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맛집 '장수 한방 삼계탕'

2019. 3. 12. 16:00듀밍그렛

용산 맛집 !

따~ 끈한 보양식 '장수 한방 삼계탕'

 

오늘 소개할 듀밍이 다녀온 맛집은!

용산에 위치한 '장수 한방 삼계탕' 이에요!!!

 

민더동생과 함께했답니다~

사실 여기는 민더동생이 함께했기에 방문 할 수 있던 곳이에요!

가족들과 종종! 식사하러 왔는데 무척! 맛있다고 해서~

 

셋이 저녁먹으러 갔답니다~~

 

맛집의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장수 한방 삼계탕...!!!!!!

 

 

장수 한방 삼계탕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해요~

입구에서 신발을 벗고 신발장에 넣은 뒤...!!

자리로 이동~

 

신발을 벗는 공간임에도 좌식은 아니구요!

테이블 자리에요~~

 

바닥이 따뜻해서 발시렵지 않구요!

의자에 편하게 앉을 수 있더서 좋더라구요~

><

 

 

듀밍과 민더동생은 모두~

반계탕을 주문했어요!

 

닭이 반마리 나와서 부담없이 배부르게 한그릇 뚝딱!

할 수 있는 적당한 양 이었어요~

 

옆 테이블에서 여자 세분이서 닭볶음탕을

냠냠 하고 계셨는데...! 그것 또한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듀밍, 민더동생도 다음에 닭볶음탕 먹으러 오기로 했어요

><

 

 

주문을 끝내고

후추와 소금을 덜어~ 반계탕을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밑반찬이 나왔어요!

밑반찬과 함께 인삼주가 나왔는데...!!!

향이 직접 담군 듯한 향이었어요!!!

 

 

쓴맛 싫어서 밍링은 먹지 않았지만

분위기 상~

짠 - 하고 시작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뜨거움 주의...!!!!

반계탕이 나왔어요~ 보글보글 끓는것이...

너무 맛있어보였달까요

ㅠㅠ

 

 

그릇 안에 퐁당~ 들어있는 닭...ㅠㅠ

닭 안에는 찹쌀 밥이 들어있어요

ㅠㅠ

닭고기도 냠냠 뜯어먹고 밥까지 든든하게 먹으면!

 

속도 따뜻해지는 한끼 식사가 된답니다...!

 

 

맛있게 먹는 듀링과 민더동생~

이날 듀밍, 민더동생 모두 국물까지 싹싹~ 바닥보이게 다먹었어요

ㅠㅠ

 

진짜 맛집 인정...♥

 

밍링은 너~무 맛있어서 포장까지 해갔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