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매운 음식 맛집 🔥콩불🔥

2019. 4. 27. 01:00듀밍그렛

홍대 맛집!

매운맛이 중독적인~ 콩나물불고기 전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 위치한 콩나물 불고기 전문점!

 

'콩불' 을 소개하려해요!!!

 



듀밍은 늘~ 콩불1인분과 순한콩불1인분을 같이 주문해요!



그러면 매운맛의 콩불과 맵지않은 순한콩불이 합쳐지며~ 적당히 매운맛이 되는 것 같아요!!

두개를 섞어도 약간 매우니 적당한 매움을 찾으시는 분들은 이렇게 주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밖에 콩불에서는 여러가지 메뉴도 판매되고 있어요~

 

달달불고기, 쭈삼콩불, 닭불고기, 부대찌개 기타 등등~ 많고 많지만~

듀밍은 늘 기본 콩불만 먹어요ㅠㅠ 콩불.. 진짜 맛있거든요ㅠㅠㅠㅠ




기본 콩불을 주문하면서 추가로 듀밍이 좋아하는 최고조합은요ㅠㅠ


콩불에 당면사리 추가하기!!!


ㅠㅠ 납작당면이 진짜 최고에요ㅠㅠ!!

세트메뉴로 우동사리를 추가한적이 있었는데
우동면이 익으면서 국물을 다 흡수하고 면은 계속 불어가고...!! 하다보니 우동면이라 배도 부르고 듀밍은 약간 별로였어요☹️


하지만 당면사리는 쫄깃하고 먹어도 질리지않아 딱 좋더라구요ㅠㅠ❤️




짜잔~!
조리되지 않은채 나온 콩불...!!!!

이제 직원분께서 맛있게 조리 해주신답니다..!

단 손님이 너무 많을 시에는 모든 테이블을 다 신경 써 줄 수가 없는 것 같아요ㅠㅠ

 

그럴 때에는 셀프로 섞어 섞어~ 주세요!





이것이 감자당면이에요!!!

 

감자당면은 콩불이 거의 익어갈 무렵~ 에 마지막으로 넣어 주시더라구요..!!

처음에 마음급한 듀밍은 직원 분들 몰래 당면을 마음대로 일찍 넣어버렸다가ㅋㅋㅋㅋ

 

직원분께서 발견하신 뒤 급하게 건져주셨어요ㅋㅋㅋㅋㅠㅠ

 

 

 당면도 미리 넣으면 국물을 흡수해버려서 콩나물이 잘 안익는데요ㅠㅠㅋㅋ

모든 것은 때가 있는 법이에요ㅋㅋ






그리고 이건...! 미리 주문한 볶음재료!!



콩불을 주문하면 큰 그릇에 주문한 인분 양 만큼 밥이 나와요..!

 

콩불이 매울 때~ 밥과 함께 먹어도 되지만!

듀밍은 콩불을 다 먹은 뒤 볶음밥을 해먹으려고 밥에 미리 볶음재료를 추가했어요~!!

그러면 콩불을 다 먹고..! 바로 밥 볶아주세요~~ 할 수 있거든요😆😆




시간이 약간~ 흐른 뒤 열기가 올라오면

 

직원 분께서 집게로 콩나물들을 약간 펼쳐 주시더라구요~~!!

 

양념도 잘 섞어 주시고..!!! 잘 익게 만드는 과정이겠죠..​



열심히 구경하다가 중간 과정 실종... 😨


순식간에 당면까지 추가된 콩불이에요ㅋㅋㅋㅋㅋ

조리를 끝내고 1분 뒤에 불을 끄고 드세요~ 라고 해주셨어요..!

말 안듣고 더 오래 불을 켜두면ㅋㅋㅋ

지나가다가 직원 분이 발견 시에 불을 직접 꺼주신답니다ㅠㅠㅋㅋㅋ


뇸뇸 냠냠 맛있게 다 먹고ㅠㅠ 😋

볶음밥 볶을 때 같이 볶으려고 약간의 콩나물과 고기를 남겨두었어요..!!

그러면 직원 분께서 가위로 총총총 잘게 자른 뒤..!!





 

밥과 볶음재료를 툭..!!! 투하시켜요!!!


국물이 약간 모자를 때에는 미역국 국물을 약간 넣고 매콤소스를 더 넣어주시기도 해요..!!!




슥삭슥삭 볶아서 납작하게 펴주면 ㅠㅠ

볶음밥 완성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볶음밥은 진리에요❤️😭

너무 마싯써👍👍👍👍👍


남김 없이 뚝딱 먹고온 콩불 이랍니다ㅠㅠ

매콤매콤한 맛이 중독적이라 늘 생각나는 콩불이에요ㅠㅠ




또 홍대 1호점에서는 쿠폰발급도 가능해요!!
필요하신 분들은 계산하면서 쿠폰 주세요~! 하면 주신답니다!!

듀밍은 벌써 이 쿠폰 3장..? 4장..? 째 인것 같아요ㅋㅋ

4개 모으면 쿨피스 무료!
또다시 4개 모으면 면 사리 무료!
마지막 4개 더 모으면 볶음밥/볶음재료가 무료에요

❤️

콩불 좋아하시는 분들 혹은 자주 가시는 분들은 꼭~ 쿠폰 발급하세요😆

 


 


 

 



❗️콩불은 포장도 됩니다..!!!❗️

 

 

 육수같은 것이 필요한 메뉴가 아니라서..!!

 

집에서 해먹어도 매장에서 먹는 맛과 완전 똑같아요ㅠㅠ

밍링은 콩불을 너무 좋아해서 포장해 집에서도 해먹은 적 있는데..!

 

매장서 먹는 것 만큼 맛있어요..!!!

 

조리해서 포장도 되고, 조리 안한 채로도 포장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