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옷장 속 비밀스러운 공간! '아르무아'

2020. 3. 24. 23:07듀밍간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카페 



'아르무아' 소개해드릴게요!













짠~ 




오늘은 동생민도와 함께 했어요^ㅅ^!




가는길이 어렵진 않은데 꽤 구비 들어갔답니다! 





외관은 빨간 벽돌집에 옷장모양 전광판이 인상적이었요! 




옷장은 곧 아르무아의 인데요-





그 이유는,,,!
















예쁜 인테리어들을 지나,,,








영상을 보시면 알 수 있어요!!><
















짠~!




정말 너무 귀여운 입구 아닙니까,,,,ㅠㅠ광광





근데 정말 닫혀있을 땐  입구인지 모를 정도로  감쪽같은 옷장이랍니다,,!!!





 그래서 들락날락할때 너무 재밌어요,,,,,,><







앨리스가 된 기분~?


















 들어오면 바로 카운터가 펼쳐져요!

















메뉴판과~ 안내사항들!


















저희는 생긴것도 치즈케이크와 미숫가루, 바닐라라떼를 주문했답니다!






치즈케이크가 인스타에서 본거같은 





톰과제리의 제리가 좋아할거같은 만화 치즈모양 비주얼이었어요,,!





귀여워서 주문!!!!!!!

















1인 1음료나 케이크 필수!!





마지막 주문은 22:30! 






   영업마감은 23:00!!라고 적혀있네요!














디저트 종류도 꽤 있었어요!^ㅅ^ 







저희가 주문한건 왼쪽맨위 노랑이들~!
















옷장속으로 들어온거라 내부가 뭔가 아담할것같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완전반전~~!




 안에 공간도 엄청 넓더라구요~!~





심지어 2층, 루프탑까지 있다니!!




^ㅅ^언빌리버블















주말이어서그런지 사람이 꽤 많았답니다 







자리가 없을 뻔! 했어요,,,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인테리어가 아주아주 엔틱하고 빈티지스러운게~~




너무나도 듀 취향~~^ㅅ^


















셀프바도 있구용~!~















화장실도 쾌적하답니다!!
















루프탑도 당연히 들러줘야죠?!




오른쪽으로!~


















요기에요!

















날씨가 좋아서 



루프탑에도 사람이 꽤 있었답니다 
















바람을 만끽하는 밍도^ㅅ^




저희는 약~간 추운듯하여,,,




 다시 내려왔어요 ㅎㅎ















곳곳에 포토존도 많아요!!















자리에 앉자 드디어 나온 음료와 디저트 ♥,♥





헉,,,치즈케이크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


















말랑할 것 같은 비주얼이지만 겉은 꽤 두꺼운 화이트초콜릿이었어요!






안에는 저희가 잘아는 그 치즈케이크!






단촉단촉 아주 촉촉달달했답니다! 만족!





















뇸뇸뇸~~~







바닐라라떼와 미숫가루도 맛있었습니다!!!!





미숫가루 파는 곳이 흔치않은데 


맛까지 좋네요 ㅎㅎ부드럽구 라떼같고,,ㅎㅎ











 또한 ,,,





이 카페는 뭐다?



인테리어가 갑이다!

















사진도 아주 잘나와요,,^ㅅ^



예쁜 램프도 많구,,,,



 


급하게 들어온 곳이었지만 정말 대만족하구갑니당!!














건대에 가신다면 쉬어갈때 한번쯤 들러보시는 거 추천요!~!





그날은 프사 바뀌는고에요!~~^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