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스 여행 - 산마르코 광장을 향해!

2020. 9. 19. 21:03듀밍TRIP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다!!!!!

 

듀밍의 지난 유럽여행기 지난주에 로마편으로

 

마감을 했습니다!

 

 

그 런 데!

 

 

첫날 편을 빼먹어서 역행하는 리뷰~

 

첫날 베니스로 찾아왔답니다

^0^

 

 

 

 

짜잔 듀밍의 호텔 뷰입니다!

 

여행 첫날 도착한 베니스에서 아이구 힘드뤄.. 하면서 짐풀고...

 

가볍게 주변 산책을 하며 해외여행지에 대한

 

탐방을 한 다음날!

 

본격적인 듀밍의 여행이 시작되었어요!

 

 

 

 

시작은 늘 조식!

 

베니스에서 듀밍은 첫 조식을 맛보고

 

조식의 세계에 푸욱 빠져버렸죠ㅠㅠ

 

 

 

냠냐미!

 

나름 모닝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겠다며!

 

좋아하는 것들을 골라골라

 

빵과 곁들여 먹고!

 

 

 

씨리얼과 과일로 디저트 마무리를 했답니다

 

호텔 묘미에 빠져버렸지요!

 

맛있는 거 주는 곳 = 좋은 곳♥

 

 

 

첫날 탐방한 베니스 !

 

여기가 오디야아~

 

수상버스 타러 가는 환승지 였어요!

 

사람들이 앉아서 휴식하고 있기에!

 

밍링도 그 옆에 합류~ 크크

 

사진만 후다닥 찍고~

 

 

 

듀밍은 수상버스에 탔답니다!

 

우아우아우아

 

신기해~

 

시원한 바람과 물줄기 헤치며 달려가는 이기분!

 

너무 조아아아아아아

 

 

 

 

배를 타고 달리며 만나는 건물들이나

 

다른 미니 배, 혹은 수상버스들을 만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진짜 너무너무 귀여운게!

 

맞은 편 배와 꼭 인사를 주고 받는 것

ㅠㅠㅠ

 

진짜 모든 사람들이 손인사를 하는게 신기하고 재미있었던

 

베니스의 킬포였답니다..!

 

 

 

그리고 만난 알 수 없는 멋진 건물들..!

 

 

버스를 타고 다니며 신기한 물 위의 건물들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하나 하나 모두 감탄 스러웠답니다

 

 

 

그리고 도착한 산 마르코 광장!

 

 

 

오잉?

 

젤라또다!

 

듀밍의 유럽 첫 젤라또는 딸기 맛 으로 먹었어요!

 

옴뇸뇸

 

2유로? 였던 젤라또는 저렴한 가격에 쁘띠한 사이즈였답니다!

 

 

 

 

 

후다닥 녹는 젤라또를

 

후다닥 먹고

 

후다닥 뛰어서 둘러보는 광장!

 

사람이 무진장 많았어요

ㅠ_ㅠ

 

 

 

 

자칫 듀밍 서로를 잃어버릴 뻔 한 인파 속 여해이었답니다!

 

으허헝!

 

 

 

 

해질 무렵 핑크 가로등이 너무 낭만적으로 보여

 

사진으로 남겼어요..!!!

 

너무 그립네요

ㅠ_ㅠ

 

 

 

 

워밍업을 끝낸 듀밍은

 

다시 호텔로 돌아왔답니다

 

헤헤

 

그리고 다음날!!

 

 

듀밍은 부라노 섬을 향했지요~

 

-

 

 

https://duemingisone.tistory.com/m/155

 

듀밍의 부라노섬 여행기는 요기서 확인해주세요 :)

 

 

 

부라노섬 여행을 끝낸 듀밍은!

 

 

 

 

뜨거운 햇살을 맞으며 광장으로 향하는 길~

 

 

 

 

깃발이 펄럭펄럭 하며

 

시원한 물살마저

 

아름다워보였던 그 때 그 순간이에요

 

 

 

 

그리고 수상버스의 내부!

 

이 때 사람이 별로 없어서

 

널널한 상황에서 사진 촬영이 가능했답니다!

 

 

그리고 광장으로 향하는 길!

 

한 종착지에서 내렸어요!

 

 

 

 

듀밍의 현 위치는 저기!

 

빨간 포인트 였어요!

 

이곳에 내려

 

뚜벅 뚜벅 걸어서

 

 

 

산마르코 광장까지 주변을 둘러보며 가기로 하였죠!

 

소요시간은 도보 18분 정도 였답니다!

 

 

 

 

종착지에서 내려 주변을 걷던 듀밍은

 

신비의 문 발견!??

 

오잉 갑자기 여기 왜 문이있어??

 

여기로 들어가면 다른 세계 펼쳐지는거 아니야~?? 꺄르르르

 

하면서

 

듀밍은 너무 신나게 놀았어요

 

ㅋㅋㅋㅋㅋㅋ

 

 

 

 

걷다가 발견한 젤라또 가게!

 

이번엔 전문적 카페같은 아이스크림 가게였어요!

 

듀링은 초코맛

 

밍링은 키위맛을 사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이 마싯숴

 

><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뚜벅 뚜벅 걸어가는데

 

멋진 뷰가 보이는 전망대를 발견했어요!

 

 

저 뒤에 보이는 성같은 곳은 어디일까요

ㅠㅠ

 

빨간 벽돌 담과 나무가 우거진 곳..

 

환상의 세계 같았어요~

 

 

 

 

젤라또를 얼추 다먹어갈 무렵~

 

듀밍은 작은 골목 골목을 따라 걸어갔답니다!

 

 

곤돌라가 다니는 작은 길을 걸어가는데!

 

 

 

 

끄앙

 

물가에서 오리 발견!

 

너무 귀엽다 너 ㅠㅠ...

 

 

 

 

 

 

듀밍은 정말 소소하게!

 

베니스를 걸어다니며 관광하였어요~

 

구글지도가 가라는 길을 따라 가다가

 

인적 없는 골목길을 가야만 할 때!

 

그 골목길에.. 아저씨 한명을 만날 때..

 

쪼금 쫄아서 후다닥 간 것 빼곤

ㅋㅋㅋㅋ

 

 

듀밍의 여유로운 순간들 이었답니다!

 

 

 

헤헤

 

여행하며 남기기 쉽지않은 투샷도

 

맑은 유리창 덕분에

 

기념샷도 남겼구요!

 

 

점점 광장 인근에 다와가며 여러 기념품 샵들을 발결할 수 있었어요!

 

 

 

 

캄캄한 공간에 조명으로만 빛나던 이곳은

 

가면샵!

 

화려함과 장식용품이 가득하던 공간

 

잊지못해요 엉엉ㅠ_ㅠ

 

 

 

샵을 나와 뚜벅 뚜벅

 

작은 다리를 건너며

 

지나가는 곤돌라와 인사도 나누고!

 

 

 

 

이 다리만 건너면 나온다

 

!!?

 

막 달려 나가보니!

 

큰 광장이 나오더니!

 

 

 

 

 

어제 잠시 방문했던 산마르코 광장에 도착했어요!!!

 

이 성당을 가려고 듀밍 일부러 뚜벅이로 해서 왔는데

 

아니 글쎄.. 줄이 어마어마 한거에요..

 

그래서

 

그냥 패스 했지요.. ㅎㅎ

 

 

 

 

주변 샵을 구경하며

 

기여븐 엽서도 보고

 

 

 

종탑도 구경하였답니다..

 

저 탑에 종 치는 사람들이 진짜로 움직였어요!

 

너무 신기해!!!

 

그리고 저 색감과 별 패턴까지 너무 환상아니냐구요~~~!

 

 

 

 

인파가 많이 몰리는 광장이다 보니..

 

 

 

 

 

사람도 진짜 많았어요

 

베니스 관광객 모두 여기 와있다 할 정도로요..

 

그래서 장미꽃을 주고 돈을 뺐는!?? 그런 장면도 진짜 많이 봤답니다!!

 

ㅇㅅㅇ!

 

줘도 안받을 거고 피했겠지만

 

듀밍에겐 줄 생각도 안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들어는 못가도 외관이라도 실컷 보자~~

 

하면서 사진을 다각도로 찍고 또 찍고

 

남겼답니다!

 

 

 

 

핸드폰 카메라로도 10장 찍고

 

필름카메라로도 계속 찍었는데..

 

그것이 듀링의 마지막 촬영이었던 베니스의 슬픈 사연이에요..

 

ㅠㅠ

 

여기서 사진을 찍고 기념품 샵을 갔는데

 

지갑을 꺼내다 듀링이 카메라를 떨어트렸답니다..

 

주인 할아버지는 오.. 맘마미아..를 외치시고..

 

주변 사람들도 오..오.. 하며 안타까워 하고..

 

듀밍도 안절부절 으허엉 하는 상황

ㅋㅋㅋㅋㅋㅋ

 

 

웃기면서도 절망적인 순간이었답니다..ㅠㅠ

 

충격으로 듀링의 카메라는 다시 켜지지 않았고..

 

스위스 가는 공항에서 필름카메라를 구입했답니다.... 힝

 

 

 

 

 

그리고 그날 저녁 듀밍의 저녁은 피 자!

 

호텔 옆에 있던 가게 였어요!

 

 

 

 

제일 무난해보이는 페퍼로니 피쟈를 구입해서

 

왔답니다!

 

왕큰 4조각 피쟈

ㅋㅋㅋㅋㅋㅋ

 

 

 

 

이 크기 실화냐

ㅋㅋ

 

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근데 생각보다 짜.. 짠맛 가득했던 것 같아요

 

누가 이탈리아 피자가 젤 마싯대!

 

다 케바케야! 한 듀밍이었답니다!!!

 

 

 

빠진 첫날 여행까지!

 

듀밍의 여행후기가 이제 진짜진짜 진~짜로 끝이 났네요!!!

 

 

 

여행 필름을 모두 현상하면

 

필름사진으로 보는 여행사진으로 찾아올게요~

 

모두들 안뇽~

 

 

 

 

 

 

여행시기는 2019년 08월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