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래] 맛있는 빵과 귀여운 분위기의 노티드!

2020. 2. 23. 17:16듀밍간식

 

안녕하세요!!

 

 

듀밍의 디저트 탐방~ 오늘은 서래에 위치한 노티드를 다녀왔어요!

 

 

 

 

 

 

짜잔! 외관부터 깜찍깜찍>< 함이 느껴지는 카페에요!!

 

 

노트디는 안국점, 청담점, 서래점 총 3곳에 위치해있어요!!

 

 

 

그중 오늘 듀밍이 다녀온 서래점은 아직 가오픈중이라고 하네요!

 

 

 

 

 

 

서래점 노티드의 영업시간!

 

매일 9:00am - 9:00pm 이라고 합니다!

 

 

 

 

 

 

 

카페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구요!

 

 

유리창문에는 @slowcoaster_yislow 이슬로 작가의

 

그림으로 페인팅이 되어있어요!

 

 

 

그림 구경도 하고 맛있는 빵도 먹고!

 

여러가지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노티드 에요!

 

 

 

 

 

 

 

노티드의 도착해서~ 빵 고르기 전에 사진 한장 남기는 듀밍!

 

 

 

 

 

입구 옆에는 거울이 있고!

 

거울 앞에는 쟁반과 집게가 놓여있어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빵냄새가 솔솔 나는 빵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노티드는 스콘, 도넛 맛집이라고 하던데!

 

 

서래점에는 도넛은 없었어요ㅠㅠ

 

(다 팔린걸까? 생각한 듀밍이었답니다!)

 

 

 

 

 

도넛은 없었어도! 각종 크로아상 종류와

 

 

 

 

 

듀링의 마음을 훔친! 소세지빵이 있었어요!!

 

 

 

 

 

 

보자마자 먹고싶어했던 듀링은!

 

제일먼저 소세지빵을 픽 했구요!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다양한 케이크 류도 구경하고

 

 

 

 

 

선택은ㅋㅋㅋㅋ 기본 크루아상으로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기본빵이 원래 제일 맛있는거 아니겠어요! ><

 

 

 

 

 

 

 

여기는 노티드의 카운터..!

 

 

코로나로 인해 ㅠㅠ 전직원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답니다!

 

 

 

 

 

 

 

 

빵을 고르고 음료를 주문했어요!!

 

 

카페 노티드는 1인 1음료는 아니었어요!!!

 

 

음료를 많이 먹지 않는 듀밍으로써는 너무 좋았답니다!!!

 

 

 

스트로베리 에이드를 하나 주문하고 결제! 하였어요~

 

 

 

 

 

 

여기는 카운터 옆면으로 !

 

 

빵이 만들어 지고 있는 과정을 볼 수 있었어요!!!

 

 

 

 

 

 

카페를 구경하고 있는 중에 나온 듀밍의 빵!

 

 

빵은 처음 집은 쟁반에 나오지 않고!

 

예쁜 접시에 옮겨서 주셨답니다!

 

 

 

 

 

 

 

그리고 나온 스트로베리 에이드!!

 

 

생각보다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어요!!

 

 

맛도 자극적인 탄산과 시럽맛이 아니라서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소세지빵과 크로아상..!!

 

 

빨리 먹고 싶었지만!!

 

 

 

 

 

듀밍은 조금 더.. 포토타임을 즐기기로 하였답니다

 

><

 

 

 

 

 

방문 날짜가 02월 02일이었어요!

 

2020 0202일을 맞은 기념으로!

 

 

듀밍은 노티드에서 작은 파티를 하기로 하였답니다><

 

 

파티라했지만..! 별거 없었어요ㅋㅋㅋㅋ

 

준비해온 초를 빵에 꽂은 것 뿐..^^!

 

 

<노티드에 미리 초를 불어도 되는지 여쭤보고 이용했습니다>

 

 

 

 

 

 

초도 불고~ 사진도 많이 찍고!

 

 

드디어 맛보는 빵과 음료..!

 

 

 

 

 

마른 목을 음료로 한번 축이고..!

 

 

 

 

 

 

열정적으로 빵을 썰어서 먹었어요!!!

 

 

 

촛농이 떨어진 부분을 분리하느라 고생을 했지만!!

 

 

 

 

 

맛은 진짜 최고!!!

 

 

맛있는 빵집이라 그런지!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상당히 보이더라구요!!

 

 

 

너무 맛있게 남김없이 먹고!

 

 

 

 

 

듀링도 소세지빵 2개를 포장해갔답니다!

 

 

 

 

 

 

다먹고 포장해갈만큼 맛있는 빵 노티드..!!!

 

 

다음번엔 청담점이나, 안국점을 가보려해요!

 

 

매장 내부도 더 크고!

 

@cafeknotted 노티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보면..!

 

 

디저트 메뉴도 더 다양하더라구요!!!

 

 

><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 사랑합니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