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샤로수길에 숨겨진 디저트 맛집 ‘황홀경’

2022. 6. 20. 21:44듀밍간식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당!

오늘은 샤로수길에 위치한 카페 황홀경 리뷰예요
><



사실 가려고 간 곳이 아니었는데!!

지나가다가

엇?

여기 우리 지난번에 갔던 곳이자나!

하고 반가운마음에
재방문 하게 되었답니다^^

샤로수길나들이♥ 분위기 좋은 카페 황홀경! - https://duemingisone.tistory.com/m/72

샤로수길나들이♥ 분위기 좋은 카페 황홀경!

샤로수길 분위기 좋은 카페 : 황홀경 안녕하세요! 오늘은 듀밍이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샤로수길을 다녀왔어요~~ 잔잔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와 식당이 골목골목 이루고 있는 것이! 구경하는 재

duemingisone.tistory.com


어느덧 3년 전이네요
ㅎㅎ

살짝 변화된 것이 있을까요
새롭게 사진 기록을 남긴 듀밍!



오픈 마감 시간을 체크 후!
입장합니다
총총


길거리에서 슉!
지나치게 쉬운 황홀경!

큰 입구를 지나치면
이 곳으로 들어오시면 돼요!



지하에 위치해 있기에~

조심조심
계단을 내려오셔야 합니당
ㅎㅎ


내려갈수록
웅성웅성 하는 사람들의 소리가 들려오는
황홀경!


내려오시면!

촤라랑…

이렇게 큰 공간이 펼쳐집니당
ㅎㅎ

사진은 마감시간 때 나가면서 찍었더니!

사람 없이 오로지 매장 모습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었네요~!


2인, 3인, 4인

여러 종류의 테이블이 있는 황홀경!


분위기가 무척
고급스러운 공간…


어둑어둑 한 곳에
조명으로만 빛을 비추고 있어서
낭만 한스푼 더해지는 황홀경이에요~

예뿨…❤️


지난번에도 이곳에 앉은 것 같은데
이번에도 요 자리가 비어있어서!

귀여운 미니 스탠드가 있는 테이블에 자리잡은 듀밍이에요~

자리잡고 이제
주문하러 갑니당!


앞 쪽에 위치한 카운터!

메뉴를 천천히 살펴보았어요~


여기 디저트도 진짜 맛있고
비주얼 미쳤는데
ㅠㅠ

왜 올때마다 배가 부른지…..

아쉬운 마음에 음료만 주문한 듀밍!

듀링은 수제바닐라라떼를
밍링은 사과 에이드를 주문하였어요~



카운터 우측엔 빈티지스런 소품과 필름카메라가 전시되어 있었답니당!

감성 낭만 카페


그리고 금방 나온 듀밍의 음료!


라떼는 생각한 비주얼 그대로이나!


사과에이드는 띠용! 했어요!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있다니!??
먹어보니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더라구요~

초반에는 아이스크림 따로
빨대를 이용해 음료 따로 먹었으나
후반부에는 섞어버렸답니다
ㅋㅋㅋㅋ

근데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사과에이드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ㅠㅠ

사과청도 정말 수제청답게
사과 과육이 느껴지는 달콤에이드였어요~

에이드는 달콤하고 아이스크림은 상큼해서
달콤 상콤 조합이 너무 맛있었던 사과에이드!

마감시간때문에 길게 즐기진 못했지만

짧은 시간동안
시원한 음료 마시며 즐거운 시간 보낸 듀밍이었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