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동] 짚신 매운갈비찜~ 후기!

2019. 5. 27. 21:51듀밍그렛

매운맛이 강한 갈비찜~ 짚신 : 시흥사거리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짚신 매운갈비찜 시흥사거리점을 소개하려해요~

 

 

시흥사거리점 짚신은 대명시장 먹자골목 쪽에 위치해있어요!!

 

 

 

 

골목을 쭈욱 걸어가다 보면!

 

발견하기 쉬운 짚신 매운갈비찜~

 

 

 

 

시흥사거리점 짚신의 영업시간!

 

오픈 11:30

마감 02:00

 

 

오 마감시간이 꽤 길어요~

 

 

 

 

매장내부도 상당히 깔끔해요~~

 

 

저녁시간 전인 시간대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은 많이 없었답니다!

 

 

 

 

 

오픈된 창가자리도 있었어요~

 

 

야외공간적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최적의 장소!

 

 

 

 

또 포장&배달도 되는 시흥사거리점 짚신~

 

 

오늘 밍링은 포장을 해갔어요!!

 

 

 

 

돼지갈비찜 2인분과 당면사리를 했답니다!

 

가족들이 매운것을 잘 먹지 못해 20%인 순한맛과 중간맛 사이의 단계를 선택했어요~

 

 

 

 

그밖에 사이드메뉴판!

 

매장에서 먹고갔다면 주먹밥이나 계란찜, 사이다를 마셨을 것 같아요

ㅋㅋㅋ

 

 

 

깔끔하게 포장주신 짚신매운갈비찜~

 

봉투도 튼튼해서 들고가기 좋았어요~

 

 

집에와서 보니~ 검정색의 플라스틱 그릇 3개가 담겨있었답니다!

 

 

- 샐러드와 그밖의 밑반찬

- 곁들여 먹기 좋은 채소

-갈비찜

 

 

이렇게 총 3개였어요~

 

 

 

 

반찬 그릇에 담겨있던 감자샐러드!!!

 

 

다른지점 짚신에서도 이 감자샐러드가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시흥사거리점 짚신의 감자샐러드 이것!!

 

진짜 맛있어요~!!!

 

 

부드럽고 딱 맛있는 감자맛에 살짝 달달하다고 해야하나...

 

매운음식과 먹어도 그냥먹어도 맛있는 감자샐러드에요ㅠㅠ

 

 

 

 

 

 

다음은 채소칸!

 

 

당근 2조각과 배추와 콩나물이 들어있어요~

 

 

콩나물은 갈비찜을 먹으면서 조금씩 넣어먹으면 좋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마지막! 메인 갈비찜~~

 

포장 뜯는 순간부터 매운 냄새가 확! 난답니다...

 

 

 

 

3개의 포장그릇을 감싸고 있던 종이팩에 쓰여진

 

맛있게 먹기 꿀팁ㅎㅎ

 

그냥 툭 버리려다가~ 한번 확인해주었어요ㅋㅋ

 

 

 

 

이제 냄비에 넣고 지글지글 끓이기시작했답니다!

 

 

짚신 포장은 완전조리와 반조리로 선택 가능했어요~

 

밍링은 집에가서 조리해먹을 예정으로

 

반조리 포장했답니다!!

 

간편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조리해서 포장해주세요~ 하면 될거같아요!

 

 

 

 

갈비찜이 어느정도 지글지글~ 끓어오를 때!

 

추가로 사온 당면사리를 퐁당 넣어주었어요!

 

 

당면사리와 함께 콩나물도 살짝 넣어주었는데!!

 

20퍼센트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매웠어요!!

 

 

 

기본적으로 매운맛을 유지해서 그런지ㅠㅠ

 

가족들은 결국 다 포기하고 밍링혼자 먹었답니다..ㅠㅠㅠㅠ

 

 

예전에는 몰랐는데 요즘은 맛있고 매운 음식이 많이 생기다보니

 

짚신 자체 매운맛이 너무 자극적인 것 같단 생각도 들었어요

ㅜ0ㅜ

 

 

 

개인적으로 밍링 입맛엔 기대치만큼 맛있지는 않았지만!!

 

 

 

매운음식들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선호하는 짚신~

 

매장에서도 집에서도 맛있게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