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로수길] 깔끔함의 정석 '서울테이블'

2020. 10. 4. 00:41듀밍간식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다!!

듀밍은 늘 늦은 후기를 남겨요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여름에 다녀온

샤로수길의 카페!

서울테이블을 소개드려요ㅎㅅㅎ



드루와 드루와
😎



2층에 위치한 서울테이블~

월요일은 휴무고!
11:00 부터 22:00 까지

열려있네요!!



2층으로 타타탁!

올라오니!

문앞에 씸~ 플한 서울테이블의
로고 간판이 있었답니당!



듀링을 따라!
들어갑니다~~~~!
🚪

문을!!!
열어주세요!!!!!!



자리를 둘러보고!

주문부터 해볼까? 하고

카운터로 간 듀밍은!

ㅇㅅㅇ

자리에 있는 주문표를 작성해달라는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마음에 드는 자리를 골라 앉았어요
😅



듀밍이 앉은 곳은!

카운터와 반대방향

창가쪽!



자리마다
메뉴판이 놓여있더라구요!

이거 마치..
식당같군..!



메뉴판 오픈~

밍링은 초코라떼 아이스🍫🧊
듀링은 88서울 밀크티🍶

를 픽하였답니다!



메뉴를 체크체크 하고!

결제를 하러간 듀밍!



이번엔 진짜다^^!

가벼운 발걸음~ 총총총


깔끔하고
넓고
쾌적한

➰서울테이블➰



듀링이 주문히는 동안!
밍링은 카운터에 진열된 달고나 구경 중..

오호..메뉴판에 없는 간식도 파는군!

싶었어요ㅋㅋ



그리고 카운터에서 발견한

상세 안내사항!

1인 1음료와..
이용시간은 3시간 이라는 점!!???

🧐


주문을 끝내고

자리에 앉아 음료를 기다리고 있어요!



생각 보다 금~ 방 나온
듀밍의 음료!

듀링의 밀쿠티는 유리병에
얼음컵과 함께나왔답니다!!



바로 컵에 따라 마시는데!!

듀링 갠적으론 우유가 부족한 맛이라고 했어요!
밀크 쪼금만 더.. 넣어주쇼..
하고싶은

마음이 컸던 듀링이었답니다🥺



애매한 시간대에 방문해서
그런지
(늦은 점심 후 저녁먹을 시간)

매장에 사람은 많이 없었어요!!

이때만 해도 코로나 카페 수칙이 없던 때였는데
ㅠㅠ

카페 못가본지가 언젠지...



서울테이블에 마련된

셀프바!
종이컵과 물!
티슈와 손소독제가

마련된 공간입니다ㅎㅎ



그리고 화장실!

매장 내에 위치한 남여공용
화장실 이었어요~

내부는 역시나
깔끔했답니다!


듀밍은 한참~
수다수다 토크타임을 갖고

집에갈 시간이 되었어요ㅎㅎ



올라오면서는 못본
서울테이블의 포스터지..?


마무리로

서울테이블 후기를 마감합니다~~

전반적으로 쏘쏘했던 카페였어요!

다만 디저트 러버인 듀밍이겐

메뉴가 다양하지 않았던 서울테이블이라

쪼곰 아쉬움이 남지만!

분위기 담백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