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맛집 탐방!!! 안동찜닭 정복하기!

2019. 5. 9. 15:34듀밍그렛

달콤짭짤~ 코엑스 안동찜닭 전문점!!!

 

 

 

안녕하세요!

 

듀밍이 코엑스 베리굿즈 2019 페어를 다녀온 뒤!!!

 

냠냠 맛있는 저녁을 먹으러 코엑스 음식거리로 내려왔답니다!!!

 

 

 

이날 듀밍의 픽은 안동찜닭!!!

 

 

 

 

상당히 넓은 매장 크기로~ 왠지 너무 맛있을 듯한 느낌!!!

 

매장 앞에서 부터 맛있겠다!!!!!!!

 

흥분한 듀밍이였어요ㅋㅋㅋ

 

 

 

 

저녁시간이라긴 조금 이른 시간이었는데도

 

사람이 적잖게 있었어요!!!

 

 

 

 

 

원하는 자리에 앉으라는 안내를 받고~

 

안쪽 깊숙한 자리로 들어온 듀밍!

 

 

 

 

 

 

 

밑반찬을 쇼로록~ 셋팅해주셨어요!

 

 

 

 

 

 

 

 

코엑스 안동찜닭 ZZIM 의 메뉴판!

 

 

듀밍은 [ 안동찜닭 반마리, 공기밥1개, 사이다1개 ]

 

를 주문하였답니다!

 

 

반마리가 2인기준이라 써있어서 반마리를 주문하긴 했는데...

 

왠~지 반마리라 하니 적어보이는 느낌이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식사 전~

빠질 수 없는 사이다!

 

 

 

 

오늘은 밍링이 사이다 나눔 중!!

 

 

 

 

 

그리고 금방 나온 안동찜닭 반마리!!!

 

 

오.. 푸짐해요 푸짐해!!!

 

 

 

 

 

주문하면서 당면사리를 추가할까 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약간의 당면은 같이 나오잖아요! 그래서 주문하지 않았는데...

 

약간이 아니라 무척 많이 들어있었어요!!!!

 

 

오히려 당면사리 추가했으면 큰일났을 뻔 했다니까요ㅎㅎ

 

 

당면 양도 적당히 많고 떡사리도 있고 감자! 여기 감자 정말 맛있었어요!!

 

폭~ 잘 익은 감자라서 여러가지 곁들여 먹으니

 

닭이 아무리 반마리라 한들!!

 

부족하지 않은 양이었답니다...ㅎㅅㅎ

 

 

오히려 밥 한공기를 나눠먹었는데도..!

 

밥도 남겼어요ㅋㅋㅋㅋ

 

 

2인이서 안동찜닭 반마리는 전혀 부족하지 않은 양이니!!!

 

걱정하지 않아도 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