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동* 설빙에서 마지막 딸기빙수

2019. 5. 13. 15:10듀밍간식

시흥사거리점 설빙에서

딸기철 끝나기 전 딸기빙수 먹기!

 

 

 

 

안녕하세요~ 듀밍의 간식타임!!

 

오늘은 시흥사거리에 위치한 설빙을 다녀왔어요!!!

 

 

 

 

 

시흥사거리점 설빙은 2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총총~ 계단을 올라가니!

 

아름다운 문구가 있었어요ㅋㅋㅋㅋ

 

 

듀밍을 기다린 빙수님..?ㅋㅋ

 

 

 

 

 

매장 앞에 딱~ 도착하니!

 

설빙의 메뉴판이 한눈에 쏙 들어오게 있더라구요!

 

오호...

 

메뉴 참 다양해요ㅋㅋ

 

 

 

 

매장 안으로 들어오니~ 만난 대형 곰인형..!!!

 

이 곰인형 설빙의 마스코트 인가봐요..!

 

 

다른 설빙 매장에서도 본 적 있는데 여기서도 만났어요ㅎㅎ

 

 

 

 

창문을 따라~ 테이블 좌석이 있었어요~

 

 

곧 여름이 오는 계절 답게

 

창밖 뷰가 푸릇푸릇 해요ㅋㅋ

 

2층에서 탁 트인~ 창 밖 보기에 좋을 것 같은 창가자리~

 

 

 

 

 

정말..! 큰 매장의 시흥사거리점 설빙..!!!

 

ㅋㅋㅋ

 

매장 가운데에도 이렇게 많은 테이블이 있어요..!!!

 

 

듀밍이 갔을 때에는 듀밍 뿐이었는데 그 뒤로 3-4팀이 들어왔어요~

 

 

아무도 없던 때라 사진 찍기는 좋았답니다*_*

 

 

 

 

딸기 철이 끝나면 설빙에서 잠시 여름잠 떠나러 가는 딸기빙수들..ㅠㅠ

 

딸기철이 끝나기전 오늘은 딸기 빙수를 먹으러 왔어요!!

 

 

듀밍의 올해 첫 설빙 방문기였답니다ㅋㅋㅋ

 

 

 

 

 

딸기 빙수를 하나 주문하고 편안~ 쇼파자리로 온 듀밍이에요~

 

 

 

 

 

듀밍이 앉은 쇼파자리 끝쪽에는 물동이존이 있었어요!

 

이럼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물동이존이라니..

 

 

 

 

말이 물동이존이지 셀프바나 다름 없는 이곳!

 

티슈와 종이컵, 설탕, 시럽등이 있었어요!!

 

 

※ 이곳은 다 먹은 그릇을 반납하는 퇴식구가 아니라는 점!! ※

 

 

 

 

 

목이 마른 듀링이 물한컵 받아가는 중이에요ㅋㅋㅋㅋ

 

물은 투명한 정수물이었어요~

 

 

 

 

 

빙수가 나오기전 매장 구경을 간단하게 해 보았답니다!!

 

 

한쪽 자리에는 설빙 선물용 컵과 텀블러 들이 있었어요~

 

 

 

 

 

아 또 신기한 것..!

 

빙수 포장이 가능 하다는 것..!

 

말로만 들었지 이렇게 이젠 매장 내에 큼직하게 테이크 아웃을 표시한 것 직접 보니 신기했달까요!!!

 

 

다음엔 빙수 포장해서 피크닉 갈까봐요ㅎㅎ

 

 

 

 

 

포장 뿐만 아니라 배달도 가능한 설빙~

 

 

다만 먹다 만 빙수는 포장하기 어렵다는 것ㅎㅎ..!

 

 

 

 

 

그리고 한쪽 켠에는

예쁜 파스텔 톤의 아기 의자도 준비되어 있는 시흥사거리점 설빙이었어요~

 

 

 

 

 

또 화장실은 이렇게 남여 구분되어!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었어요!!!

 

매장이 넓어서 그런지! 정말 없는 것 없이 다 준비된 시흥사거리 설빙..!!!

 

 

 

 

다양한 메뉴를 파는 설빙이라지만!

ㅋㅋㅋㅋ

 

이 귀여운 음료보세요~ 어린아이들이 너무 좋아 할 것 같아요ㅋㅋ

 

색색깔의 캐릭터 음료도 있어요~

 

 

 

카카오 젤리도 팔구요ㅋㅋㅋ

 

 

 

 

구경을 끝내고 나니! 딸기빙수가 나왔어요~~

 

수북하게 쌓인 빙수 위에 딸기들이 가득 올라가 있고~

 

그 위에 찹쌀떡하나 툭! 올라가있는 딸기빙수~

 

 

 

 

 

두근두근~ 신나게 먹을 준비 하는 밍링!

 

 

 

 

 

같이 주신 연유~ 듀밍은 먹다가 조금 나중에 부어 먹기로 해서 !

 

처음부터 연유를 붓지 않았답니다!

 

 

요즘 설빙에서 연유 추가하려면 추가비용 들잖아요ㅠㅠ

 

 

 

 

 

한쪽 부분을 파먹었어요ㅋㅋㅋ

 

하얀 눈꽃빙수가 나왔답니다ㅎㅎㅎ

 

 

더 파먹으니 팥이 나왔어요ㅋㅋㅋㅋ

 

<딸기 빙수 안에는 팥이 들어있어요> 라고 적힌 메뉴판에 설명을 보고

 

아 이안에는 팥이 있구나..! 하고 마음의 준비를 하고 먹었답니다ㅋㅋㅋ

 

 

팥 싫어하시는 분들 미리 알고 계셔야할것 같아요!!!

 

 

 

 

 

빙수를 다 먹고 나가면서 발견한! 벚꽃피치 설빙의 이벤트..!

 

ㅇㅅㅇ 이벤트 기간이 끝났는데.. 포스터는 계속 붙어있었어요...

 

 

이벤트는 끝났어도 벚꽃 피치 설빙을 홍보하려는 건가봐요!

 

..음.. 솜사탕..빙수라.. 신기하지만....

 

맛있을진 모르겠어요....

 

 

 

 

벚꽃 피치 빙수에 이어 새로나온 쿠키 초코링 설빙...!!!

 

오레오 시리얼이 잔뜩 올라간 빙수였어요!!!

 

늘 신기한 신메뉴가 나오는 설빙이지만! ㅋㅋㅋ 듀밍은 맛있는게 더 좋아서..ㅋㅋㅋ

 

다음엔 초코빙수 먹으러 오기로 했어요ㅋㅋㅋ

 

 

새로운 빙수 모험은 심심할 때 도전하기로 한 듀밍이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