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아구라멘비스트로에서 라멘먹자!

2019. 5. 8. 17:42듀밍그렛

홍대 맛집 찾기!!!

아구라멘비스트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듀밍이 다녀온 홍대 라멘집!

 

아구라멘~ 후기입니다!!!

 

 

 

 

 

 

아구라멘은 홍대입구역 8번출구와 공항철도 7번 출구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비교적 역 근처에 위치해서

 

많이 걷지 않아도 되는 점이 좋더라구요! ㅎㅎ

 

 

 

 

 

 

 

<아구라멘의 메뉴판!>

 

 

 

 

듀밍은 약간 매운맛의 라멘을 주문하였어요~ 저번 샤로수길 라멘집에서

 

매운맛을 주문하지 못한 아쉬움을 아구라멘에서 풀어요ㅋㅋ

 

 

2단계 매운맛으로 소유 돈코츠 라멘 픽!

 

 

 

 

 

라멘을 고를 때 처음에 시오 돈코츠라멘과 소유 돈코츠라멘 중 혼동..이 왔어요!!!

 

 

돈코츠는 돈코츠인데... 많이 들어본 것은 소유인데...

 

시오 돈코츠 라멘은 뭐지!!? 하구요ㅋㅋㅋ

 

 

 

사장님께 여쭈어보니~

 

시오는 소금으로 간을 한 것이고

소유는 간장으로 간을 한 것이래요~

 

 

 

 

 

 

다양한 주류들~ 도 있는 아구라멘~

 

듀밍은 언제나 그렇듯 사이다 하나 주문하였어요

ㅋㅋㅋㅋㅋ

 

 

 

 

아구라멘은 비교적 큰 매장이었어요!!!

 

자리도 넓직 넓직 하고 매장 자체도 깨끗했답니다!!

 

 

 

 

 

 

테이블엔 수저통과 양념장과 냅킨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혹시 물티슈가 있는지 여쭈어보니~ 친절하게 따로 가져다 주셨답니다!

 

 

 

 

 

 

라멘 먹기 전 사이다 나눔 중인 듀링!!!!!

 

 

 

 

그리고!

 

듀밍이 주문한

 

소유 돈코츠 라멘 매운맛 2단계!

 

 

조금씩 다양한 토핑들이 올라가있었어요!

 

 

매운맛 이라 그런지 국물 색도 다소 붉은 빛을 띄고 있었답니다

 

 

2단계 맛은 처음 맛봤을 때 ' 앗!? 매운가!??? '

 

싶다가도 먹다보면 적응되는 맛있는 매운맛이었어요~

 

 

 

 

 

 

같이 나온 단무지!

 

 

 

 

 

아구라멘에 고기는 약간 도톰~한 편이었어요!

 

이날 마라탕 먹으러 갈까~? 했었는데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못갔는데

 

라멘 국물 느낌이 약간 마라탕 같은 느낌도 나더라구요ㅋㅋ

 

 

고추와 고추씨, 깨, 파, 마늘 같은 것이 국물에 어우러져서 그런 느낌과 맛이 나는듯 했어요~

 

 

양은 그렇게 적지도 엄청 많지도 않았답니다!

 

딱 한그릇 먹으면 배부르다~ 싶은 양으로 딱 좋았던 것 같아요~

 

 

 

 

아구라멘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듀밍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