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디저트가 다양한 카페 '라 에스키모'

2019. 5. 12. 15:34듀밍간식

초코 발린 페스츄리~

빨미까레

 

 

 

 

안녕하세요!

 

코엑스 몰에 놀러온 듀밍!!

 

먼저 도착한 밍링이 주변을 둘러보다가!

 

" 아! 여기 맛있는 초코 발린 페스츄리 있었어!!! " 하고

 

듀링에게 연락했어요!!!

 

 

ㅋㅋㅋㅋ카페이름도 모르고 코엑스에 있는 카페에서 먹은

빨미까레(심지어 이름도 몰라 초코발린 페스츄리라고 부르는....)가 맛있었다는

 

기억 하나만으로 매장찾기에 나선 밍링..ㅎㅎ 

 

 

 

 

 

 

카페가 몰려있는 곳으로 지도를 찾고 찾아..

 

복잡한 거리를 돌고 돌아.....!!!!

 

드디어 찾아낸 카페!!!!

 

 

 

 

카페 이름이 '라 에스키모' 였어요ㅋㅋㅋ

 

이름을 알았으니 다음 부터는 한번에 길찾기 해서 올 수 있게 되었어요!

 

오예~

 

 

 

 

 

다소 어두운~ 내부에요!

 

그것이 카페 라 에스키모의 컨셉...!? ㅋㅋㅋㅋ

 

카페에서 작업을 하기보다는 이야기 나누기 좋은 공간 같아요!

 

 

 

 

 

평일 이른 오후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이전에 방문했을 때에는 주말이었었는데..

 

진짜 만석에 테이블 의자도 부족해서 정신없이 혼잡했던 에스키모 였는데

 

이렇게 한가한 모습을 보니!

 

또 새롭더라구요~

 

 

 

 

 

매장 내 카운터 쪽에 위치한 라 에스키모의 공지글!

 

신선한 제품을 이용하고 있다니! 믿고 먹을 수 있겠죠..!!!!

 

 

 

 

최고의 디저트를 자랑하는 라 에스키모의...

 

타르트 비주얼...♥

 

 

색깔도 모양도 디자인도 모두가 환상이에요...!!!

 

 

 

 

타르트만 있는 것 아니구!

 

파이와 케이크 까지 있다구요!!!

 

 

 

 

그리고 빵도 있어요!!!!

 

 

여기 완전 디저트 천국!!!!!!!!!!!!!

 

 

 

 

드디어 만난... 초코 발린 페스츄리..

 

너의 이름이.. 빨미까레.. 였구나..... ㅠㅠ...

 

 

이제라도 알았으니 다행이야.. ㅠㅠ 감격스런 마음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한조각을 챙겨왔답니다!!

 

 

 

빨미까레를 딱 계산하고 나오니!

 

듀링도 코엑스몰에 도착했다고 연락이 와서 제일 가까운 위치에서 만나기로 한 듀밍~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빨미까레 선물!!!!

 

 

 맛있는건 나눠먹으면 더 맛있쟈나요....

 

 

 

 

<급하게 자리잡아 간식타임> 

 

 

듀링은 '초코 발린 페스츄리' 라는 말만 듣고

 

"그게뭐야! "

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는데... 듀링도 부디 맛있어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켜보는 밍링...

 

 

 

 

 

두둥..!!! 

 

포장을 펼쳐보니

 

깔끔하게 포장해주신 덕분에 깨지지 않고

 

완벽한 모양을 하고 있는 빨미까레!!!

 

 

 

 

상당한 초코양이 발려있어 빼빼로 처럼 조각 내서 먹으면 좋아요!!!

 

초코가 손에 묻으니 포장지로 초코를 잡고

 

 

'똑'

 

잘라주었어요~

 

 

 

 

두근두근두근!!! 빨미까레를 먹은 듀링의 반응!

 

성공성공 대 성공~ 이었답니다~~~~

 

 

특히 직접적인 초코가 발려 있는 과자류는 많이 못먹는 듀링인데도!

 

 

너무 맛있다며 듀밍은 그자리에서 반 이상 먹어버렸어요... ><

 

 

맛있는 간식을 성공적으로 공유 할 수 있어서 신난 밍링과

 

새로운 맛있는 간식을 알게되서 신난 듀링이었답니다!!!

 

 

 

 

라 에스키모의 빨미까레! 정말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