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겨울에 최고의 간식~ 설빙 딸기빙수

2020. 2. 9. 19:27듀밍간식

 

 

 

안녕하세요!!!

 

 

식후 간식 즐기는 듀밍!

 

 

신림점 마포갈매기를 이용하고~

 

근처에 위치한 설빙으로 왔어요~><

 

 

 

 

 

2층에 위치했어요!

 

 

춥다 춥다! 하면서 후다닥 올라가는 듀링!

 

 

 

 

 

 

겨울철에도 추운 메뉴를 먹을 수 있도록!

 

 

설빙 매장은 늘 따뜻하쟈나요~~!!

 

 

신림점도 그랬어요~~

 

 

 

 

 

 

넓직~ 한 자리 한번 둘러보고!

 

 

원하는 자리 픽! 해서 앉았답니다!

 

 

 

 

 

 

이번엔 메뉴 고를 차례..!!!

 

 

 

딸기빙수를 먹기위해 왔지만..!

 

 

밍링의 충격제안..

 

 

빙수도 먹고! 인절미토스트도 먹고싶다해요!

ㅋㅋㅋㅋㅋ

 

 

 

하구 싶은거 다해~^^ 하면서

 

듀링도 승락해줬답니다 ㅎㅎㅎㅎ

 

 

 

 

 

 

 

메뉴결정을 끝내고!

 

 

주문하는 듀~링!

 

 

 

 

 

 

진동벨을 받고 자리에 왔어요~~!!

 

 

 

 

 

듀밍이 앉은 자리 근처에!

 

물동이존이 있었어요~~

 

 

물이나 티슈 필요한 것은 여기서!!

 

 

사진을 찍는 중에!

 

 

저 뒤에 살짝 듀링이 음식받아오는 모습이 찍혔어요ㅋㅅㅋ

 

 

 

 

 

 

 

빠르게 다가 오는 듀링도 한장 찰칵 찍고!

 

 

 

 

 

 

듀밍이 주문한 메뉴들~~!!

 

 

설빙에 오랜만에 방문해서 몰랐는데!

 

연유 컵 이렇게 커졌나요!!???

 

 

그동안 보았던 연유보다 조금 많이.. 큰컵에 나왔어요!!!

 

 

 

 

 

 

신나게 먹어보자!! 하고

 

ㅇㅅㅇ..??

 

 

 

포즈를 취하는 듀링인데..!!

 

 

 

그거 왜 그렇게 들어버렸어..?

 

 

 

 

 

 

ㅋㅋㅋㅋㅋㅋ

 

한입 앙! 할 것 처럼

 

수저 두개로 찹쌀떡과 딸기를 올려버렸어요

ㅋㅋㅋ

 

 

 

사진찍고 다시 살포시 내려 두었답니다ㅋㅋ

 

 

 

 

 

 

 

 

듀링이 내려놓은 찹쌀떡과 딸기 위에

 

연유를 가볍게 한번뿌려주고!!

 

 

 

먹습니다!!

 

><

 

 

행복!

 

 

 

 

 

 

 

빙수 냠냠 하면서 인절미 토스트도 같이 먹었어요~

 

 

 

 

 

 

쫄깃~ 하게 늘어나는 것이

 

진짜 환상이었답니다.ㅠㅠ

 

 

 

 

 

 

뇸뇸뇸 맛있게 먹고 있는 듀링!!

 

 

약간 과했던 메뉴 선택임에도 불구하고!!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ㅠㅠ

 

 

 

먹으면서도 우리가 너무 웃겨서 왜이리 잘먹냐며ㅋㅋㅋㅋ

 

당황해했지만!!^^

 

 

행복한 디저트 타임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