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동] 동네 분위기 좋은 카페

2019. 5. 28. 00:25듀밍간식

은행나무 사거리에 위치한

: 모나드 커피로스터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흥동 투어...!

 

 

ㅋㅋㅋㅋㅋ

맛집부터 분위기 좋은 카페까지

 

모두 다 간 듀밍!

 

 

 

카페 모나드는 은행나무사거리에 위치해있어요!

 

골목길로 들어가자마자!

 

입구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기도 쉬웠답니다!!

 

 

 

 

카페 모나드는 오전 9:30분 부터 오후 11시 까지 해요!

 

 

마지막 주문은 오후 10:30 분이라는 것!

 

 

 

 

모나드의 메뉴판~

 

이날 밍링은 아이스 초콜릿을 주문했구요!

 

 

 

 

듀링은 하이네켄을 픽했답니다!

 

 

 

 

 

+로...

 

 

듀링은 티라미수..

밍링은 그릴드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ㅋㅋ

 

 

카페에서 식비가 더 나가는 듀밍..

 

 

 

카페 모나드 포인트 적립은..!  스마트하게~

 

카운터에서 태블릿으로 번호 입력만 하면 가능했어요~

 

 

 

 

카운터가 있는 곳의 메인 자리~

 

2인 테이블 자리와 4인 쇼파자리가 여러개 놓여 있었어요~

 

 

이곳만 보면

 

뭐야!!

 

뭐가 분위기 좋은 카페라는거야!??? 하기 쉽잖아요!!

 

 

 

카운터 기준으로 왼쪽으로 향하면..!!

 

밖으로 나가는 문이 있어요~

 

 

 

 

 

문을 열고 나가면~

 

 야외 공간에 테라스 테이블이 2개 있어요!!

 

 

주변에 화분도 많아서 푸릇푸릇~ 한 마당같은 공간 분위기를 주는 곳이에요!

 

 

여기서 끝!! 이 아니라는 것!!

 

 

 

 

 

 

 

 

또다른 공간이 마련된 카페 모나드!!!

 

 

듀밍은 오늘 저기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창가자리 지나면 안쪽에 이렇게~ 또 공간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지난 겨울에 듀밍이 시험공부를 할때

 

한번 찾았던 모나드 인데요!

 

 

 

특히 안쪽에는 적은 테이블과 적은 공간으로

 

메인 공간과 달리

 

조용하며 아늑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더라구요!

 

 

 

 

 

모나드의 셀프바~

 

카운터 옆에 위치해 있어요~

 

 

 

 

듀밍은 바깥 공간을 이용해서 와이파이를 확인하려고~

 

카운터 공간쪽으로 가려는 순간!

 

문에 딱 붙어있는 와이파이 비밀번호~

 

 

 

멀리 가지 않아도 확인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는 모나드~

 

 

 

 

그릴드 샌드위치가 다소 시간이 걸린다하였어요~

 

 

다른 메뉴들과 함께 받는다고 해서 조금 늦게~ 메뉴들을 받았답니다..!

 

 

오래 기다렸다가 먹게되니 더 맛있는 느낌ㅎㅎ

 

 

 

 

밍링의 아이스 초코~

 

듀링의 하이네켄~

 

 

 

 

시원함을 즐기고자 맥주 한잔 하는 듀링이에요ㅋㅋ

 

 

 

 

요즘 샌드위치에 꽂혀서 너무 먹고싶었던 메뉴..!

 

 

치즈와 베이컨이 들어가서 짭조름한 샌드위치 였어요~

 

 

 

 

한입 뇸! 베어먹은 순간!

 

아삭! 하게 씹히는 무언가...!????

 

 

봤더니 파프리카가 들어가있더라구요~ ㅠㅠ

 

 

파프리카 싫어하는 밍링으로써는 당황!

 

 

 

 

반면 달다구리 택한 듀링의 디저트 티라미수

ㅎㅎ

 

위에는 달달한 크림이 소복하게 있었구요!

 

안쪽으로는 빵이 2겹정도? 있었어요

ㅋㅋ

 

 

초코음료와 샌드위치~

맥주와 티라미수~

 

서로 언발란스한 메뉴를 골랐지만~

 

 

취향 확실한 듀밍이었어요ㅋㅋ

 

 

 

동네지만 분위기도 좋은~ 카페 모나드 커피로스터스 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