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컨버터' 피쟈~

2019. 3. 6. 00:50듀밍그렛

 

이탈리아 맛..!!?

밀라노 조각피자...!!?

 

 

컨버터

CONVERTOR

 

피쟈

 

 


 

 

오늘은 가로수길의 밀라노 피자로 유명한 '컨버터'를 소개하께요~

 

인스타그램에서 이탈리아에서 파는 그 피자맛..! 이라며

이제 비행기값을 아낄 수 있다는

 

맛집 피드를 보고..!

 

이탈리아에 가서 피자를 먹어보지 못한 듀밍은

 

밑져야 본전!!! 먹으러 가보자!! 하고

다녀왔어요~~ 

 

 

 

 

어마어마한 크기의 컨버터 피쟈...!

 

첫방문에 어리둥절~ 무얼 시켜야 할지 몰라서!

제일 기본 메뉴인 마르게리따를 듀밍 각자 한조각씩 주문했어요!!

 

그리고 왠지~

 

피자 한조각만 먹으면 심심할 듯하여!

 

사이드 쉬림프 볼도 추가하였답니다!

 

 

 

 

컨버터 피자는 주방이 짜란~

공개되 있어요!

 

만들어지는 과정을 눈앞에서 볼 수 있어서..!

 

신기하기도 하고!

음식에 신뢰가 가기도 해요!

 

 

 

 

영어에 익숙하지 않은 듀밍은

메뉴판을 처음에 한- 참 봤답니다..ㅋㅋㅋㅋㅋ

 

어디까지가 피자고 어디까지가 사이드메뉴인지

꼼꼼하게 봐야했어요ㅋㅋㅋ

 

 

 

 

고민끝에 듀밍 모두 마르게리따 선택!

 

다양한 토핑이 추가된 피자들이 있었지만

조금은 과해보이기도 하고

 

본연의 맛을 느끼기엔 기본피자가 최고쟈나요?

><

 

 

 

 

피맥이랄까..!

다양한 맥주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술린이 밍링은 사이다를 마시기로 했고!

 

듀링은 술한잔~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사이다에 동참했어요

~

 

 

 

 

컨버터의 매장이에요!

 

상당히 넓은 테이블이 놓여져 있었어요..!!

 

단체 손님도 문제없을 듯한 긴 테이블~

 

 

사진에서 보이는 맨~ 뒷편 벽쪽으로는  

쇼파자리도 있어요~

 

높이가 긴~ 의자로 이루어진 컨버터 테이블이지만~

쇼파쪽은 일반 높이의 테이블 인듯 하더라구요

!

 

 

 

 

넓고 큰 매장의 컨버터~ 이지만

 

벽쪽에 2인이 이용가능한 작은 테이블도 있어요~

 

듀밍은 여기에 앉았답니다~

 

도란도란 이야기 하기도

좋을 듯한 컨버터~

 

 

 

 

듀밍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컨버터 피쟈 크기 실화냐..!

 

이크기 무엇..!

 

음식을 받고 주변을 둘러보니..

 

듀밍 처럼 여자2명이서 방문한 손님들은

피쟈 한조각과 사이드를 주문했더라구요ㅠㅠ....

 

이때까지만 해도 몰랐어요..! 이게 상당한 양이라는 것을..!!ㅠㅠ

 

 

 

 

 쉬림프볼..!

 

안시켰으면 후회했겠다!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겉은 바사삭~ 하고 속은 다진 새우를 뭉쳐서 만든 듯한

맛이에요!

 

사실 새우를 좋아한다면 맛없을 수 없는

그런 메뉴랄까요ㅎㅎㅎ

 

 

부담없이 즐기기 좋을 듯한 사이드~

 

 

 

 

다음은 두둥..! 마르게리따 피쟈..!

정말 궁금했어요...

 

치즈가 포잉- 포잉- 올라가져있어서

왠지 맛있을것만 같은 비주얼..!!!

 

 

 

 

듀링이 먼저 조금 잘라서- 먹어보려는데..!!

 

쭈 욱! 늘어나는 피쟈~

ㅠㅠ

 

자르는데 빵도 포잉포잉

부드러움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맨 아래 바닥면 빵은

빠삭! 하게 구워져서 아주 맛있어요 맛있어~

 

 

 

 

테이블에 피자를 맛있게 먹는 팁이 써져있었어요~

파슬리 가루와 오일이 있었는데..!

 

듀링이 도전합니다!!

 

아낌없이 듬뿍 파슬리 가루를 뿌리고!

 

 

 

 

추가로 도로롱~ 뿌리는 오일..!!!

 

덕분에 약간 매콤~ 한 맛을 느끼면서 먹을 수 있더라구요!!

 

피자크기가 상당히 커서 먹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니!

먹다가 피자가 식으면~

 

요청시 다시 데워주시기도 한데요

><

 

친절한 컨버터 ....!

 

하지만 피자가 식는건 두번째 문제..ㅠㅠ

 

 

많이 ~ 잘 먹는 편인 듀밍인데도..!!

 

둘다 피자를 1/3 정도씩 남겼어요

 

양이 조금 많아 다음번에 왔을 때에는 하나만 시켜 나눠먹기로한 듀밍이에요!!

 

 

이게 이탈리아의 맛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흔히 먹어본 피자맛은 아니여서

새롭고! 색달라서 맛있었어요*_*!

 

 

 

오일을 뿌려먹은 것이 특히 맛좋았답니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