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잎사랑 샤브샤브 : 시흥사거리점

2019. 4. 8. 21:06듀밍그렛

푸릇푸릇 뽕잎칼국수!

뽕잎 사랑 샤브샤브

 

 

 

안녕하세요~~

오늘은 듀밍이 요즘! 너무너무 좋아하는 음식..!!!

샤브샤브를 먹고 왔어요!!!!

 

사실 듀밍은 볶음밥 나오는 메뉴는 다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

 

 

 

시흥사거리에 위치한 뽕잎사랑 샤브샤브...!!!!!

 

1층에 상당히 큰 매장이었어요!!!

 

 

 

 

입구 옆에서도 바로 보이는 메뉴들과 가격..!!!

 

런치 할인이 들어가는 뽕잎사랑이에요~~

 

같은 양으로 가격할인이 되는 줄 알았는데..!! 메뉴판을 자세히 보고 비교해보니~

 

런치에는 고기 그램수가 약간~ 적더라구요!

 

 

 

 

문을 열고 들어오니~

 

대기석으로 보이는 작은 공간이 있었구요!

 

아기의자와 커피자판기가 있었어요~

 

식후 커피 짠~ 해주면 좋을 것 같기두 해요ㅎㅎ

 

 

 

 

깨끗하고 넓직넓직한 자리가 준비된 뽕잎사랑 시흥사거리점~

 

원하는 자리에 편히 앉을 수 있었어요~

 

 

 

 

쇠고기 샤브샤브 2인분을 주문한 듀밍!

 

순식간에 반찬과 음식이 쇼로록~ 셋팅 되었어요!!!

 

반찬으로 김치도 주셨는데

 

듀밍은 먹지않을 반찬은 미리 빼달라고 해서.... 사진엔 찍히지 않았네요!!!

 

 

또 오늘 너무 배고파 수제비 사리도 추가시켰어요!!!

 

수제비 반죽도 뽕잎으로 만들어졌는지 녹색비주얼..!

 

약간 해조류 같은 느낌도 들더라구요

ㅋㅋㅋㅋ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에서 이용 가능해요!!

 

소스나 육수 모든것은 여기에서 자유롭게! 추가 할 수 있더라구요~

 

 

 

 

싱싱한 야채~ 친구들~

 

기본 샤브샤브 야채 접시에 수제비도 약간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막상 사리 추가하고 느껴지는 많은 양...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 먹는 듀밍 이에요...ㅎㅎ

 

 

 

 

신선한 야채를 퐁퐁~ 얼큰 육수에 빠트려주었어요!

 

지글지글 끓는 육수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ㅠㅠ

 

 

 

 

빠른 속도로 끓고 있는 육수!!!

 

이제 고기를 퐁당~ 퐁당~

 

넣어주었어요!!!!!

 

 

 

 

잘 익으라고 집게로 저어주기도 하고!

 

국물에 퐁당! 담기게 눌러주기도 했답니다~

 

 

 

 

샤브샤브 장점은 빠른 시간에 고기가 익는 다는 것..ㅠㅠ

 

뜨거우니 호~ 호~ 천천히 식혀 드셔야해요~

 

 

 

 

고기와 야채를 다 먹고 나니..!!

 

국물은 쫄아가고..!!!

 

칼국수를 끓이기 전에 육수 리필 타임!!

 

듀링이 추가시켜주었어요~~

 

 

 

 

칼국수가 쫄깃 쫄깃 익어가는 중..!

 

김이 모락모락 나서 김서림 주의

ㅠㅠ

 

듀밍이 수제비 추가까지 해서 바닥에 수제비들이 종종 발견되더라구요

ㅋㅋㅋㅋ

 

약간 칼제비 먹는 느낌도 들었어요

 

쫄깃 쫄깃 진쨔 맛있었답니다!!

 

 

 

수제비를 다 먹고..!! 이제 가장 중요한 시간.!!

 

볶음밥 타임...!!!!

 

 

볶음밥은 국물을 그릇에 다 덜어두고~ 직원분께서 볶아주세요!

 

 

 

 

맛있게 볶아주시고 간 볶음밥을

 

밍링이 한번 더 노릇노릇 해지라고 볶아주고 있는 중이랍니다

ㅎㅅㅎ

 

 

 

 

약간~ 바닥에 노릇 익는 것이 맛있쟈나요~

 

 

 

 

불 강도도 중간 약~ 중간~ 약~

 

조절해주면서 먹음직 스러운 볶음밥 완성!!!

 

 

이날 정말~ 배터지게 많이 먹고 왔어요..!!

 

 

 

해물 샤브샤브 빼고 포장도 된다하니 집에서도

샤브샤브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또..! 뽕잎 사랑 시흥사거리점 만의 특별한 쿠폰!

 

한번 식사나 포장 때마다 쿠폰 도장을 찍어주세요!

 

듀밍은 이날 처음으로 쿠폰지를 받았는데~ 열심열심 모아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