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선동] 건강한 스콘,케이크 맛집 '라미스콘'

2020. 10. 19. 01:03듀밍간식






안녕하세요 듀밍이에요~~!


오늘은 깡친구와 함꼐 익선동에서의 추억을 되살리며~


(몇 달 전 다녀온,,, )


라미스콘!!


리뷰해 볼게요~






짠~


익선동 골목골목 사이에  큼지막하게 위치한 라미스콘이에요!


왼쪽은 통유리라


창밖으로 사람들이 하하호호 담소나누는 모습이


즐거워 보였다는,,, 


사람이 꽤 많아서 만석이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었답니다!










입장~



매장 안도 꽤 넓어서 자리가 많더라구요~!







저~기 보이는 케이크와 스콘들!!!



넘 맛있어보여서 빨리 달려갔어요 ㅎㅎ









근데.. 밖에 진열해서 골라 담는 구조인가?,,, 코로나,,,인데,,,,!!!!


하면서 약간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다가갔더니 








아하~ 


진열된 스콘들은 디피용이고 ㅎㅎ


우리가 냠냠할 스콘들은 통안에 담겨져 있었답니다!









저희는 스콘안에 팥이나 다른게 들어간 것 보단


깔끔한 기본 스콘을 골랐어요!


둘 다 말차를 좋아해서 고른 말차스콘~








페어리 깡님이 담아주시는 모습~^^







하나 담고 ~ 스콘 두개를 할까 하다가 


케이크도 하나 고르기로 했어요!


이름만 들어도 맛있어 보이는 


단호박치즈케이크로 픽!








계산대 옆으로 가보니


쿠키도 판매중이네요~!








그리고 눈에 띄는 라미스콘의 철학^ㅅ^



건강하게 만든 디저트라 더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것 같아요!



듀밍은 밀가루 줄이기 프로젝트 중인데


마침 이 프로젝트에 딱이죠 ㅎㅎ







메뉴판에 나와있는 디저트들 ~


종류가 은근히 다양해서 여러가지 디저트 


즐기고 싶은 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인절미케이크와 흑임자 생크림도 맛있어보이네요 ^ㅠ^








너무 돌아 다녀서 목이 마르던 차라 자몽에이드도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주문할 때 저희는 둘다 너무 단게 싫어서 


덜 달게 제조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흔쾌히 받아주셨답니다 ㅎㅎ>ㅁ<








주문을 하고 ~


맡아놓은 자리로 돌아갔어요

 

저희 자리는~ 






짠~



요 구석진 아늑?한 곳으로 픽!


꽤 만족스러운 자리였답니다


안쪽분들이 지나가실때 약간 신경쓰이긴 했지만요 ㅜㅜ흡








(화장실은 매장 제일 안쪽에 숨어있어요!)






드디어 커다란 트레이에 함께 나온 메뉴들~!!~!~


가져올 때 힘좀 썼어요 ㅎㅅㅎ


 비주얼들.. 완전 맛나 보이죠,,,







케이크 크기가 거의 스콘과 비슷해서


조금 실망하던 찰나,,





  


웬열~ 


너무 맛있는거 있죠?...8ㅅ8


큼직한 단호박과 부드러운 치즈시트가 환상적으로 조화로워요,,


너무 달지도 않고 완전 부드럽게 입안에서 녹는 ㅜㅜ


어흑!







말차스콘도  평타치는 맛!!!


엄청퍽퍽해 보였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퍽퍽하진 않구 고소하고 담백하니

 

따듯한 커피랑 먹으면 정말 꿀조합일 것 같은 맛이었어요~!!!







자몽에이드도 너무 상큼하고 달콤하고 시원하구~


사실 실패할 수 없는 음료죠 ㅎㅎ


덜달게 부탁드리길 너무 잘한 것 같아요 


딱 맞는 당도로 시원하게 마셨답니다 !





지나가면서 스콘이 너무너무 먹고싶어


급하게 들어간 카페였는데 


너무 맛있게 먹구 쉬다가 왔답니다 ㅎㅎ


특히 단호박 치즈케이크가 정말 


생각외로 너무 맛있어서 저희 둘다 극찬했답니다!!


가격대가 좀 있긴하지만 그래도 후회없는 맛 보장 *ㅅ*


다른 디저트들도 궁금해서 다음에 다시 가봐야 겠어요~


익선동에 들르셨을 때 맛있고 건강한 디저트카페 찾으신다면 


라미스콘  추천드려요~>ㅅ<



그럼~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