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공차공차 브라운슈가 치즈폼스무디 !

2020. 1. 19. 21:24듀밍간식

 

 

 

안녕하세요~~~

 

 

밀크티~ 하면 생각나는 공차!

 

 

듀밍은 오늘 신림역에 위치한 공차를 다녀왔어요~~~

 

><

 

 

 

 

 

여기!

 

신림역에는 공차만 3개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2번 출구 쪽에 있는

 

포도몰에 하나!

영풍문고에 하나!

 

 

그리고 듀밍이 방문한~

 

5번출구 쪽에 하나!!

 

 

 

5번 출구에 위치한 공차 신림점은 길거리에 위치해서 방문이 편리한 것 같아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무인 주문대가 마련되어있더라구요~~

 

 

꼭 여기에서만 주문이 가능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사람이 붐비는 때가 아니라~

 

듀밍은 느긋하게 메뉴고르며

 

여기서 주문했어요~~

 

 

 

 

 

 

오늘의 듀링 픽은..!!!

 

 

스무디에 속한~

 

 

 

 

브라운슈가 치즈폼스무디 였어요!!

 

 

 

듀링이 요즘 이게 너무너무 맛있다며!!

 

 

오늘도 강추한 메뉴였어요ㅋㅋㅋㅋ

 

 

 

 

주문을 끝내고~

 

 

음료가 나오길 기다리면서~ 둘러보는 매장!

 

 

입구에서 긴~ 통로가 이어져 있구요!

 

 

통로를 따라 쭉쭉! 들어가보면

 

 

 

 

 

홀 매장이 있어요!

 

 

 

외부에서 봤을 때 보다는!

 

생각보다 넓은 듯하여 놀랬어요!

 

 

좁은 듯 넓은 그런 ! 느낌!!!

 

 

 

 

 

 

둘러보는 사이 나온 듀링의 스무디!

 

 

 

 

 

 

짜잔!!!

 

너무 맛있어 보이는 색깔..!! ㅠㅠㅠ

 

 

 

 

 

 

공차 모델 이승기님과 같은 포즈로ㅋㅋㅋㅋㅋㅋ

 

 

기념 사진 하나 찍은 듀링

ㅋㅋㅋㅋㅋㅋ

><

 

 

 

 


 

맛 후기!

 

 

듀링이 치즈맛 음료라고 해서!

 

선입견 가득하고 새로운 메뉴에 도전 잘 하는 밍링은!

 

거부감 100%였는데..!!

 

 

한입 먹어보니!

 

익숙한듯한 맛으로 맛있었어요!!!!!

 

 

치즈가 리얼 치즈맛이 아니라!!

 

부드러움을 더해주는 느낌!!!?

 

 

과하지 않은 맛으로 단음료가 땡길 때...!! 생각날 것 같은 맛이에요~~

 

 

 

결론은 그냥 맛있다!!!^^!!!!

 

 

 

다음에는 공차 신메뉴인..!

 

딸기 품은 치즈폼 밀크티 먹어볼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