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철도길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 트래버틴

2019. 6. 30. 19:32듀밍간식

용산 오근내 닭갈비 먹고! 디저트는 분위기 좋은 카페~

: 트래버틴

 

 

 

 

 

 

안녕하세요!!

 

 

듀밍의 6월 나들이~ 오랜만에 용산 맛집 오근내 닭갈비를 재방문 했다가!!

 

 

근처에서 발견한 분위기 좋은 카페를 발견했어요!!!

 

 

정말 우연히! 발견한 곳이라 더더더 ~

 

좋았답니다!

 

 

 

 

 

골목에 주택을 개조한 느낌으로~

 

분위기 있는 조명이 반짝 반짝 빛나고 있는 카페였어요~

 

 

 

 

 

 

 

오픈형 구조의 카페였어요!!

 

 

유리창으로 막힌 벽 아니구요!

 

 

카페 외부 담벼락..? 이지만...

 

 

 

 

이렇게! 작고 작은 테이블이 있답니다ㅋㅋㅋ

 

 

그림 상에서는 의자 처럼 앉고 있지만~

 

사실은 테이블이에용!

 

 

 

 

외부 공간을 지나치면!

 

다시 문 등장!

 

 

 

 

유리문을 열고 들어가면!

 

 

 

 

실내 내부~ 카페가 나온답니다!!!

 

 

실내 분위기도 멋져 멋져..!!!

 

 

딱 개인 자리다~ 할만한 테이블과 공간이 마련되어 있지 않구

 

이렇게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의 카페더라구요~

 

 

 

 

 

카페 구경에 홀려~ 두리번 거리다가!

 

정신차리고 주문하려는 듀밍!

 

 

트래버틴의 메뉴판이에요!!

 

 

매콤~한 닭갈비를 먹고나오니 커알못 듀밍은

 

달달함이 땡겨 둘다 아이스초콜릿을 픽! 했답니다!!

 

 

 

그런데..!!!!

 

 

주문을 하려는 순간..!!

 

 

 

 

 

카페 직원 분께서 메뉴판을 가지고 가시더니..

 

펜으로 슥슥슥.... 하고

 

다시 메뉴판을 공개해주셨는데..

 

 

2개의 메뉴가 솔드아웃 되었더라구요.!!

 

 

 

다행히도 듀밍이 픽한 초콜릿이 품절되지 않아 안도하고~

 

 

초콜릿 두잔 주문했답니다~

 

 

 

 

 

메뉴판 옆에는 이렇게~ 빵류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먹을까 말까.. 고민했지만..

 

오늘은 패스! 했답니다!!!

 

 

 

 

트래버틴의 와이파이 확인해 주고!!!

 

 

 

 

자리를 찾는 듀밍~~

 

 

카운터 옆쪽에 마련된 공간이었어요!

 

 

이쪽도 상당히 아늑~ 하고 괜찮은 자리였지만..!!!

 

 

왼쪽에 가방으로 자리를 맡아둔 것이 보여~ 다른 자리를 찾으러 갔답니다!

 

 

 

 

밖으로 나와 두리번 거리다가!

 

???!!!!!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니 구석칸 자리 발견..!!!

 

 

 

 

 

 

밍링이 먼저 들어가서 자리 확인 했어요~ ㅋㅋㅋ

 

 

아늑하니 좋더라구요~

 

듀링 어서 들어와~ ㅎㅎ

 

 

 

 

 

자리에 앉으면 미니 원형 테이블이 하나 있구요!

 

 

바닥은 리얼 바닥..!

 

 

미니 돌맹이들이 잔뜩 깔려있어요~

 

 

 

 

 

자리는 이런 느낌이에요!

 

 

2인이 쏙 들어갈 수 있는 의자가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천장에는 감각적인 작품의 포스터..? 가 붙어있었어요!!!

 

 

오 멋지다 멋져~~~

 

 

 

 

 

외부벽인데도..!!!!

 

 

입구 벽쪽에 콘센트가 있었어요!!!!

 

 

와! 이자리 너무좋아~ 계속 감탄하면서

 

사람들 왜 여기 앉았지???

 

 

의아해한 듀밍이었답니다ㅋㅋㅋㅋ

 

 

 

 

 

그사이 듀밍의 음료가 나왔어요~~

 

얼음 동동~ 해서 나온 두잔의 초콜릿~

 

 

 

 

 

다소 진한 맛의 초콜릿이라 얼음을 녹여가며!

 

마셨어요!!!

 

 

약간 쌉사름한 초코 맛이었는데

 

듀링 입맛에는 딱 좋았구요! 밍링 입맛엔 약간 써서~ 다 마시지 못했어요

 

 

 

 

 

바닥에 설치된 조명으로 은은하게 빛나는 공간~

 

 

핸드폰도 충전하며~

 

여유롭게 티타임 가지는 듀밍이었어요~

 

 

 

 

 

 

듀밍이 앉은 공간에서 보이는 외부!

 

 

 

 

 

왜인지 기억은 안나는데

 

잠시 카운터가서 질문하고 왔던 듀링이 돌아오다가

 

사진찍는 밍링에게 포착 되었어요

 

ㅋㅋㅋㅋㅋ

 

 

깜짝!

 

 

 

 

듀밍 옆에 바깥 테이블에 앉아계신 손님들이

 

가신 후!

 

 

사진한장 찍었답니다~~

 

 

 

 

화장실은 외부 자리와 듀밍이 앉은 사이 길로 가면

 

위치해있더라구요~~

 

 

 

 

 

실내에서 화장실 가는 문..!!!

 

 

화장실 우측에 위치한 문이에요!!

 

 

서로서로 연결되어 있어~

 

복잡한 듯 이동성 좋게 만들어진 구조의 트래버틴~~~

 

 

뜻밖에 좋은 카페 발견해서!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트래버틴 방문 듀밍이 추천드려요~~

 

 

 


 

 

 

OPeN : 11 : 00

CLosE : 21 : 00

 

LaSt ORder : 20 : 30

 

 

@travertine_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