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카페*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카페! '설리번'

2019. 5. 10. 15:24듀밍간식

당산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CAFE, Sullivan

 

 

 

안녕하세요!!!

 

듀밍이 지난번 양화한강공원을 갔다가!

 

저녁을 먹고 마지막으로 들린 카페!

 

당산 설리번 카페에요~

 

 

 

 

저녁을 먹고 나오니 시간은 9시ㅠㅠ...

 

프렌차이즈 카페가 아닌 이상 10시면 다 마감하잖아요

 

 

분위기 먹고 사는 듀밍ㅋㅋㅋ프렌차이즈 카페는 가고싶지 않아서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그것도 역앞에서 아주! 가까운 베이커리 카페 '설리번'을 발견했어요!

 

 

 

 

 

일단 마감 시간은 11시 임을 확인하고!!

 

 

어떤 곳이지 모르고 무작정 직진!! 했지만 여기 너무조아!!!!!!

 

 

정보없이 왔는데 여기 완전 맛집이에요ㅠㅠ

 

 

 

 

 

카페 설리번의 메뉴판!!

 

듀링은 말차라떼

밍링은 쇼콜라떼

 

주문했어요~

 

< ice, hot 선택 가능했답니다!! >

 

 

 

 

계산하면서 카운터에서 확인 할 수있는

 

설리반의 와이파이 비밀번호!!

 

후다닥 사진찍어 왔어요~

 

 

 

 

 

카운터 옆에는 냉장코너가 있었는데!

 

생과일 주스를 위한 과일들과 마카롱, 유리병쥬스들이 있었답니다♥

 

듀링이 마카롱을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베이커리 카페에 왔는데 빵을 꼭 맛봐야겠다며ㅋㅋㅋ

 

마카롱은 포기하고 빵을 골랐어요~

 

 

 

 

 

 

마감시간이 가까워져 그런지 빵이 많이 남아있진 않았어요!!!

 

 

하나하나 보니 다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에요ㅠㅠ

 

 

 

그중 듀밍의 선택은 연유파이!!!

 

 

 

 

 

 

계산을 하니 빵은 먼저 쟁반에 포크와 나이프를 함께~ 담아주시고

 

음료는 진동벨로 알려주신데요!

 

 

 

 

 

카페 설리반의 내부!!!

 

큰 카페형 테이블에서 노트북으로 작업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구요!

 

2인 , 4인을 위한 개별 테이블도 여러개 있었어요!

 

어디앉을까~ 카페 내부를 둘러보다가!

 

 

발견된 공간!!!!!

 

 

 

 

이게뭐야뭐야~~ 야외 테라스 공간이 있쟈나~~~~

 

 

이런곳은 그냥 지나칠 수 없지!!! 하고 듀밍은 밖으로 나왔답니다!!

 

 

밖에는 테이블 2개가 있었어요~

 

 

 

* 확실하진 않지만 흡연 공간은 아닌 듯해요 *

 

 

 

 

 

오오오오!!! 너무조아 너무조아!!!

 

 

이제 날씨가 풀리니 해가져도 막 덥지않고, 그렇다고 너무 춥지도 않고~

 

바람 살~ 살 부니 야외에 있기도 너무 좋았어요

 

><

 

 

 

 

그사이에 나온 듀밍의 음료!

 

말차라떼는 길쭉한 형태의 컵에!

쇼콜라떼는 낮고 동글한 컵에!

 

나왔어요!!!

 

 

빨대는 콕! 꽂아서 주셨답니다ㅋㅋㅋㅋ

 

 

 

 

크림?! 위에 코코아 가루가 쇼로록 뿌려져 나온 듯해요!!

 

맛있어보여!!!!!!

 

실제로도 정말 맛있었어요!!

 

텁텁하지도 쓰지도 않은 부드럽고 깔끔한 맛의 쇼콜라떼 였답니다

ㅠㅠ

 

먹어보고 감탄했어요!!!

 

 

 

 

듀링의 말차라떼도 대성공!!

 

 

요즘 말차라떼에 빠진 듀링인데, 이렇게 맛있는 말차라떼는 처음먹어본다며!!

 

 

카페 설리번 맛집 카페 인정했답니다!!!

 

 

 

 

음료를 마시고 이제 연유파이를 먹어볼까~ 하려던 찰라!

 

옆테이블 손님들이 가시는거에요!!

 

오! 기회다! 하고 사진 한장 찍었어요~

 

 

듀밍 테이블 위에는 조명이 없었는데~ 이 테이블 위에만 조명이 뿅~ 있었거든요!

 

 

 

 

 

더 좋은 자리니~ 옆으로 이동했어요!!!

 

분위기 무엇!!!

 

너무좋다...... 했지만.... ㅋㅋㅋㅋ 좋은 것은 역시 멀리서 볼때 좋은 것 일까요ㅋㅋㅋ

 

 

조명이 있는 테이블로 오니 눈높이에 너무 가까이에 있어

 

눈이부셔 오래 못있겠더라구요ㅋㅋㅋ

 

이날 미세먼지도 '나쁨' 한 날이라.. ㅋㅋㅋㅋ

 

분위기 포기하고 사진만 찍고 실내로 들어왔어요ㅋㅋㅋㅋㅋ

 

 

 

 

 

 

평범하게~ ㅋㅋㅋ다시 실내로 들어와 편안한 자리로 자리잡은 듀밍!

 

 

 

 

 

듀밍은 등받이가 있는 의자에 앉았는데!

 

중앙에는 등받이가 없는 테이블도 있었어요!!!

 

 

ㅋㅋㅋ편안한 자리를 골라앉았는데 듀링이 의외라 하더라구요ㅋㅋ

 

 

 

사진에 있는 나무 옆 작은 2인 테이블에 앉을 줄 알았데요ㅋㅋㅋ

 

예전에는 저런 모험적인 신기한 자리에 많이 추구했었는데

 

편안한게 최고 일때도 있쟈나요~ ㅎㅎ

 

 

 

 

 

 

카페 내부를 돌고 돌아~ 드디어 마주하게 된 연유파이!

 

 

ㅋㅋ한번 꽈배기로 꽈진 모양이 매력적이에요!

 

리본 모양 같기도 하고!

 

 

 

 

함께 주신 나이브로 슥삭- 썰어보는데!

 

오!? 굉장히 딱딱? 할 것 같았는데

 

이외로 부드럽게 썰리는 연유파이였어요!!!!

 

 

 

 

 

먹기좋게 여러조각 썰어두고 먹었답니다!

 

 

부드러운 맛에 페스츄리로 어린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것 같아요!

 

겉은 달콤~하고 속은 촉촉하게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연유파이!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