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래] 달콤하고 부드러운 도넛하면 ‘노티드’

2022. 6. 24. 23:51듀밍간식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날이 더워지는 요즘..

자주 당이 떨어지네요ㅠㅠ

이런날이면 크림이 가득한 빵..

노티드의 우유크림 도넛이 마구마구 생각나는 거 있죠ㅠㅠ

그래서
먹으러 갔습니다!!!!



듀밍에게 가까웠던
노티드 서래점!!

이곳은

노티드 서래점 가오픈기간에 다녀왔던 듀밍!

[서래] 맛있는 빵과 귀여운 분위기의 노티드! - https://duemingisone.tistory.com/m/144

[서래] 맛있는 빵과 귀여운 분위기의 노티드!

안녕하세요!! 듀밍의 디저트 탐방~ 오늘은 서래에 위치한 노티드를 다녀왔어요! 짜잔! 외관부터 깜찍깜찍>< 함이 느껴지는 카페에요!! 노트디는 안국점, 청담점, 서래점 총 3곳에 위치해있어요!!

duemingisone.tistory.com

2020년에 다녀왔었는데

2년만에 재방문하게 되었네요!



노티드 서래점의 위치가 주택가에 있다보니

주차가 불가한 노티드!

뚜벅이 듀밍은 문제없이 패스했어요^^;


오..

그리고 이게뭐야!!?
노티드에도 얼리버드 할인이 있네요!!

오전9-11시에 방문하시면
할인도 되다니!



실컷 구경 후 노티드 매장 앞에 선 듀링!

따스한 조명이 너무 예쁜 내부에요!



노티드 서래점은 오전9시에 오픈하여 오후9시에 마감하네용!

방문시 참고해주시구요!


드디어 들어왔습니당!!

이전 방문때에는

매장 중앙에도 테이블이 다수 배치되었었는데
코로나 이후로

벽면을 따라 단 두개의 테이블 만 둔
서래점 노티드 매장이었어요ㅠㅠ



중앙에 배치된 도넛표를 살펴보고!


바로 찐 도넛을 스캔하러 왔습니다!

여러 종류의 크림도넛!


귀여운 크로와상!

오레오, 초코 토핑이 다양한 크루와상이었어요!!


그리고 듀밍이
노티드에 온 이유~

바로 우유 생크림 도넛!!!!

초창기에만 해도 노티드 도넛 품귀현상으로 줄서서 사거나
늦은 시간 방문하면 도넛을 사기 어려웠는데

이젠 늦은 저녁시간에 방문하여도
도넛이 넉넉해서 너무 좋네요


그리고 듀밍이 우유크림도넛 다음으로 좋아하는 것!

바로 소세지 페스츄리….

노티드 소세지 페스츄리 진짜 마싯어요ㅠㅠ

소세지가 육즙이 풍부해서
여느 소세지 빵과 비교불가…!!

정말 고급진 소세지 맛이 느껴져서
듀밍이 좋아하는 빵 중 하나랍니다..

다만 그만큼 가격대가 있다는 것..!

그래도 안살 수 없으니 하나씩 산 듀밍이에요~


우유크림도넛도 두개씩 담아주고!


계산하려는데
이 귀여운건 또 뭐야ㅠㅠ

카운터 앞에
슈가베어 쵸콜릿이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귀여운 초코 먹을 수 있겠냐구요!!!


그리고 노티드 캐릭터인 슈가베어가 세겨진 체크카드도 있네요?

카드 자체가 투명해서 비주얼 난리났어요!

그리고 핑크 옐로 볼펜도 있고ㅜㅜ

굿즈 대박났네요


구경하는 김에 다 둘러보는 듀밍^^

파티할때 쓰임좋을 케이크 픽! 까지!

두눈이 황홀해지는 시간이었어요~
ㅎㅎㅎ

정신차리고 계산하자!


계산하면서 본 노티드 음료들~

다양한 커피류, 음료, 티가 판매되고 있네요!!

예전에 딸기에이드 한번 먹어보았는데
지금은 판매중이지 않더라구요
ㅎㅎ


계산 후 도넛이 포장되길 기다리는 듀링~
듀링을 기다리면서
케이크 구경을 한 밍링이에요~


케이크도 귀여워ㅠㅠ

노티드 케이크는 비주얼도 다 귀여운데
가격도 좋아요..

요즘 케이크 값이 하늘을 찌르는데..

이렇게 귀여우면서도 2만원을 넘지 않는 가격이라니!

너무 좋지 않나요


그중 밍링의 마음을 훔친
토끼 케이쿠ㅠㅠ

너무 귀엽다 진짜~


구경하는 사이에 포장이 끝나
나가면서 거울 앞에서 사진한장 남기고 나온 듀밍^^


예쁘게 포장된 귀여운 종이봉투 마저 귀여워…



소량 구매를 하다보니
도넛이 박스포장이 불가하여
종이봉투에 담아주셨어요~

날이 더워져서…
크림이 녹을까 부랴부랴 집으로 향한 듀밍이랍니다^^

언제먹어도 맛있는 도넛..
생각날때 또 방문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