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 식후 디저트는 젤라또~🍦카페 띠아모

2019. 6. 16. 22:06듀밍간식

구로역 젤라또~ 맛집!

두가지 맛을 한번에~~~~ 🍦

 

 

 

 

안녕하세요~~

 

 

듀밍의 디저트 타임~

 

 

맛있는 밥을 먹었으면 맛있는 디저트를 먹어야죠!!!!

 

 

 

구로역 AK플라자 푸드코트에서 점심을 먹고~

 

같은 층에 위치한 디저트 매장을 찾다가 카페 띠아모를 발견했어요~

 

 

 

 

오늘의 디저트는 젤라또!!!!!!

 

 

 

 

듀밍을 젤라또를 먹기로 했어요~

 

 

카페 띠아모는 젤라또만 파는 아이스크림 전문점이 아니라~

 

카페이기에! 다양한 음료도 판매되고 있었어요~

 

 

 

 

구로역 카페 띠아모의 메뉴판!

 

젤라또 외에

 

스무디~ 블렌디모~ 라떼, 티, 커피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었어요!!!

 

 

 

 

특이하게 젤라또 싱글 컵은

 

컵 하나에 2가지 맛을 선택 할 수 있었어요!!

 

싱글로 2가지 맛~

 

가격은 4000원!

 

 

 

 

 

컵이 아니라 콘으로 선택 할 수 도 있답니다!

 

 

 

 

싱글 컵 말고도 더 큰~ 컵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의 필수!

 

 

맛보기도 가능하답니다!

 

 

궁금한 맛은 맛보기 요청해보세요~

 

사용한 맛보기 수저는 사진에 보이는 통에 쏙- 넣어주었어요~

 

 

 

 

듀밍 각자 원하는 아이스크림을 골라~

 

싱글 컵 두개를 받아왔답니다!!

 

 

 

 

아이스크림도 받았으니!

 

호다닥~ 자리를 잡으러 달려가는 듀링~

 

 

 

 

구석 테이블에 앉아서

 

편하게~ 아이스크림을 먹은 듀밍이예요~

 

 

왼쪽이 듀밍의 젤라또!     (녹차/초코)

오른쪽이 밍링의 젤라또!   (딸기/망고)

 

 

 

보통 한가지 맛은 겹칠 수 있잖아요...ㅋㅋㅋ

 

 

완전 비슷할 수도 없는 맛을 택한 듀밍

ㅋㅋㅋㅋ

 

 

 

 

폭~ 떠서 녹기전에 뇸뇸 하는 듀링

 

 

 

 

살짝 녹아갈 무렵에 이게 젤라또지!!!!

 

하고 한장 찍었어요ㅋㅋㅋㅋ

 

 

 

 

이건 밍링의 젤라또!!

 

 

딸기는 딱 예상한 상큼상큼한 맛의 젤라또 였는데요

ㅠㅠ

 

망고는 약간 인위적인 망고향맛 젤라또였어요

 

 

맛보기를 안한 밍링의 결과.....

 

 

마지막엔 망고만 빼고 먹었어요ㅎㅎ

 

 

 

 

다먹은 그릇은 카운터 옆쪽에 위치한 셀프바에 놓아주면 되었어요~

 

 

정리까지 깔끔하게~

 

 

우리 모두 기본 매너 지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