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로수길* 생과일 빙수 맛집 연리지화

2019. 12. 15. 01:34듀밍간식

샤로수길 빙수 맛집 '연리지花

 

 

 

안녕하세요!!

 

맛있는 디저트를 사랑하는 듀밍이 오늘 소개할 곳은!

 

샤로수길에 위치한 빙수맛집!

 

*연리지화* 입니다!!

 

 

 

 

 

 

연리지화는 2층에 위치해있어요!!!

 

고기집 위에 있어서ㅋㅋㅋㅋ

 

위치를 잘 찍고 가야해요!!!

 

길찾기를 하고 가면서도 어디있지?!??? 한참 찾아본 듀밍이었답니다><;;

 

 

 

 

 

 

기쁜 마음으로~ 빙수! 빙수! 외치며

 

계단을 총총총 올리가는 듀링!

 

 

 

 

 

 

2층에 도착하니!

 

연리지화~ 크게 써있고 매장이 바로 짜라란~ 하고 나타았어요~

 

 

 

 

 

 

분위기가 약간 독특한 연리지화 였어요!!

 

입구에 세워져있던 배너에서 우유빙수와 국산팥을 사용한다는 문구를 보며

 

맛에 대한 신뢰가 상승하여!

 

어서 빙수를 먹고싶어졌어요!!!

 

 

 

 

 

 

연리지화의 오픈과 마감시간을 확인하고!!

 

 

 

 

 

 

들어왔더니 반겨주는 라이언인형ㅋㅋㅋㅋ

 

 

 

 

 

 

그리고 푸릇푸릇한 식물들...?!!!

 

 

 

 

 

화려한듯.. 수수한듯.. ㅋㅋㅋㅋㅋ(?)

 

복합적 감성이 느껴지는 연리지화!

 

 

 

 

 

 

 

바닥에는 풀밭과 연못의 그림이 그려져있었어요!!

 

 

마치 오래 전 캔모아 빙수집..!? 이 생각나는 느낌이었어요ㅎㅎ

 

 

 

 

 

 

 

그림과 식물들이 함께하는 화려한 공간도 있는 반면..!

 

창가쪽으로는 심플한 인테리어의 공간도 있었어요~

 

 

창틀에 앉아있는 귀여운 야채인형들ㅎㅎㅎ

 

 

연리지화에는 인형이 참 많이 있었어요~~

 

 

 

 

 

 

 

 

 

창가 쪽 자리에 모든 테이블이 이렇게

 

레이스 커튼으로 분리되어 있는 것은 아니었지만..!!

 

 

중간에는 가볍게 분리도 되어있었어요~~

 

 

 

 

 

 

 

 

 

자리 고민하기 전 메뉴부터 고르기로 한 듀밍!

 

 

 

 

 

 

사실 듀밍은 저 자몽빙수 비주얼을 보고 찾아오게 되었어요!!

 

 

하지만 사람들은 전통 팥빙수도 많이 주문하더라구요!!

 

 

 

 

 

 

 

연리지화에서 최고가격인...

 

과일빙수와 자몽빙수...

 

그 자몽빙수를 먹는 듀밍..ㅠㅠ

 

 

가격을 보고.. 고민이 되기도 했지만....

 

자몽빙수 때문에 왔는데... 다른 것을 먹기엔 아쉬움이 남을 듯 하여...ㅠ_ㅠ

 

 

 

자몽빙수를 주문했습니다..!!!

 

 

 

 

 

 

빙수 외에도 다양한 음료들도 판매되고 있어요!!

 

 

 

 

 

그리고 마카롱이랑 케이크도 판매되고 있었답니다!!!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연리지화~

 

 

 

 

 

빙수를 주문하고..!!

 

 

창가 바테이블에 앉은 듀밍..!!!

 

빙수 생각에 들뜨던 와중..!!

 

 

 

 

 

 

바테이블 끝쪽에는 충전기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마침 배터리가 없던 듀링은 편히 충전을 할 수 있었어요><!!!

 

 

 

 

 

 

핸드폰충전을 시킬 겸 바테이블에 앉아있었는데..!

 

 

의자 높이가 다소 높고 앉았을 때 테이블 높이가 애매해서

 

 

이야기 나누기 편하지 않았어요ㅠ_ㅠ

 

 

그러던 마침..!!

 

 

반대편 창가쪽에 자리가 비어!

 

자리이동을 했답니다!!!

 

 

 

 

음..!!! 벽쪽이라 아늑해!!!

 

 

그리고 클래식한...!! 자전거 모형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빈티지한 소품들 너무 멋있더라구요!!!

 

 

 

 

 

 

본격적으로 빙수를 기다리며!!

 

진동벨에 적혀있는 연리지화의 와이파이도 확인하였어요!!

 

 

편리하다 편리해!

 

 

 

 

그리고 추가적으로 살펴보는 연리지화~

 

 

 

 

 

화장실은 카운터 왼쪽 통로로 쭉 ! 가면 위치하였어요!

 

 

 

 

 

 

화장실은 남여공용이었답니다!

 

 

 

 

 

 

셀프로 물을 이용할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구요!

 

 

 

 

 

목이 말라~~~~

 

빙수 나오기 전 물 한잔 하는 듀링!

 

 

 

 

 

 

촉촉~ 물을 마시고

 

이제 다시 빙수기다리기ㅋㅋㅋ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빙수가 나오는데 다소 시간이 걸렸어요ㅠ_ㅠ

 

 

 

 

 

 

긴 긴 기다림 끝에 드디어 나온 듀밍의 자몽빙수!!!!!

 

 

 

 

 

 

비주얼을 보니 비싼 가격이 납득이 되더라구요...

 

 

자몽이 진짜 얼마나 많이 올라가있는지 몰라요...

 

 

안에 우유빙수를 다 먹는 동안도 부족하지 않을 양의 자몽이었어요ㅋㅋ

 

 

 

 

 

 

자몽을 슥 밀어 보며..

 

 

안에 우유빙수를 살짝 떠보았어요!

 

 

 

 

 

 

이렇게 부드러울 수가...ㅠㅠ 한입 먹고!

 

 

폭풍감동한 듀밍!!

 

 

 

이런 맛이라면 진짜 여기 빙수 다 맛있겠다!! 싶더라구요!!!

 

 

 

자몽의 새콤쌉싸름한 맛과 우유의 달콤한 맛이

 

아주 조화로웠어요ㅠㅠㅠㅠ!!!

 

 

폭풍흡입 후...

 

 

다음엔 다른 맛 빙수를 먹어보기로 한 듀밍이었습니다ㅠㅠ

 

 

 

 

샤로수길 빙수 맛집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