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 오후정에서 맛점!

2019. 3. 18. 18:39듀밍그렛

 

혜화역 맛집

 

푸짐한 한상 즐기기 좋은 오후정~!

 

 

 


 

배고픈 듀밍이

 

혜화역 골목을 어슬렁 어슬렁~ 걸어다니다가!

 

듀밍 마음을 훔친! 오후정의 배너!!

 

 

 

배너에 음식사진 덕분에!

뭐가 있는지 미리 파악 가능해서 좋았어요!!!!!

 

 

 

 

 

메뉴들을 보고!

 

여기가자! 하고 듀밍의 런치는 오후정으로 결정됬답니다!!!

 

~

 

친숙한듯 낯선 이름 오후정..!

 

듀밍도 보고 ....... 토끼정..? ㅋㅋ했는데

 

지나가는 분들도 많이 오후정 보고 토끼정을 생각하시더라구요!

 

 

듀밍은 토끼정을 들어만봤지 가본 적은 없어서!

 

토끼정과 오후정이 메뉴가 비슷한진 몰라욤!

 

 

 

 

 

오후정은 2층에 위치해있답니다~

 

 

총총총~ 계단을 올라간 밍링~

 

오후정 계단에 일본식 우산이 장식되어있더라구요!

 

본능적으로 우산 안으로 쏙 들어갔어요

><

 

 

 

 

 

오후정 안에 들어와서~

편한자리에 앉으라는 안내로!

 

 

듀밍 마음에 드는 자리에 앉았어요~

 

자리에 앉으니!

 

생수 물병을 하나 주셨어요!

 

요즘 식당에 이렇게~ 생수물병을 주는 곳이 많이 생긴 듯 해요!

 

 

 

 

 

오후정의 메뉴판~

 

일본요리 전문가의 손맛과 정성으로 만들어진 요리를 맛볼 수 있대요

 

!

 

 

 

 

헉.. 하고 놀란 1인 세트..

1인 세트 양이 뭐가 이렇게 많지?? 하고 듀밍은 넘넘 놀랬어요

 

저 많은 메뉴들이 1인분이고...

1인분의 가격도 놀랍고..

ㅠㅠ

 

또한 2인분 부터 주문가능하니.... 듀밍은 조용히 마음 접었어요!

 

 

대신 <와후스테이크 세트> 를 주문했답니다!

 

 

세트메뉴 칸에 모두 2인부터 주문 가능하대서

혹시 와후스테이크 세트도 그런 줄 알고

 

 

주문할 겸 직원분께 여쭈어보았더니 <와후스테이크 세트>는 원래 2인분이라 해요!

 

 

듀밍은 와후스테이크 세트에서~

매콤게살파스타를 선택했답니다!!!!!

ㅋㅋㅋ

 

 

 

 

세트메뉴 말고도!

 

정갈한 1인 한상식탁을 만들어 주는 듯한 메뉴들도 있었어요~

 

사실 세트 메뉴가 2인분이 아니었다면

 

듀밍 모두 메뉴 하나씩 주문할 생각이었어요~

 

 

 

 

 

 

그밖에 단품 사이드 메뉴도 있구요!

 

음료, 주류 다양하게 준비되었더라구요~

 

 

 

 

 

음식 주문할 땐 늘 사이다와 함께하는 듀밍!

 

사이다 하나 주문했더니!

 

시원한 얼음컵 2잔 주셨어요~~~

 

 

 

 

 

두둥..!

 

깜짝 놀랄 만큼 푸짐한 세트메뉴..!!!!

 

비주얼적으로도 너무 맛있어보이고

 

 

 

무엇보다 다양한 음식들을 볼 수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스테이크와 함께 듬뿍 나온 웨지감자~

 

 

사이드 메뉴중에 제일 맛있게 많이 먹은 듯해요

ㅋㅋㅋ

 

감자튀김은 늘 맛있쟈나요

 

 

 

 

 

사실 스테이크 양은 그렇게 많지 않고

 

사이드 메뉴가 엄청 많았어요~

 

다소 기름이 많고 구운 옥수수나, 새우튀김에는 후추향맛이 강해서

 

많이 먹지는 못했어요

!

 

 

다양한 메뉴라 더 배불러지는듯 했어요

 

 

 

 

 

함께나온 부푼빵..!!!

 

 

빵 쪽 바닥 그릇에는 카레가 있다했어요!!

 

포잉포잉~ 하게 부푼 빵을 젓가락으로

찢어보니~

 

안에 부드러운 식감의 빵이 나오더라구요!

 

 

컵 깊이가 깊어서 카레를 찍으려면 한참 퐁당! 해야했지만~

 

카레도 넘넘 맛있었답니다!!!!!

 

 

듀링이 특히 요 카레빵을 맛있어했어요~~

 

 

 

 

 

마지막으로~ 세트메뉴에서 듀밍이 픽한 옵션의

 

매콤게살파스타!!!

 

 

사실 매콤게살파스타는 맛없을 수 없는 것같아요

ㅠㅠ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데!

 

진짜진짜~ 맛있더라구요~~~ 또 통통한 새우도 들어가있고

 

꽃게 다리도 퐁당~ 들어가있어서~

 

해산물들도 즐기고 파스타도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파스타 단품 시켰어도 맛있게먹었을 듯한 느낌!!!!!!

 

 

덕분에 진짜 배부르고 맛있는 점심이 되었어요~

 

 

 

 

 

 

모두들 오후정에서 맛있는 식사시간 보내세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