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포도몰과 신림역 사이에 위치한 ‘와플대학’

2022. 8. 2. 22:29듀밍간식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다~
오늘은 신림역에 위치한 와플맛집!

와플대학 리뷰예요!!



바로 여기~~

와플대학은 신림역에서 포도몰로 나가는 통로!
바로 앞쪽에 위치해있어요~

포도몰 내에서 와대를 찾는다면
한참 헤맬지도 몰라요!

사실 듀밍이 처음에 그랬거든요ㅎㅎ


포도몰 안에 와대 있다면서 어딨어!

ㅜㅜ 하고 매장 내부를 다 돌아다녀도 없더라구요
흑흑

알고봤더니 포도몰 지하~ 지하철 역과 사이에 있던 점!!



지나가는 길 오늘은 와플각이다
하고 매장에 들어왔어요!

아담한 크기지만
지금껏 가본 와플대학 매장중엔 넓은 편이었던 신림역 와대!



매장으로 들어오자 마자 보이는 것은
바로 요 키오스크!

와플에 옵션이 많아서
키오스크 주문이 오히려 편한 와플대학이에요~
ㅎㅎ


골라골라~
무얼먹을까 늘 다양하게 둘러는 보지만!
기본이 늘 최고죠..ㅎㅎ

듀밍은 메이플 시나몬 와플과!


애플 시나몬 와플을 주문했어요!

애플, 시나몬, 크림

이 3조합은 정말 진리예요
ㅎㅎ


3조합은 최고지만
취향껏 나눠먹기 위해!

크림 있는거, 시나몬 없는거, 다 있는거 등등

여러가지로 주문한 듀밍!
ㅎㅎ



와대는 주문이 들어가자마자 만들어지기에
주문 후 기다리는 시간이 소요되었답니다!


여유롭게 매장에 앉아 둘러보는 포스터~
여러 범벅 시리즈들이 있네용
ㅎㅎ

한번도 도전해본적 없는데!
기회가 되면 먹어보고 싶은 범벅이들~


듀밍은 포장을 하였지만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은~

식기류는 픽업대로 반납해주셔야하더라구요!



친절하게 적힌
와이파이~
번호도 있구
ㅎㅎㅎㅎ



다양한 종류의 크림들도 있어요
~

비주얼 너무 알록달록 예뿌더라구요!

여러 색깔들 덕에
눈으로 보는 즐거움도 있는 와플대학!


매장내에 비치된 셀프바~

손소독제와 티슈, 빨대, 여분의 와플 포장지!
하나를 주문해서 나눠 드시는 분들께 딱이더라구요!

듀밍도 가끔 식후 디저트로 와플먹을 때

혹시 컷팅이 되는지 여쭤보지만..ㅠㅠ

크림때문에 망가지는 위험이 있어
따로 컷팅은 하지 않고 직접 자를 수 있도록 포장지를 더 챙겨주시긴 하더라구요~
ㅎㅎ

신림역점에는 셀프바에 마련되어 있어서
나눠드실 분들은 직접 포장지를 챙겨 컷팅작업을 하실 수 있겠어요!

매장을 실컷 구경하고 나니!



와플이 나왔네용~

포장이다보니 와플이 눅눅해질 수 있는데!

그렇기에 살짝 열기를 식혀서 포장해주시고!
포장하면서도 살짝~ 공기가 통하도록
포장지를 완전 밀봉하지 않아주셨어요!

오호>< 와플을 생각해주는 센스!

오늘도 와플대학에 입학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