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로수길> 망원동 티라미수를 맛보다!

2019. 8. 23. 23:14듀밍간식

망원동티라미수~ 티라미수 맛집 인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듀밍이 샤로수길에 위치한 망원동티라미수를 맛보았어요!

 

 

꽤 오래전부터 유명한 망원동티라미수였는데..!!!

 

 

커알못인 듀밍이기도 했고~

 

티라미수를 많이 실패한 경험이 많아서ㅠㅠ

 

 

망원동티라미수를 봐도 별로 먹고싶다는 생각이 안들었었는데..!

 

 

 

이날은ㅋㅋㅋ 어쩌다보니 방문하게 되었네요ㅎㅎ

 

 

 

 

 

샤로수길 입구에서 골목 안으로 걷다보면!?

 

꽤나 금방 발견할 수 있었어요!!!

 

 

 

 

 

 

 

 

입구에 깜찍한 티라미수 그림들과 함께~ 적혀있는 오픈과 마감시간!

 

 

11시에 열어서 11시에 닫네요!

 

 

 

 

 

 

 

이제~ 듀밍 들어 갑니다~~~~

 

ㅎㅎ

 

 

 

 

포장할 계획이었던 밍링은

 

티라미수 진열대로 직진..! ㅋㅋㅋㅋㅋ

 

 

너무 다양한 맛이 많아 고민되니까 선택의 시간을 줄이기 위한..

 

최소한의 노력이었달까요......

 

 

 

 

 

 

그래도... 티라미수의 진리는.. 오리지널이죠....

 

 

밍링은 오리지널 2개를 포장했답니다!

 

 

 

 

 

다양한 비주얼을 뽐내는 티라미수들...

 

 

과일류 티라미수들은 진짜 과일이 아낌없이 들어간 것이 한눈에도 보여요*_*

 

 

 

 

밍링이 구입한 오리지널 티라미수~

 

 

 

포장 구입을 하고 직원분께서 포장해주시는 동안!

 

 

 

 

구경하는 샤로수길점, 망원동 티라미수!!

 

 

 

 

 

카운터 기준 왼쪽편에 마련된 자리에요!

 

 

가운데 있는 벌집 모양 테이블 넘 매력적이죠ㅋㅋㅋㅋ

 

 

 

 

그리고 이쪽은 카운터 맞은편으로 위치한 창가자리~~

 

 

 

앙증앙증한 인테리어로~ 사람들도 많이 찾는 것 같아요!

 

 

 

 

 

 

거울도 발견해 거울셀카 하나 남기는 듀밍!

 

 

 

 

 

한쪽 벽면에는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 적혀있었어요~~~

 

 

 

 

 

위치는 밀크티 냉장고 위에..!!

 

 

ㅋㅋㅋㅋㅋㅋㅋ

 

숨은 그림 찾기 같아요

 

 

 

 

 

밀크티 냉장고도 가까이서 보면.. ㅠㅠ

 

 

이거뭐죠..ㅠㅠ 밀크티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 밍링인데...

 

 

유리병에 든 밀크티 넘 귀여워서 구매욕 상승하는 기분..?!? ㅋㅋㅋㅋㅋ

 

 

 

코카콜라 같은 유리병에 담기니 빈티지한 느낌 한가득~ 느껴지고

 

><

 

 

 

좋다 좋아~~

 

 

 

 

 

 

짧은 구경을 끝내고 나니..!

 

 

밍링이 주문한 티라미수 포장이 나왔어요!!

 

 

카운터 앞 쪽에는 이렇게~ 빨대와!

 

 

쟁반 위에 티슈와 스푼이 셋팅되어 있더라구요!

 

 

매장 내에서 먹고 가면 이 쟁반에 티라미수가 나오는 것 같아요!

 

 

 

 

 

환경 보호를 위해~ 비닐봉지 사용이 자제되고 있는 요즘!

 

 

망원동 티라미수도 포장비닐이 유상판매 중이었구요!

 

 

 

 

 

듀링은 포장이 아닌!

 

 

먹으면서 가기로 결정~

 

 

 

 

 

 

 

가면서 먹는다구!

 

티라미수 들고 급하게 나가는 듀링!!!!

 

 

 

 

 

 

멀리가지 못하고ㅋㅋㅋ

 

망원동 티라미수 외부 좌석에 앉아서 한입 했어요!

 

 

 

 

 

스푼 스틱에도 망원동 티라미수라고 새겨져 있네요!

 

><

 

 

 

 

 

스푼으로 가볍게 뾱..!

 

티라미수를 푼 듀링!

 

 

오오오...!! 

 

 

이날 듀밍 망원동 티라미수 처음 맛보았는데..!!!!

 

지금껏 먹어본 티라미수 중에 최고였어요!!!

 

 

이래서 다들 망티 망티~ 하는구나~~~~ 했다니까요

 

><

 

 

 

이제라도 망원동 티라미수를 맛보게되서 다행이다 싶고~

 

 

앞으로 자주 사먹을 듯 해요 

 

 뇸♡

 

 

 

 


 

 

 

매일 11 : 00 - 23 : 00

 

 

@mangti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