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베니케이크'

2020. 2. 29. 18:11듀밍간식

러블리한 공간과 케이크에 반하는 베니케이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상 러블리함 다가진 케이크!

 

베니케이크를 소개합니다><!!!

 

 

 

 

 

외관부터 깜찍함 가득가득 느껴지는 베니케이크 매장이에요!!!

 

 

사실 이전에 듀밍은 베니케이크에 방문하였는데ㅜㅜ...

 

많은 웨이팅으로 이용하지 못하였어요...!!

 

 

 

 

 

 

 

 

이날은 듀링의 생일파티를 기념으로!

 

케이크를 주문하여 찾으러 간날이였어요!!!

 

조각케이크가 마침(?) 안나오는 날이라..!!! 매장 내에도 사람이 없더라구요!

 

 

모르고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조각케이크가 없어서

 

발길을 돌린 분들도 많았어요!!

 

 

 

 

조각 케이크 나오는 날 등 매장 소식은

 @benny.cake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짠...!!!

 

 

이것이 듀링의 생일 케이크...!!!!!!!!!

 

 

 

실물 보니.. 더더 환상적이었어요..!!

 

 

이래서 베니베니 하는구나..!!

 

 

 

 

사실 케이크만 찾고 다른 카페를 갈 예정이었는데..!!

 

조각케이크가 안나오는 날이다보니 사람이 없어서..!

 

음료주문하고 매장 이용이 가능했어요!

 

 

뜻밖에 기회로 너무 신난 듀밍이었답니다!

 

 

여유롭게 카페이용하고 싶을 때는 오히려 조각케이크 안나오는 날ㅋㅋ

 

주문케이크와 함께 보내는거 좋을 것 같아요^^!

 

 

케이크를 주문한 듀밍으로써...

 

 

앞으로 케이크 주문하고 매장이용하자~~~ 장난삼아 이야기 했어요!

 

 

(나름 꿀팁인 것 같아요^^!)

 

 

 

 

 

 

 

매장에 아무도 없어서 정말 대관한 듯하게 이용가능 했답니다!!!

 

주문한 케이크는 먹..먹을 수도 있어서..

 

직원분께서 접시와 포크를 드릴까요..? 여쭤보셨는데..

 

듀밍 동공지진...ㅇ_ㅇ;;;;;

 

 

ㅋㅋㅋㅋㅋ

 

이예쁜 아이를 어떻게 여기서 바로 먹어버려..?ㅠㅠㅠ

 

하는 마음이었어요ㅋㅋㅋㅋ

 

 

케이크는 눈으로 담아주고 음료만 주문하여 매장이용했어요!

 

 

 

듀링은 아메리카노!

밍링은 아이스티!

 

 

 

 

주문하면서 케이크 진열대 위에 있는 초도 구경하였답니다!

 

 

 

 

진짜 다양하고 알록달록 예쁜 초가 많았어요!!!

 

 

사랑스런 케이크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초..ㅠㅠ!!

 

 

하나하나 다른 개성있는 초 구경하는데도 너무 재미있었어요!

 

 

 

 

 

 

그밖에 숫자초도 있었구요!

 

알파벳 생일 초도 있었어요!!

 

 

 

 

 

사실 초를 미리 사왔던 듀링이지만..!!!

 

 

새로운 초를하나 더 구매했답니다!

 

><

 

 

 

 

모든 구매를 끝내고 둘러보는 베니케이크!!

 

 

한쪽 구석에 2인석 자리가 있구요!

 

 

+테이블보가 예뻐서 주문제작한 케이크 촬영 여기서 많이 하시더라구요!+

 

 

 

 

 

귀염뽀짝한 오브제들이 있는 민트색 테이블도 있어요!

 

 

여기도 2인석..!

 

 

매장 자체가 큰 공간이 아니다 보니

 

홀 이용시 웨이팅이 많아지는 것 같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메인 자리다 싶은 공간!

 

 

창가자리에요!!

 

 

4인석 이지만!! 아무도 없는 매장이다보니!

 

 

이 넓은 공간 듀밍이 다썼답니다!!!!!

 

><

 

 

너무 신났어요!!!!!!!!!!

 

 

 

 

 

 

듀링의 케이크와~ 밍링의 카메라~

집 나온 듀링의 카드~ 직접 사온 듀링의 생일초~

 

ㅋㅋㅋㅋ

 

막 놓아도 소품같은 공간이에요!

 

 

어떤 것이 내꺼인지~ 어떤 것이 소품인지 헷갈리는 곳이라며

 

듀밍은 꺄르르하며 보냈어요~

 

 

 

 

 

다 각도로 담아보는 듀링의 케이크!!!

 

 

듀링의 생일파티 컨셉은 보라보라~ 로 하여서ㅋㅋ

 

레터링을 PURPLE 로 하였는데

 

컨셉 붕괴되었어요ㅋㅋㅋㅋㅋ

 

 

 

힝 나름 시도만 했던 것에 의미를 두며...^^

 

 

 

 

 

계속 찍고 찍고 또 찍었답니다....

 

봐도 봐도 질리지않고

 

계속 사진만 찍게 되는 비주얼의 케이크였어요ㅠㅠ!!!!!

 

 

 

막 뿌려진 저 설탕가루마저.. 소중해요♥

 

 

 

 

 

 

열씸히!! 사진촬영하는 듀링!!!!

 

 

그모습을 놓치지 않고 담는 밍링!

ㅋㅋㅋㅋ

 

 

 

 

 

 

 

케이크 촬영을 끝낸 뒤에는 ㅋㅋㅋ

 

 

오늘의 주인공 듀링의 포토타임^^!

 

 

진짜 네버엔딩이었어요!!

 

 

 

 

 

근데 그만큼 예쁘니까요ㅠㅠㅠ

 

모든 순간 놓칠 수 없는 러블리였어요!!!!

 

 

베니케이크 주문하신 분들은 모두 공감해주실거에요ㅠㅠ

 

 

 

 

 

예뻐 예뻐.....

 

사진 폭탄 양해해주세요^^//

 

 

 

 

 

 

 

케이크와 함께라면!

 

깜찍함 100000% 상승...해요..ㅋㅋㅋㅋ

 

 

듀링이 너무너무 좋아해줘서..!

 

앞으로 듀링 케이크는 베니에서만 해야할까 싶어요!ㅋㅋ

 

 

 

 

 

 

마지막으로는 초 꽂고 찰칵>.<

 

 

 

역시 케이쿠에는 초가 빠질 수 없어요!

 

 

불을 켜니 더 더더더더 매력적인 케이크가 되었답니다..ㅠㅠ

 

 

폭풍감동..

 

 

 

 

놓칠 수 없는 베니만의 캐릭터도 한가득 담아주고..!!!

 

 

♥♥♥

 

 

 

 

드디어 눈에 들어는 듀밍의 음료ㅋㅋㅋㅋ

 

 

열심히 사진 촬영하고 타는 목 음료 벌컥벌컥 마셨어요ㅋㅋㅋ

 

 

 

아이스 음료인 아이스티는 베니케이크 글씨가 새겨진 잔에 나왔답니다!

 

 

하나하나 이렇게 러블리 할 수 있냐구요!!!ㅠㅠ

 

 

 

 

 

 

인형이나, 그림 장식품 마저...!!!

 

곳곳에 빈티지함과 귀여움이 가득 담긴 공간이에요!!

 

 

 

 

 

 

케이크 전문점 답게!

 

케이크 포스터도 붙어있구요!!!

 

 

 

 

 

 

매장 제일 안쪽에 위치한 화장실!!!

 

 

 

 

 

화장실 입구 앞 쪽에는

 

거울 포토존이 있어요!!!

 

 

거울에 귀여운 그림이 끄적끄적그려져 있어서!!

 

 

거울샷 찍으면 사랑스런 인증샷 남길 수 있답니다..!!ㅠㅠ!!!

 

 

 

 

 

커스텀케이크를 주문하고 싶었지만!!

 

1초컷으로 마감된다고 해요ㅠㅠ... 그만큼 어렵지만...

 

 

오늘 기본디자인 케이크를 보니 그만큼 가치가 있을 것 같더라구요!!

 

 

기본 디자인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bennycake 를 검색하시면

 

가격이랑 디자인이 공개됩니다!!

 

 

직접 문의하지 않고 기본 질문 사항으로 확인이 가능해서!

 

 

편하게 문의가능하더라구요^^!

 

 

신중하게 디자인 둘러보며 선택할 수 도 있구요!!!

 

 

 

사랑스러운 케이크 주문하고 싶으신 분들

 

베니케이크 정말 적극적으로 듀밍이 추천드립니다!!!!^^

 

 

 

 

매장 이용 여유롭게 하고싶으신 분들은..

조각케이크 안나오는 날....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