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가 특별한 카페~ 홍대 C27

2019. 10. 19. 01:49듀밍간식

 

 

치즈가 좋아~ C27 홍대점!

 

 

안녕하세요^0^

 

 

듀밍의 카페 투어~

 

오늘은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C27 카페를 다녀왔어요~~~

 

 

 

 

와우.. 카페 인테리어 무척 신기하죠!!!

 

C27은 늘 인테리어가 재미있던데..!!!

 

 

홍대점에는 롤러코스터가 설치되어 있어요!!! +0+

 

 

 

 

 

카페 구경은 주문 뒤에~~~

ㅋㅋㅋㅋㅋ

 

 

밍링은 유자에이드~

듀링은 에스프레소를~

 

주문하였어요!!! 여러차례 언급 하였지만..

ㅋㅋㅋㅋ

 

듀밍은 커알못이에요ㅋㅋ

 

듀링 왜 에스프레소 시켜..???

 

 

 

 

음료 외에도~ 치즈 디저트 천국인 C27..!!!

 

앙증맞은 치즈볼들을 하나씩 골라 주문할 수도 있구요!!

 

 

 

 

다양한 치즈맛을 느낄 수 있는...

 

ㅜㅜ

 

치즈케이쿠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하지만

 

 

듀밍은 C27의 치즈디저트보다는..

 

인테리어가 재미있어서 온 것..이므로..ㅠㅠ 디저트류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답니다!

 

 

 

 

 

넓은~ 다인용 테이블 부터..!!

 

 

 

 

앙증앙증한 2인석 테이블 까지~~~~

 

 

다양한 테이블이 놓여져 있는 홍대점 C27 이에요!!

 

 

유리 벽면에도 지나가는 롤러코스터~

 

작동되면 더 재미있었을텐데.. 아쉽게도 가만히 멈춰있는 설치물이었어요ㅋㅋ

 

 

 

 

 

어디 앉을까~~~ 고민하다가..!!!

 

반짝 반짝한 전구들로 장식된 창가 쪽에 자리 잡았어요!!

 

 

 

 

 

그러다 발견한..!!???

 

핑크 롤러코스터..!?????

 

 

 

 

 

바로 탑승하는 듀링ㅋㅋㅋㅋ

 

 

이거 보고 핑크 롤러코스터 앞에있는 테이블로 자리 옮겼어요ㅋㅋㅋ

 

 

탑승 가능한 놀이기구였어요!!

 

 

탑승 후 발 밑에 있는 발판을 누르면..!!!

바람이 나와서 정말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ㅋㅋㅋㅋㅋ

 

 

 

 

 

 

이건 움직이지 않는 롤러코스터~

 

 

 

 

바로 앞에 자리 잡은 밍링~ ㅎㅎ

 

 

 

 

밍링이 주문한 유자에이드에요!

 

ㅋㅋㅋ

 

밑에 유자가 가라앉아있어서 잘 저어 먹어야 했어요~~

 

 

 

 

 

그리고 핑크롤러코스터 앞에 앉은 듀링~!

 

 

 

 

커피.. 왜.. 시켰어..?

 

저만큼 마시고 다마신거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늘 커피에 도전만 하는 듀링이랍니닷ㅎ

 

 

 

 

 

한참 하하호호 하다가 발견한..!!!

 

게임기!!!

 

 

 

 

 

별도의 동전 투입 없이 바로 게임 가능했지만..!!!

 

 

조종 기능이 약간 이상해서

원활하게 게임이 작동되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뭐! 귀여우니까!! ㅋㅋㅋ  한판 해준 듀밍이랍니다!!!

 

 

 

 

 

 

재미있는 카페를 방문해 보고 싶으신 분들 추천드려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