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안국역 근처! 핫도그트럭 종로북촌점~

2019. 7. 15. 22:46듀밍간식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간식!!!

치즈가 쭈- 욱! 늘어나는 빵가루핫도그~~

 

 

 

안녕하세요~~

 

점점~ 더운 여름날이 되고 있는 요즘~!

 

 

듀밍은 문화생활을 하러^0^ 북촌전시실에 전시를 보러가던 길!

 

 

길거리 골목에서 핫도그집을 발견했어요!!!!

 

 

 

바로 여기~~~

 

 

듀밍은 전시실 가는길에

"와 여기 핫도그집 있네~ 전시보고 먹으러 와야겠다~"

 

하고!

 

전시끝나자마자ㅋㅋㅋㅋ

 

핫도그! 핫도그!

 

하고 핫도그집에 도착하였답니다

 

 

 

 

핫도그 트럭의 메뉴판!!

 

6가지의 핫도그와 다양한~ 음료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북촌거리인 만큼!

 

영어로도 메뉴들이 상세하게 적혀있었어요~

 

실제로 외국인 방문도 많았답니다!

 

 

 

 

 

실내 매장이 있는 곳은 아니어서~ 핫도그집 앞이 바글바글~

 

주문을 끝내고 기다리는 사람이 많았어요~

 

 

또~ 주문즉시 메뉴가 구워지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린다는 점!

 

약간 기다려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면

 

그 기다림은 무조건 괜찮쟈나요~><

 

 

 

 

 

 

주문먼저 하는 밍링!

 

 

듀밍은 소세지와 치즈가 모두 들어간!

 

빵가루 핫도그를 픽! 했어요~~

 

 

 

 

 

주문을 끝내고

 

핫도그를 기다리는 많은 사람들~ 사이에 듀밍도 함께~

 

맛있는 핫도그를 기다렸답니다!

 

 

 

 

 

 

짜란!

 

기다림 끝에 드디어 나온 듀밍의 핫도그~~~!!!!!

 

 

갓 구워져 바삭바삭 따끈따끈함 가득한 핫도그 였어요~~!!

 

 

 

 

설탕과 소스는 셀프로 이용 가능했답니다~~

 

그렇기에~ 이건 빼주세요~ 이건 많이주세요~ 하는 번거로움 없이!

 

 

자신이 원하는대로~

 

소스를 뿌려먹을 수 있어서 넘넘~ 좋았어요~~

 

 

 

 

소스를 뿌리기전에.. 설탕먼저 톡톡 발라준 듀밍..!

 

 

아....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구요ㅠㅠ

 

골고루 바르고 싶었는데 계속 한군데만 뭉쳐져 발라지고..

안발린면을 바르자고 계속 핫도그를 굴려주니..

 

이미 설탕 과다인 부분에는 계속해서 설탕이 쌓여가고

ㅠㅠ

 

 

늘 명*핫도그에서 직원분이 설탕 발라주시는 것 보고

 

오~ 되게 쉽게 바르네!

 

생각했었는데... 쉽게 볼게 아니었어요...

 

 

 

 

 

약간 과한 설탕을 뒤로하고~

 

듀링의 소스타임~

 

 

듀링은 마요네즈를 먼저 뿌려준 다음!

 

 

 

 

데리야끼 소스로 마무리 했답니다~~!

 

 

 

 

먹기 전~

 

북촌점 핫도그트럭 간판과 포토타임~ㅎㅎ

 

 

 

 

ㅋㅋㅋ

왼쪽은 듀링의 소스듬뿍한 핫도그!

오른쪽은 밍링의 설탕만 핫도그!!

 

 

설탕... 과한거 보이시죠...

 

 

 

먹다가 너무 달아 먹다가 탈탈탈~ 설탕털기 작업도 가졌어요..ㅋㅋㅋㅋ

 

 

 

 

 

한입 앙!

 

하자마자~

 

쭈~~~욱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

 

 

따끈따끈해서 더더더 맛있었어요~~~

 

 

 

 

치즈와 소세지가 조화롭게 있는 것이 아니라!

 

위에 치즈 부분을 다 먹고나면!

 

뿅 하고 나타나는 소세지부분~

 

 

늘 쉽게 접하던 소세지와는 약간 다른

 

주황..소세지? 였어요ㅋㅋㅋ

 

 

옛날소세지??! 같은 느낌이었달까요!!??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고 맛있었던 핫도그 간식이었어요~~~

 

 

지나가다 발견하면 모두 핫도그 간식타임 즐기세요~^0^

 

 

 

 


 

 

 

 

OPEN 10 : 00

CLosE 21 :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