㅎ



그래서 오픈한 클래식 휘낭시에!

기본부터 가자!

하고


먹기 좋은 크기로 컷팅하였답니다^^
쫀딕쫀딕한 휘낭시에…

향도 풍부하고 맛도 풍부하고
ㅠㅠ

너무 맛있었어요….

이게 시작에 불과했다…

단 맛을 본 밍링&사희는 유혹을 멈추지 못하고


초코 솔트 휘낭시에도 오픈했어요
ㅎㅎㅎ

이거 사실 듀링줄라고 한거였는데
ㅎㅎ

먹어버렸네요^^;;;;;


초코맛도 먹기좋게 컷팅!

초코타입 디저트를 좋아하지 않는 사희친구도!
좋아하는 제일공간 초코 솔트 휘낭시에!!

단맛도 단맛이지만 솔트 덕에

단짠 조합이 일품이랍니다…



^ㅡ^… 이게 진짜 마지막
ㅋㅋㅋㅋㅋㅋ

까눌레를 빼놓을 수 업쟈나요
ㅎㅎㅎㅎ


까눌레는 반으로 똑! 잘라서
나눠먹었어요!

진짜 너무 부드러운 까눌레!!!

질긴거 하나도 없이 안에가 너무너무 부드러워요!!!

구움과자에 홀릭되어 자주 사먹는 편인데!

먹어본 까눌레 중 제일 부드러웠던 제일공간!!

까눌레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