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예쁜 디저트가 한가득한 듀자미

2019. 8. 21. 04:38듀밍간식

비주얼 디저트 듀자미...!!!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로수길에 위치한 듀~자미! 카페를 소개하려합니다!!!

 

 

사실 요기 카페는~ 다녀온지 조-금 지났는데

 

후기가 늦었어요^-^;;

 

 

 

 

추적추적~ 여름비 내리던 날이었답니다...!!

 

 

맛집탐방 좋아하는 듀밍은~

 

계획없이 방문하는 경우는 드물어요ㅠㅠ.....

 

정보없이 찾아갔다가 실패한 경험이 많아서요.... 오늘 듀자미 역시 그랬답니다... (또륵)

 

 

 

비가 갑자기 내려서~ 갈곳을 잃어..

 

근처에 디저트가 가득한 카페를 골라 갔던것이...!!!!! 

 

 

 

 

10주년 이벤트 중인 듀자미

 

 

 

 

분위기도 좋아보이고~ 자리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괜찮겠다~ 싶었어요!

 

 

 

 

 

들어오자마자~ 메뉴판 정독~

 

외국인이 많이 찾는 가로수길이라 그런지~

 

메뉴판에 영어, 일본어도 표시되어 있었답니다!

 

 

 

 

 

듀자미를 방문하기 전에 이미 다른 카페를 방문하고 온 듀밍이라...

 

음료는 크게 먹고 싶지않아서...!

 

 

실패확률 없겠지~ 싶은 수박쥬스 한잔을 고르고!

 

 

 

 

알록달록한 디저트 들을 구경했어요!

 

 

 

 

 

 

선물용으로 딱인 마카롱들~

 

 

다양한 크기의 박스로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마카롱 말고도

 

디저트란 디저트는 여기 다모였다!! 할 정도로 새로운 디저트 들이 많아서

 

듀밍 눈돌아갔답니다!!

 

 

 

 

 

 

 

밍링은 밀푀유!

 

듀링은 말차산딸기 케이크! 를

 

픽하여 주문했어요~~~

 

 

 

 

 

 

주문을 끝내고 둘러보는 듀자미 매장~

 

알록달록한 선물포장 박스가 장식되어 있는것이 귀염귀염 하더라구요!

 

 

 

 

 

 

여기는 1층 테이블~

 

 

벽면을 따라서~ 쇼파의자와 원형의자가 준비되어 있는데

 

테이블 높이가 조금 낮아서 불편해 보이더라구요!

 

 

듀밍은 노놉! 더 좋은 자리를 찾아서!

 

 

 

 

2층으로 갔답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중간층에 거울이 나와서!

 

포토타임도 한번 가지구요~~~~

 

 

 

 

뾱! 도착한 2층!!

 

훨씬 넓고 다양한 테이블 좌석이 많은 2층이었어요~~~

 

 

 

 

 

여기는 3인 이상 이용가능한 테이블..!!

 

 

듀밍은 2인이라.... 이자리가 탐나도... 갈 수 가 없었답니다.... 쥬륵...

 

 

 

 

 

 

2층에는 진짜 다양한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어요ㅋㅋㅋ

 

 

다양하게 보여드리는 듀밍^0^

 

이렇게 창가쪽으로 다리 긴 의자와 테이블도 있구요!

 

 

 

 

귀여운 요리사 모자가 새겨진 창문을 지나면~

 

 

 

 

 

안락한 나무의자와 쿠션이 있는 테이블도 있답니다~~

 

 

 

 

 

 

 

신나게 카페내부 구경하면서 발견한 주의사항..!!!

 

 

듀자미는 외부음식, 생일초 사용이 금지되내요!!!

 

 

 

 

 

 

1, 2층 모두 각각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물이 마시고 싶다! 할때 1층까지 내려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편리했답니다!

 

 

 

 

 

카페구경을 끝나갈 때 쯤~

 

지잉 지잉~ 울리는 듀밍의 진동벨!!

 

 

1층으로 호다닥 내려가서~ 주문한 디저트들을 받아왔어요~!!

 

 

 

 

빠르게 올라가는 듀링..!!

 

 

얼마나 빨리올라가는지ㅋㅋㅋ

 

사진찍는데 발도 안보여요*0*

 

 

 

 

달려가는 듀링 간신히 잡아 디저트 사진 한장 찰칵! 했어요!

 

 

 

 

 

 

듀밍의 자리에 도착한 디저트들~~

 

 

 

 

듀밍 자리가 2층에서 제일 안락해보이는 곳 이었던 것 같아요

><

 

 

 

 

 

제대로 찍어보는 디저트 풀샷~!!!

 

 

 

 

듀링이 주문한 말차 산딸기 케이쿠

 

 

 

 

밍링이 주문한 밀푀유 프랄리네

 

 

 

 

 

그리고... 기대했던 수박쥬스....

 

 

 

 

듀밍 모두 새로운 디저트를 골라 주문했는데..!!

 

맛있기를 기대했던 마음은.. 쥬르륵... 녹아버리고 말았어요ㅠ_ㅠ

 

 

녹차맛을 기대했던 듀링의 말차 산딸기 케이크는 딸기크림 맛이 강하고

 

생각보다 달달..? 했던 것 같아요!

 

 

일단 생각했던 그런 맛은 아니었던 걸로!

 

 

 

 

달콤 바삭한 맛을 기대했던 밀푀유..!!

 

이것을 어떻게 먹어야하지... 고민하다가 결국 눕혀서 ㅋㅋㅋㅋ

 

 

나이프로 썰어버렸답니다...

 

 

모양은 진작에 포기되는 밀푀유...ㅋㅋ

 

 

처음에는 오!? 달고 바삭하고 새로워!

 

했는데 먹다보니 조금 느끼해서.... 다 먹기엔 질리는 맛이었어요ㅠㅠ

 

 

 

 

 

입안 가득 달달해서~ 먹기 중단하고 가지는 포토타임~

 

음식이 아까워서...

 

열심 열심 먹기 도전했는데..

 

생과일 수박쥬스를 기대한 듀밍에게 수박쥬스 역시.. 시럽맛 가득한 설탕물 맛이라..

 

수박쥬스 마저 실패했어요ㅠㅠ

 

 

 

 

 

 

 

결국.. 다 먹지 못하고 이만큼 남기고 간 듀밍이었답니다.....

 

 

이만큼 먹고 속이 느끼해서..

 

 

편의점 라면 먹으러 갔어요 ^-^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