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맛있는 커피카페~ CAFE FOUR M

2019. 6. 30. 22:10듀밍간식

비를 피해 온 카페~ 넓지만 아늑한 느낌~?

CAFE FOUR M

 

 

 

안녕하세요!!!!

 

강남 맛집을 탐방하러 왔다가~ 갑자기 비가내려..!!???

 

 

듀밍 우산 없는데

ㅠ_ㅠ

 

 

급한대로 주변 카페를 찾다가 눈에 보여 들어온 '카페 포 엠' !

 

 

 

 

 

듀링먼저 호다닥~ 뛰어 입구 앞에 도착하고~

 

 

밍링은 건너편 건물 앞에서 비를 피하는 중이었어요ㅋㅋㅋ

 

 

 

 

FOUR LOUNGE 라고 반듯 반듯 하게 쓰여있는 입구!

 

 

뭐야뭐야?? 옆에 카페랑 같은 거야???

 

 

처음에 아리송 했지만!!

 

 

그래! 같이 붙어있고 둘다 FOUR 명칭을 쓰고 있으니!

 

같은 곳 일꺼야!

 

 

하고!

 

밍링도 듀링따라 호다닥~

 

뛰어 들어왔답니다!

 

 

 

 

 

FOUR LOUNGE 입구로 들어오면~

 

이렇게 복도 형식으로 되어 있는 공간을 처음으로 볼 수 있게 되었어요~

 

 

길따라 테이블들이 나열되어 있었답니다~

 

 

안쪽으로 더 깊이 들어오니~

 

메인자리가 보이고!

 

 

코너를 돌아~

 

 

 

 

카운터 도착!

 

ㅋㅋㅋㅋㅋㅋ

 

딱 뒷문으로 들어온 느낌이었어요

 

(사실이기도...)

 

 

 

 

커피 맛집이라지만 커알못 듀밍은

 

자연스레 non-coffee 메뉴판이 눈에 먼저 들어왔답니다..ㅎ

 

 

듀링은 민트초코 아이스~

밍링은 유자티 아이스~ 를

 

주문하였답니다!!!

 

 

 

 

 

음료 외에도 다양한 케이쿠 디저트들도 있었어요~

 

 

 

 

듀밍이 이용한 곳은 1층!

 

하지만 지하도 있고..

 

2

.

.

3

.

4

.

.

5

.

.

.

6

.

.

??????

 

 

6층까지 있다는 카페 포엠..!!?

 

 

와우

 

뭐가 상당히 다양하게 많은 건물 이었어요!!

 

하지만..

 

 

다 둘러보지는 않았답니다ㅎㅎ..

 

 

 

 

와이파이도 있구요!

 

 

 

 

고풍스러운~ 쇼파들이 멋진 카페 포엠~ 였어요~

 

 

 

 

듀밍은~ 긴~ 쇼파와 테이블이 있는

 

저 자리!!!

 

 

저기 앉았답니다!

 

 

자리들이 다 큼직큼직 해서~ 2명이서 이용하기 약간 뭐했지만..!

 

 

평일 점심먹고 난 뒤의 시간대라 그런지

 

사람도 많지 않아서~

 

편하게 이용 가능했던 것 같아요~

 

 

 

 

 

아 좋다~

 

넓은데 왜 아늑한 느낌일까요ㅋㅋㅋㅋㅋ

 

 

쇼파가 너무너무 편했어요!!

 

 

 

 

 

듀밍이 앉은 자리 옆에는 이렇게~ 큰 거울도 있어서!

 

한장 찰칵 찍어주었답니다ㅎㅎ

 

 

 

 

 

 

중간중간~

 

거울보며 화장도 체크해주고~ 앞머리도 빗어주는 듀링~

 

 

 

 

또 듀밍이 앉은 쇼파자리에서

 

정면 천장을 보면 이렇게~

 

스테인드글라스로 만들어진 조명들도 볼 수 있었어요~

 

 

너무 예쁘죠+_+

 

 

 

 

그리고~ 주문한 메뉴

 

왼쪽이 밍링의 유자티 / 오른쪽이 듀링의 민트초코

 

 

처음 메뉴만 받고선

 

잘못 나온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

 

 

그냥봐도 유자티 아니고 자몽티

그냥봐도 민트초코 아니고 그냥 아이스초코

 

 

하지만..

 

맛은 유자티와 민트초코였어요ㅋㅋㅋ

 

 

보이는게 다가 아니라는 점..

 

 

다시 한번 느낀 듀밍이었답니다ㅋㅋㅋㅋ

 

 

 

 

 

화장실은 카운터 맞은편 커튼 뒤에 위치했어요~

 

 

외부에 세면대와 거울이 있어서

 

손은 밖에서 씻을 수 있었답니다!

 

 

 

 

 

세면대 앞에 위치한 티슈박스에 적힌 핸드폰 응급수혈 문구를 보고..

 

 

응급수혈이 매일매일 필요한 밍링의 폰을

 

부탁드렸어요!!

 

 

한참 수다수다~ 나누며

 

맛있는 음료도 마시다보니

 

 

어느덧 시간도 훌쩍- 지나고 비도 그쳐서!

 

 

나온 듀밍이었어요~

 

 

 

 

밖에서 다시 보는 카페 포엠!!

 

조명도 총총~ 들어오고

 

높은 건물이 다 하나의 매장이라는 것이 멋진 공간이었어요..!!!

 

 

갑자기 내린 비에~ 급하게 들어간 곳이었지만!

 

나름 성공적인 카페투어였답니다~~~~

 

 

검색창에 보니 애견동반도 가능한 카페라해요~

 

모두들 사랑스런 반려동물과 카페나들이 오세요~

 

 


 

 

 

평   일 09:00 - 23:00

 

금요일 09:00 - 01:00

 

토요일 11:00 - 01:00

 

일요일 11:00 - 23:00

 

 

 

@cafe4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