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로수길~ 멘쇼우라멘!!!!!

2019. 4. 21. 18:34듀밍그렛

샤로수길 맛집탐방!

: 멘쇼우라멘

 

 

 

안녕하세요!!

 

듀밍의 샤로수길 방문기!

 

지난번 '황홀경' 에 이어~ '멘쇼우라멘'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샤로수길을 걷고 걷고~ 걷다가~ 새마을금고가 보이는 골목으로 쑉~ 꺽어 들어오면!

 

 

멘쇼우라멘을 발견할 수 있어요!!!!!!

 

 

 

 

멘쇼우라멘의 오픈시간과 마지막 주문, 브레이크 타임!

 

 

혹시나~ 브레이크타임 걸리면 넘넘 슬프자나요ㅠㅠ

 

방문 전 시간확인 필! 수!

 

 

 

 

 

멘쇼우라멘 매장은! 길~ 쭉 한 형태였어요!

 

2인 테이블 3개와 바테이블이 주방따라 길~ 게 있었어요!!!

 

듀밍은 바테이블 선택!

(음식을 빨리 받을 수 있는 위치를 택한 것은 아닐거에요)

 

 

 

 

비교적 작은편에 속하는 매장으로! 웨이팅이 있을 수 있겠더라구요!

ㅠㅠ

 

 

 

듀밍은 평일 점심에 방문해서 그런지 편하게 식사하였답니다!

 

 

 

 

 

멘쇼우라멘의 메뉴판!!

 

라멘 종류는 돈코츠라멘과 매운돈코츠라멘!

 

이렇게 딱 두개뿐이었어요!!

 

(원래 진짜 맛집은 메뉴가 많지 않쟈나요~><)

 

듀밍은 둘다! 돈코츠라멘을 픽! 하고 듀링은 차슈추가를 하였답니다!!!

 

 

+ 배고픈 듀밍은 사이드로 미니차슈동도 주문하였어요..!

+ 사이다는 늘 빠질 수 없구요ㅎㅎㅎ

 

 

 

후에 발견한 것인데...

매운돈코츠라멘 밑에 2단계 네모 박스! 표시만 보고!

헉..! 매운 돈코츠라멘은 신라면보다 약간 매운 정도이구나..! 하고 그냥 돈코르라멘을 선택한 듀밍이었어요..

 

ㅠㅠ

 

알고보니 2단계에 대한 설명이었고 1,2,3단계 선택이 가능하였던 것..!!!

 

너무 배고픈 마음에 정신없이 메뉴판을 보고 급하게 시켰던 것 같아요ㅋㅋㅋ

 

 

약간매운맛을 즐기는 듀밍은 1단계 정도를 원했거둔요!

 

다음에 또와서 매운돈코츠라멘 맛봐야겠어요!!

 

 

 

 

 

주문을 끝낸 뒤 포토타임 가지는 밍링~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멘쇼우라멘도 구경하였답니다!!!

 

 

 

 

테이블에 미리 셋팅 된 것들!

 

반찬도 있구요! 깨, 마늘과 같이 취향것 토핑 할 수 있는 식재료들도 있구요!

물, 물컵, 티슈~ 필요한 것은 다 있었어요!!

 

 

아! 또!

 

벽면에 작은 고리와 함께~ 실고무줄이 총총! 걸려있었답니다!!!

 

식사 시에 긴 머리가~ 식사를 방해 할 수 있는데~

 

그때! 사용하기 좋겠더라구요!

 

섬세한 배려가 보이는 멘쇼우라멘이에요~

 

 

 

 

 

 

라멘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 메뉴판 위에 뿅! 적혀있었어요!

 

짜거나 싱겁거나~ 부족한 맛을 적극 반영해 도와주려는 멘쇼우라멘~

 

 

이날 듀밍은 글을 많이 안읽었던 것 같아요ㅋㅋㅋㅋ

 

마늘을 보고 '오 마늘이다!' 하고 마늘짜개 이런거 ~ 관심도 안가지고

 

퐁당 마늘 한 알을 라멘에 넣었답니다ㅋㅋ

 

 

 

 

 

 

알록달록 색색깔 귀여운 짱구가 그려진 라무네!!!

 

 

음~ 왠지 어린시절 즐겨 마시던 팬돌이가 생각나는 색깔이에요ㅋㅋㅋ

 

파랑 노랑 녹색이 음료의 색인지 단지 병의 색인지 모르겠어요!

 

음....

 

궁금은 하지만....  이날은 도전하고 싶지 않았던 듀밍....

 

 

구경만 하기로 했어요

ㅋㅅㅋ

 

 

 

 

아귀엽죠><

 

 

사진찍으면서 발견한 미니카~

 

밍링 쪽 옆자리에 있던 쟁반에서 발견하였어요ㅋㅋㅋㅋ

 

듀링몰래~ 귀여운거 한장 찍어왔답니다~

 

 

이런거 왜찍냐고 뭐라 할 듀링이거든요*0*

 

 

 

 

 

짜란~

 

드디어 나온 돈코츠라멘~~!!!!!

 

 

 

 

 

그리고 곧 금방 같이 나온!

 

 

미니차슈동!!!

 

고소한 양념과 함께 밥이 보슬보슬 맛있었어요ㅠㅠ

 

그리고 위에 2조각 톡! 올려진 차슈가 진짜 부드러워요!!

 

다른 라멘집 보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이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약간 질기거나 그럴 수 있는데 정말 부드럽답니다..ㅠㅠ

 

 

 

 

그리고 라멘..ㅠㅠ

 

계란도 반쪽이 아닌 한알이 통째로 들어가있구요!!

 

그냥 삶은 계란이 아니라~ 안쪽까지 간장이 촉촉~ 하게 배어 있어서 더욱!

 

맛있었어요!!!

 

보통 겉 표면에만 간장색~ 배고 안쪽까지는 잘 안배어있는데

 

멘쇼우라멘은 확실히 간장계란이었어요!!!

 

 

그래서 인지 라멘을 먹으면서 전반적으로 약간~ 짜다~ 느껴질 수 도 있을 것 같아요!

 

그럴 땐! 직원 분께 말씀드려보세요!

*라멘 맛있게 먹기 꿀팁에 있었으니까요~*

  

 

 

 

이건 듀링의 차슈 추가 라멘!  차슈가 완전 듬뿍 들어가 있어요!

 

 

 

먹다보니 느낀것!!! 멘쇼우라멘 여기..!

 

다른 라멘집 보다 면 양이 상당히 많아요!!!!!

 

보통 라멘 몇젓가락 먹으면 금~ 방 면 줄어있쟈나요...!!??

그리고 보통 숙주가 한 가득! 있구요!!?

 

 

하지만..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면에 어리둥절했던 듀밍이었답니다..

 

진짜 배고파서 미니차슈동까지 주문했던 것 이었는데..

 

면이 무척 많아서..ㅠㅠ

 

배터지게 먹고 조금씩 남겼어요ㅠㅠ!

 

 

너무~ 맛있었는데 남기게 되서 마음아프고 죄송스러웠달까요..ㅠㅠ(힝)

 

 

 

 

 

라멘 먹을 때도 필요한 사이다의 청량감~

 

약간~ 느끼하다..? 싶을 때 시원하게! 잡아줘서 더 좋았어요~

 

 

 

 

 

돈코츠라멘 맛있는 샤로수길 멘쇼우라멘 이었어요~~!!!!

 

모두들 멘쇼우라멘에서 맛있는 식사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