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파동 고로케가 고로케맛있다며~~?

2019. 5. 5. 20:30듀밍간식

숙대 고로케!

청파동 '미스터 고로케' 에서 간식타임~

 

 

 

 

 

 

안녕하세요!

 

듀밍이에요~

 

 

 

오늘은! 골목식당에 나온 청파동 냉면집을 가려는 중!

 

바로~ 근처에 고로케집을 발견하였어요!!

 

 

지나가면서 오~ 냉면 먹고 고로케 머글까?? 하고 냉면집을 향했는데...

 

 

두둥...

재료소진으로 마감을 하였더라구요ㅠㅠ

 

 

저녁 오픈은 2시간 뒤에! 한다고 하여..  아까 본 그 고로케집을 가자!! 하고

 

고로케 먹으러 왔답니다!!

 

 

 

 

 

딱 4가지 종류의 고로케만 파는 즉석 고로케 전문점!!!

 

'미스터 고로케'

 

!!!!!

 

 

 

 

매장으로 총총총~ 입장했어요~~

 

 

 

 

 

 

미스터 고로케의 오픈&마감시간과 휴무일!

 

 

단! 재료 소진시에는 조기마감 할 수 있데요~~!

 

 

 

 

 

 

듀링은 넓은~ 테이블 자리에 앉았어요!

 

 

약간~ 높은 의자라! 발이 동동~ 하지만!

 

테이블도 넓직 하고, 문이 열려 시원~ 하니 마치 펍느낌도 나더라구요ㅋㅋㅋ

( 그래서인지..(?) 맥주도 팔아요~ )

 

 

 

 

 

 

자리를 잡았으니..! 이제 주문!

 

듀링은 단팥 고로케~

밍링은 모짜렐라 고로케~

 

그리고 사이다를! 우선 주문하였어요!

 

ㅎㅎㅎ 다먹고.. 고로케 추가 주문했답니다.....

 

 

 

모짜렐라 고로케는 시간이 약간 걸린다고 하셨는데!!!

 

나중에 알게된 것이지만.. 시간이 걸려도 모짜렐라 꼭 드세요

ㅠㅠㅠㅠㅠ

 

강추드려요!!

 

 

 

 

 

주문을 끝내고 매장을 둘러보니!

고로케 6개 이상 구매하면 박스 포장도 해주시더라구요!!

 

 

오호!

 

선물용이나 포장시 참고참고!

 

 

 

 

1층 구경도 끝냈겠다! 다시 자리에 앉아서

 

고로케를 기다리는데..!!!

 

 

 

....???!!!

 

한쪽 켠에 위치한 계단 발견!!!???

 

 

 

 

 

사장님께 2층이 또 있는 것인지!? 여쭈어보았어요!

 

대답은 YES!

 

2층에도 좌석이 있다해요!

 

그래서 듀밍이 총총~ 2층 구경하러 올라갔답니다!!

 

 

 

 

 

아담한 형태의 2층!

 

창밖..? 혹은 1층을 내다볼 수 있는 자리와

 

 

 

 

아늑한 ~ 벤치형 의자와 2인 테이블이 있었어요!

 

 

다락방 느낌으로 작지만 분위기 좋았답니다!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기는 좋을 것 같아요♥

 

 

 

단! 아쉬운 점이 있다면

천장 벽이 낮아 머리를 약간 숙인 채로 걸어야해요ㅋㅋ

 

 

머리 콩! 하지 않게 조심하셔야해요

 

 

 

 

 

구경을 끝내고 다시 1층으로 돌아온 듀밍~

 

듀밍이 주문한 고로케가 나왔어요!!

 

 

사이다는 냉장고에서 직접 꺼내가면 된다 하셔서

 

시원한 사이다 하나 골라왔답니다!

 

 

 

 

먹기좋게 종이 봉투에 쏙! 넣어진 채 나온 고로케!!!

 

 

 

 

단팥 고로케는 약간 동글~ 한 모양이었는데

모짜렐라는 약간 길쭉~ 한 모양이었어요!

 

모양이 무엇이 중요한가요!

 

맛있으면 땡~ 이죠

ㅎㅎ

 

 

 

 

바삭한 고로케 냠냠~ 하는 밍링!

 

 

오래 방치 할 수 없어 후다닥 사진찍고 먹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

 

 

 

 

단팥 고로케는 찹쌀 팥빵!!? 도너츠??!! 같은 느낌이었어요!!

 

맛없을 수 없는 조합~

 

 

 

 

모짜렐라는

정말 막! 튀겨진 고로케로! 속 안에 치즈까지~ 먹는 내내 따뜻하고!

 

주르륵~ 흘러내리는 치즈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거의 다 먹어갈 무렵!

 

듀밍이 서로의 고로케를 권하는 타이밍이 왔는데!

 

이상하게 밍링은 먹는 내내 따뜻따뜻 했는데

듀링은 아니었어요!!

 

 

 

듀링은 하나 더 추가할 고로케를 모짜렐라로 한다고 하여!

밍링의 고로케를 맛보지 않았지만!

 

 

 

밍링이 듀링의 단팥 고로케를 한입 맛 본 순간...!!

 

헉!!!

 

따뜻하지 않고 식어서 약간 차가운 듯한 느낌의 단팥고로케..!!!

 

 


 

 

맛은 좋았으나 고로케의 온도가 약간 아쉬웠음을 뒤로하고..!

추가주문 하였답니다ㅎㅎㅎㅎ

 

 

 

 

 

추가주문!

 

듀링은 모짜렐라 고로케~

밍링은 야채 고로케~

 

를 시켰어요!!

 

 

 

 

뇸뇸~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시나요!!!

 

시간이 약간 걸려도 충분히 기다릴만한 모짜렐라 고로케~

 

 

 

 

그리고 요건! 야채고로케!!!

 

고로케의 기본중의 기본이죠!

 

여러가지 야채가 숑숑! 들어가있어요!!!!

 

 

근데..! 한입 앙! 하는 순간 느껴지는 모짜렐라와의 비교... 되는 맛..!!!

 

ㅠㅠ...

 

따뜻하지 않아요...ㅠㅠ

 

약간 미지근한 정도이고 심지어 안쪽은 약간 차가운 듯한 느낌이에요...

 

 

 

듀밍이 2개의 고로케를 먹는 동안 여러 손님이 방문하였고 주문하는 것을 본 결과

 

모짜렐라는 주문 즉시 만들어서 시간이 걸리는 반면!

 

단팥, 야채, 크림치즈는 이미 만들어져있다 하셨어요ㅠㅠ

 

만들어 둔 고로케를 살짝 데워주시나봐요

 

 

 

 

 

 

순식간에 고로케 2개를 다 먹어버린 듀밍~

ㅋㅋㅋㅋ

 

이렇게 먹고 냉면먹으러 갈 듀밍이에요ㅋㅋㅋㅋㅋ

 

 

 

정말~ 맛~ 있게 먹었어요!

미스터고로케! 맛도 좋고 깔끔한 맛인데!!!

 

 

 

단 아쉬운 점은..!!!

 

모짜렐라 고로케 말고 다른 고로케도 먹는 내내 따뜻하게 데워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