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대입구* 매운음식 맛집~ 신전떡볶이!!

2019. 5. 20. 01:23듀밍그렛

역앞에 바로 위치해서 찾기도 쉬운!!!

: 신전떡볶이~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찾아다니는 듀밍!!!

 

이지만...

 

원래 가려던 장소와 계획이 틀어지면서... 갑자기 갈 곳을 잃었어요

 

숙대입구역에서 골목골목을 걸어다녔지만...

 

하필 3시에 늦은 점심시간이라 가는 곳마다 브레이크타임....

 

듀밍서럽

 

(ㅠㅠ)

 

 

 

그러던 중 길건너편에서 보이는 신전떡볶이..!!!

 

 

아무때나 먹어도 맛있는 간식 떡볶이이니까!!!

 

가자가자!!

 

하고 신전떡볶이 먹으러 간 듀밍이에요!

 

 

 

 

2층에 위치해서~ 약간 높은 계단을 열심열심~ 올라갔답니다!!

 

 

 

시간대가 애매해서 그런지...

 

매장에는 아무도 없었어요~

 

 

편한 자리를 픽하고!

 

 

 

선불결제라 주문하러 온 듀밍~!

 

듀밍은 치즈떡볶이 1인분, 스팸마요컵밥, 사이다 하나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끝내고 셀프코너에서 필요한 것을 미리 챙겨갔답니다!

 

 

 

 

 

더운 날씨에 열심히 걸어다녀서 힘들었던지라..!

 

제일 먼저 물 두잔을 따라가는 듀링!!!

 

 

 

 

앞치마는 한쪽 벽에 걸려있어서!

 

챙겨왔답니다!

 

 

 

 

 

메뉴가 나오면서 사이다는 셀프코너 냉장고에서 꺼내가라고 하셔서

 

사이다 하나~ 직접 가져왔어요!

 

 

 

 

두근두근... 드디어 밥을 만난 듀밍..

ㅠㅠ

 

진짜 배고팠던 상황에서 빛처럼~ 내려온 떡볶이와 컵밥이에요

 

 

 

 

치즈가 떡볶이 위에 살포시~ 올라가있어요ㅋㅋ

 

얼마나 듬뿍 주셨는지!

 

떡볶이 먹는 내내 치즈 부족함 없이 먹었답니다!

 

 

 

 

따끈따끈한 때라 부드럽게 치즈가 늘어나서 더욱 맛있었어요~

 

치즈 덕분에 매운맛도 조금 덜했달까요~

 

 

 

 

떡볶이와 환상조합을 이룬!

 

스팸마요 김밥!!!

 

밥 위에 소스를 듬뿍 뿌려주셨어요!!!!!

 

 

 

 

스팸도 큼직하게 들어가 있어서

 

단짠조화로 떡볶이와 맛있게 먹었답니다ㅠㅠ

 

 

순식간에 뚝딱..! 남김없이 먹고ㅋㅋㅋ

 

디저트 먹으러~ 출발 하는 듀밍!!!

 

 

 

 

계단이 다소 가팔라서 내려갈때 주의해야 할 것 같아요!!

 

모두들~ 숙대입구 신전떡볶이에서 맛있는 식사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