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담백한 커피와 사랑스런 디저트가 가득한 ‘마인드멜드’

2022. 6. 19. 17:20듀밍간식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오늘은 오랜만에^^

사희친구와 함께 서울대입구에서 디너타임을 가졌어요~

맛있는 저녁 식사 후!

디저트 타임을 갖기 위해!

마인드멜드로 향했답니다~~



바로 저기 !
2층에 위치해있네요!!


시원하게~

창문이 모두 오픈되어 있는 마인드멜드!



입구는 잘 찾아야했어요
ㅎㅎㅎ

온갓 판넬들이 있는 곳을 뚫고 들어간 입구!


2층으로 올라오면
마인드멜드 포스터를 발견할 수 있었답니다!

오.. 매주 수요일에 휴무를 하고 있네용!


오렌지 빛~ 간판에 적힌
오픈 마감 시간!

확인 후~


들어갑니당~
총총!


들어오자마자 쿠키에게로 향한
듀밍과 사희친구
ㅋㅋㅋㅋ

서로 원하는 쿠키가 다르네요
ㅋㅋㅋㅋ

하지만 결국 픽 된건 다크초코 스모어 쿠키!


그리고 쿠기 아래쪽엔 케이크가 있었는데요!

저희는 계절마다 변동되는 과일 생크림 케이크를 골랐어요~
방문 당시엔 망고케이크였답니당!!



디저트류를 골랐겠다~
이젠 음료를 고를 차례~

듀링은 마멜라떼!
밍링은 레몬그린티!
사희는 패션 히비스커스티를 픽해주었어요~


이젠 자리를 고를 차례~

화이트 앤 블랙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의 매장!
2인 테이블 위주로 배치되어있더라구요!



여기가 바깥에서 본 창가석!

인기많은 자리일 듯 해요~


작은 테이블에 3인이 앉을 수 있도록 의자가 배치된 곳도 있었답니다!


그리고 깔꿈하게 꾸며진 공간!


하지만^^

저희가 앉은 곳은 젤 안쪽 넓은자리였어요ㅎㅎㅎㅎ

아마 마인드멜드에서 제일 큰 자리가 아닐까 싶네요!
ㅋㅋㅋㅋ

편하게 자리잡고 밍링을 부르는 친구들~


큰 자리 답게 3-4인을 위한 자리!

마침 저희도 3인이기에~

당당히 이용가능했답니당^^



하하호호 웃으며 좋다 좋아~
마인드멜드의 자리를 만끽하고 있을 때!


음료가 나왔어요~

오!
한상 푸짐해지겠다!


테이블을 가뜩!
채운 우리의 디저트^^


망고케이크 비주얼 너무 좋아보이죵…


크기도 큼직한 것이!
저희의 기대치를 잔뜩 키웠으나!

사희친구와 밍링은 실망했어요ㅠㅠ
과일과 빵과 크림이 따로노는…
근데 망고맛이 존재감이 강해 생큼한 맛을 내더라구요
ㅋㅋ;;;

살짝 웃음이 나는 맛이었으나
듀링은 평소 망고를 싫어함에도!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맛이었던 망고케이크!



다음은 기여운 초코쿠키
ㅠㅠ

마시멜로가 띠용~
한 표정이 매력적인 쿠키였어요
ㅋㅋ


칼로 컷팅하는데
안에 마쉬멜로가 녹아있다보니
ㅋㅋㅋㅋ
끈~ 적 하게 잘린 쿠키였답니당!

요거 맛있어요!

평소 초코류 디저트를 싫어하는 사희친구도!
맛있게 먹은 쿠키!



그리고~
비주얼 좋던 듀링의
마멜라떼~!


보드라운 크림을 살포시~
떠서 맛보는데
상당히 부드럽다고 하네요!


크림과 커피를 살포시 섞어 먹어보는 듀링!


같이 주신 라떼 설명서에 따라
맛있게 먹어주었답니당!


코로나가 풀리며 이렇게
3인 모임도~
카페이용도 즐겁게 하는 일상이 조금씩 돌아오다니!


너무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