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 여름에는 스무디킹~!

2019. 9. 30. 00:42듀밍간식

영화와 함께하기 좋은 스무디~킹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스무디킹 후기로 찾아온~ 듀밍입니다!!!

 

 

오늘은 구로역 ak몰에 있는 스무디킹을 소개드려요~~~

 

 

 

 

 

영화보러 가는길!

CGV로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는 중에..!

 

 

에스컬레이터 앞에! 딱! 이렇게 스무디킹이 있는거 아니겠어요!!!!

 

 

 

 

 

또 마침...

 

영화티켓을 가져오면 무료 사이즈업이 된데요!!!!!

W0W

 

 

 

 

 

스무디킹의 메뉴판~

 

 

 

 

 

듀밍은 스무디킹 메뉴에서

 

스트로베리 익스트림을 제일 좋아해요ㅎㅎ

 

 

그래서 늘..! 메뉴판 볼 것도 없이~

 

스트로베리 익스트림을 주문한답니다^0^

 

 

 

 

 

앗... 근데 이게 무슨일....ㅎ...

 

딱 마침 스트로베리 익스트림이 할인중이었어요....!

 

 

S 사이즈 보다 R 사이즈가 더 저렴해진 상황..!!!

 

영화쿠폰 이벤트와 중복할인은 안되기 때문에!

 

 

 

하나는 R사이즈~ 하나는 L사이즈를 주문한 듀밍입니다!

(이날 민더동생이 함께해서 R는 민더동생꺼, L은 듀밍꺼였어요><)

 

 

 

 

 

너무 늦은 후기라..ㅎㅎ 이제 여름은 지나가고 가을이 오고있지만!!!

 

 

스무디킹은 언제 먹어도 맛있쟈냐요!!

 

 

30% 행사 즐겁게 누린 듀밍입니다!!

 

 

 

 

맛있는 스무디킹 들고 이제 영화보러~ 총총~

 

 

 

 

 

 

 

 

 

... 한달 지났더니..

폐점 됐어요?? ....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