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달콤한 분위기의 '시트론 오피스'

2020. 5. 3. 20:22듀밍간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듀밍이 샤로수길에 위치한!

 

 

시트론 오피스를 다녀왔습니다

 

>_<

 

 

 

 

시트론 오피스는 건물 2층에 있어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입구가 짠- 하고 나타납니다ㅎ_ㅎ

 

 

 

 

 

 

오자마자 메뉴 스캔..!!!

 

듀밍은 후르츠티펀치 2잔을 주문 했구요!!!

 

 

 

 

디저트도 둘러보고..!!!

 

 오렌지 파운드를 하나 주문 했습니다!!

 

 

겨울에 왔을 때에는 딸기를 이용한 디저트류가 있었는데!

 

 

시즌마다 종류가 바뀌는 듯 해요 *_*

 

 

 

 

 

그리고 시트론 오피스의 안내사항 ~

 

 

대화의 공간이라는 점이 인상적이었어요~ 모두가 하하호호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만들어진 공간 같아요+_+

 

 

그리고 만석도 아니어서 듀밍도 시간적으로 여유롭게~

 

원하는 자리에서 즐길 수 있었답니다!

 

 

 

 

 

 

주문하는 듀링~

 

 

 

 

 

 

 

 

 

카운터 옆에 마련된 손소독제를 이용하고!

 

 

 

 

 

셀프파 구경을 했어요ㅎㅅㅎ

 

 

 

 

 

물과 티슈, 각설탕이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둘러보는 시트론 오피스~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인테리어의 공간이에요~

 

 

자리마다 바구니 상자가 마련되어 있어서

 

짐을 보관할 수 있게 되어있었구요!

 

 

 

 

 

 

구석 구석에서 발견되는 푸릇한 식물들!

 

 

 

 

 

 

듀링이 한가득 좋아하는

 

엔틱한 장식용 오브제들도 많이 발견되었답니다 ♥

 

 

 

 

 

 

 

매장 끝 한편으로는 작지만 분위기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이쪽에 앉을까 고민하다가

 

다소 어둑어둑 하여~

 

밝은 곳을 찾아!

 

 

 

 

피아노와 악보 인테리어가 있는 공간을 지나!

 

 

 

 

예쁜 조명 공간을 지나!

 

 

 

 

 

 

환한~ 창가 옆 구석 자리를 픽했답니다!!

 

 

다만.. 테이블이 조금 낮아 음식을 먹기엔 불편한 곳이었어요!

 

 

그래도 아늑하니 듀밍은 만족했어요~~

 

 

 

 

손소독제로 손이 초크초크한 듀링은

ㅋㅋㅋㅋ

 

 

이상한 자세로 앉았답니다ㅋㅋㅋㅋㅋ

 

 

 

 

 

 

손소독제를 건조 시키고 진정된 듀링!

 

 

ㅎㅅㅎ

 

 

 

 

그리고 듀밍이 앉은 자리 옆에는

 

쪼르륵 이렇게 귀여운 보조 의자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필요시 사장님께서 하나씩 이용 하시더라구요!!

 

 

 

 

 

 

금방~ 나온 듀밍의 주문메뉴!!

 

 

예뻐요 예뻐~~~

 

 

비주얼에 진짜 감탄했답니다!!!

 

 

 

 

 

 

처음에는 몰랐는데 티 두잔이 다른 티백이었더라구요

 

하나는 애플, 하나는 베리류여서

 

 

티백 끝에 색이 초록, 빨강 다른 컬러를 보고 눈치했어요

ㅋㅅㅋ

 

 

베리류의 빨간 티백이 조금 더 달콤- 한 맛이 났답니다!

 

 

엄청 큰~~~ 차이는 없었어요!

 

 

 

 

 

그리고 오렌지 파운드 케이쿠!

 

 

밍링의 생일을 맞아 초도 함께 구입했어요~~

 

 

시트론 오피스에서는 초도 함께 판매중이라 케이크와 분위기 내고 싶으신 분들은

 

초구매도 함께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초를 구매하면 라이터도 함께 준비해주셔서

 

>_< 너무~ 좋았답니다!!!

 

 

 

 

 

 

 

짠~~

 

 

초불면서 듀링의 축하를 받았어요~~~

 

>_<

 

 

상큼하면서도 달콤, 부드러운 오렌지파운드케이크

 

맛도 좋았어요~

 

 

 

 

 

 

듀링은 티를 들고

 

 

 

 

밍링은 케이크를 들고 포토타임을 가졌답니다

 

ㅎ_ㅎ

 

 

 

 

 

 

 

신나게 먹고~

 

떠들고

 

사진도 남기고~

 

 

시트론 오피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듀밍이었답니다~~~~

 

 

 


 

 

 

@cafe_citron_office

 

 

시트론 오피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더 많은 디저트 사진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