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역 파스타~ 솔레미오~♪

2019. 5. 6. 23:40듀밍그렛

추억의 파스타 집!

방이역에서 발견한 솔.레.미.오

 

 

 

 

안녕하세요!

 

 

듀밍이 방이역에서 발견한 파스타집~  

 

솔레미오를 다녀왔어요^0^!!

 

 

 

 

 

방이역에서 약간~ 주택단지 거리로 들어오면!

 

 

골목길에 위치한 솔레미오!

 

 

1층에 아담~하게 자리하고 있어요~

 

 

 

 

 

파스타집이 요즘 많이 생기면서!

 

파스타를 처음 접하던 때에 유명하던 솔레미오는 많이 잊고 지냈었는데

 

다시 만나게 되니 너무나 반가웠어요

><

 

 

 

분위기도 왠지 정감가는 방이역 솔레미오!

 

 

 

 

 

방이역 솔레미오는 매주 월요일이 휴무 이더라구요!

 

휴무일과 브레이크 타임은 방문 전 꼭꼭!

 

체크 해야 발길 돌리는 일 없을 거에요ㅠ_ㅠ

 

 

 

 

솔레미오의 메뉴판~

 

 

매장 벽면에 크게! 한눈에 볼 수 있는 메뉴판도 있구요!

 

 

 

 

테이블마다 이미지와 같이 볼 수 있는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다양한 세트 메뉴와~ 샐러드, 피자도 있구요

 

 

 

 

 

토마토파스타, 로제파스타, 크림파스타

 

 

종류별로 메뉴가 묶어져 있었어요!

 

 

종류별로 묶여있으니 메뉴 고르기도 편하게 할 수 있구 좋았답니다ㅎㅎ

 

 

 

 

 

마지막 페이지에는 리조또와 오일파스타, 사이드 메뉴가 있어요~

 

 

메뉴도 다양하게 많고! 값도 착한 솔레미오♥

 

 

 

 

 

듀밍은 새우로제 파스타와 베이컨 리조또, 사이다를 주문하였답니다!

 

 

 

 

 

 

주문을 끝내고 구경하는 매장!

 

 

벽면에 셀프코너를 이용하라는 안내표시를 보고!

 

 

입구 옆에 위치한 셀프코너로 총총~ 가보았어요!

 

 

 

 

접시, 피클, 수저, 포크, 티슈, 젓가락, 물티슈, 핫소스

 

정말 없는거 없이 다 준비된 셀프 코너

!!!

 

 

 

 

 

듀링이 먼저 음식을 덜어먹을 수 있는 앞접시를 챙기고!

 

 

 

 

포크와 수저를 챙겨갔답니다!

 

물티슈도 준비되있는거 너무 좋았어요!!!

 

 

미세먼지 심한 요즘 자꾸 손씻고 싶은 느낌인데 딱! 준비되어 있으니~ 좋더라구요ㅎㅎ

 

 

 

 

 

 

접시와 수저,포크 챙기고 정수기에서 물까지 챙겨가는 듀링ㅋㅋㅋㅋ

 

 

한번에 필요한 것은 다 챙겨가요ㅋㅋㅋ

 

 

 

 

 

다 챙겨서 자리로 돌아오니!!!!

 

 

 

발견한 방이역 솔레미오의 특별 이벤트(?)!!!!

 

 

1000원을 추가하면 사이즈 업! 해서 더 크게~ 양 많이~ 즐길 수 있다해요!!!

 

오호...

 

 

괜찮다~ 솔레미오~

 

 

 

 

 

 

짜란..!!!

 

듀밍이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요건 베이컨 리소또!!!!

 

 

 

 

따끈따끈하게 오븐에 조리된 듯한 느낌!!!

 

 

치즈오븐 토마토 파스타들도 이렇게 나오쟈나요!!!! 두근...!

 

 

노릇노릇 익어지고,, 아낌없이 듬뿍 들어간 치즈도 환상이고~

 

너무 맛있었답니다...♥

 

 

밥 먹는 내내 치즈가 부족하지 않았어요...!!!

 

 

 

 

다음은 새우로제 파스타..!!!

 

살짝 매콤한 맛이 난다기에 듀밍의 픽을 받은 아이에요ㅋㅋ

 

베이컨로제와 새우로제중 고민했는데

 

새우에만 매콤~ 표시가 있었거둔요ㅋㅋ

 

 

 

 

 

그렇다고 막 엄청 매운 맛이 강하진 않았구요!!

 

 

 

살짝~ 매콤하다~ 정도의 새우로제 파스타 였어요~

 

딱 적당하게 맛있게 먹기 좋은 맛~

 

 

 

 

새우로제 답게..! 큼직한 새우가 데코로 총총 올라가 있었구요!

 

소스 안에 조리된 작은 새우도 많이 있었어요~

 

 

새우는 진리..!!!

 

 

 

 

 

본격 뇸뇸 식사하는 듀링..!!!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사이다ㅋㅋㅋㅋ

 

 

주문할 때 요리와 같이 사이다를 주문하였는데

 

사장님이 깜빡! 하셨는지ㅜㅜ 요리가 다 나와도 사이다를 주시지 않았어요ㅠㅠ

 

하필 듀밍이 온 뒤 손님이 몰려와 주방에서 요리하시느라... 바쁘신 사장님을..

 

오랜 끝에 만나! ㅋㅋㅋ

 

 

 

"저희 사이다 주문했는데 안주셨어요ㅠㅠ 힝.."

 

 

 

하니까 급하게 사이다를 주셨어요ㅋㅋ

 

 

 

 

 

 

죄송하다고 사과하시며...! 함께 주신 마늘빵 서비스...!!!!

 

 

 

막 구워서 따뜻한 마늘빵을 주셨어요...!!

(감동)

 

 

 

 

헤헤 마늘빵 받고 신난 듀링~

 

 

정말 따뜻하고 바삭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구우면 겉이 딱딱하거나 질깃한 경우의 마늘빵 종종 먹곤 하였는데..!!

 

여기 마늘빵은 촉촉하고 부드럽고 딱 바삭한 느낌으로

 

맛있었어요!!!!!

 

 

 

 

 

로제 소스에 콕 찍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뜻밖에 마늘빵을 맛보게 되었지만...!!! 다른 테이블을 보니 마늘빵 주문도 많이 하더라구요!

 

 

재방문 하면 마늘빵 꼭 시켜먹을 정도로~ 맛있었답니다!!

 

 

마늘빵 맛있게 구워주시는 솔레미오 사장님-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