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맛집 홍콩반점~ 짬뽕

2019. 4. 11. 16:20듀밍그렛

동대문 DDP 홍콩반점0410

 

 

 

안녕하세요!!!

 

듀밍그렛의 맛집탐방~ 홍콩반점을 소개하께요~

 

동대문에 방문했다가 맛집을 열심열심 찾았지만..ㅠㅠ 완전 배고픈 듀밍은 급하게

 

맛집찾기를 실패했어요

ㅠㅠ

 

그러던 중 발견한 홍콩반점..!!

 

메뉴 고르지 못한 배고픈 듀밍에게 그래도 맛보장 된 홍콩반점이 한줄기의 빛이었답니다..!!!

 

 

 

지하에 위치한 홍콩반점 동대문점!!!

 

계단을 총총총~ 내려가야해요~

 

 

 

 

지하에 내려오니~ 많은 사람들이 식사 중 이었어요!

 

서둘러 띵동~ 주문하는 듀링!

 

 

 

 

메뉴판이 벽 한켠에 큼지막하게 적혀있었어요!!

 

대표메뉴만 크게 표시되어 있는 것 같아요~

 

 

 

 

그밖에 다른 메뉴들은 테이블에 부착되어 있었답니다!

테이블에 부착되어 있으니!

 

멀리 보지 않아도 되고 메뉴판을 달라고 요청하지 않아도 되고!

 

좋았어요!

 

 

홍콩반점은 늘 와도 적응 안되는 것!

 

바로 선불결제에요!

 

*주문과 동시에 결제를 해야하기 때문에 미리미리 카드나, 현금을 꺼내놓아야합니다*

 

 

듀밍은 각자 짬뽕 한그릇씩 주문하였어요!

(사이다도 함께)

 

 

 

금방 나온 짬뽕!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있어요~

 

 

 

 

짬뽕 먹기전 사이다 나눔 해주는 듀링~

ㅋㅋㅋ

 

듀밍은 진짜 음식 먹을 때 늘 사이다가 함께하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사이다도 나눴겠다~

 

짬뽕 뇸뇸 하는 듀링~

 

 

 

 

 

면이 쫄깃 쫄깃 하고 양도 적당하고~

국물도 너무 짜지도 맵지도 않고 적당한 맛의 홍콩반점 짬뽕이에요!

 

 

 

 

 

늘 탕수육도 같이 주문하는 듀밍인데 이날은 짬뽕을 많이 먹고 싶어서

탕수육 시켰다간 둘다 많이 남길 것 같아 참았어요ㅠㅠ

 

대신 아쉬운 마음을 군만두 반접시로 달랬답니다!!!

 

군만두 반접시는 만두 4개에 2000원!!

 

딱 맛만 보기에 적당한 양과 가격 같아요~

 

 

 

 

군만두 소스 제조하는 듀링~

ㅋㅋ간장에 고춧가루 약간 뿌려주어요~

 

 

 

 

모든 먹을 준비가 끝내고 본격적으로 냠냠냠~

 

짬뽕으로 맛점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