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숨은 맛집!! 오근내닭갈비!!!!!

2019. 4. 21. 19:23듀밍그렛

이렇게 맛있는 닭갈비가......!?

 : 감동의 오근내닭갈비

 

 

 

안녕하세요!!!!!!

 

진짜 듀밍의 인생 닭갈비집을 발견하였답니다..ㅠㅠㅠ

 

 

사실 이날은~ 이전에 올린

 

 https://duemingisone.tistory.com/m/58

 

장수 한방 삼계탕을 먹으러 용산에 방문 한 날이에요...

 

ㅠㅠ

 

무작정 온 듀밍 잘못이 크지만... 삼계탕집이 휴무일인 것을 알고 급하게..

갈곳을 찾자니.. 일요일 저녁... 근처 식당은 다 문을 닫았고....

 

급 서러움

 

 

 

침착하게 용산 맛집을 찾던 듀밍...!!!  

 

 

 

듀링이 먼저 오근내닭갈비를 찾았고!!! 밍링은 그결정에 따르기로 해서!!!!

 

바로 오근내닭갈비집으로 향했답니다!!!!!!

 

 

 

 

 

 

용산 철길 앞에 위치한 오근내닭갈비!!!!!!!!!!!!!!!

 

식당 앞에만 왔는데도 맛있는 냄새가 폴~ 폴 나더라구요!!!

 

 

문을 빼꼼 열어봤더니.. 만석에.. 웨이팅이 있더라구요ㅠㅠ 힝..

 

역시 맛있는 음식은 절대 쉽게 먹을 수 없어요

!

 

 

 

 

호다닥 웨이팅 명단에 이름을 추가하는 듀링!

 

듀밍 앞에 4팀이나 있어요ㅠㅠ

 

그래도 닭갈비 냄새를 맡고나니.. 이건 도저히 포기할 수 없다! 싶어서

 

기다렸답니다!!!

 

 

 

 

 

 

오근내 닭갈비의 영업시간과 브레이크타임!!!

 

브레이크타임만 피해가면 좋은 것 같아요!

 

 

 

 

 

웨이팅하면서 구경하는 오근내닭갈비!

 

2018 미쉐린가이드에 소개되었나봐요!

 

 

 

 

2018년도에 이어 2019년도까지!!!

 

역시 맛집은 맛집!!!!

 

맛집 마크는 잔뜩 모은 오근내닭갈비...!

 

 

 

 

기다리고 또 기다리다!!!

 

웨이팅 손님은 점점~ 늘어나고!!!

 

 

 

그러다 드디어 듀밍차례가 왔어요!!!!!

 

 

 

 

 

닭갈비 2인분을 시키고! 다양한 사리가 있었지만!!

 

 

듀밍은 볶음밥을 먹겠다는 의지하에!

 

사리는 생략했어요~

 

기본으로 고구마, 떡사리는 약간 넣어져서 나온답니다!!!

 

 

주문하고 나니 사람들이 메밀 막국수도 상당히 많이 주문하더라구요!!

 

너무 많은 주문량에 막국수.. 맛도 궁금하였으나...

 

 

듀밍 둘이서는 너무 많은 양을 시키는 듯 하여 포기하였답니다.. (아쉽)

 

 

 

 

 

밑반찬이 후다닥 나왔어요!

 

많은 손님때문인지 직원 분 들도 정신없이 발빠르게 움직이고 계셨답니다ㅠㅠ

 

 

 

 

 

오늘도 빠질 수 없는 사이다~

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사이다 홍보블로그 인줄 알겠어요ㅋㅋㅋㅋㅋ

 

 

 

 

듀밍은 테이블에 앉았지만!

 

오근내닭갈비는 이렇게 좌식자리도 마련되어있더라구요!!

 

 

손님이 널널한 시간대면 선택할 수 있..겠죠..?

 

하지만 지금처럼 웨이팅 길고 바쁜 시간대라면 좌식이든, 테이블이든

 

가릴 수는 없을 것 같아요!

 

 

※좌식 공간과 테이블 공간이 함께 마련되어 있다는 점만 알려드리는 듀밍이에오※

 

 

 

 

 

두둥! 푸짐한 양으로 나온 닭갈비!

 

닭갈비를 주시고 듀밍은 미션을 받았어요ㅋㅋㅋㅋ

 

저 나무 주걱으로 계속 바닥을 긁어주라는 것..!!!

 

 

 

 

열심히 행하는 듀링ㅋㅋㅋ

 

위치에 따라 듀링한번 밍링한번 돌아가면서 볶아주었어요!

 

그냥 재료들을 볶아주는 것이 아니라!

 

바닥에 양념이 눌러붙지 않게!

 

바닥을 긁어주며 볶는 것이 포인트인 듯 해요!!!

 

 

 

 

계속 긁고 긁고 긁다보니

 

양배추 숨도 가라앉고 닭고기도 점점 익어가는 듯 했어요!

 

하지만 계속 긁어주는 것이 조금 힘들기는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열심히 긁고 글고 또 긁어준 듀밍~ㅠㅠ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한 길고긴 과정이었어요ㅋㅋㅋㅋ

 

 

한~ 참! 긁어주다가 "오 이젠 왠지 다 익었을 것 같아!" 싶어서

 

먹어도 될까??? 싶은 마음에

 

 

직원분께 이제 먹어도 되는지 여쭈어 보았어요!

 

하지만.. 대답은 놉..!

 

 

5분 정도 더 볶아 주라고 하셔서

 

열심히 더 긁어주었답니다....

 

 

 

 

 

그러다 결국!!!

완성된 닭갈비..!!!!!!!!!!!!!!

 

양념이 잔뜩 배고 양배추의 맛이 닭갈비를 더 달달하게 만들어주는 환상의 맛이에요!!!!!!

 

 

WOW

 

 

 

 

고기 크기도 딱!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나와있어요!!!

 

촉촉~ 부드럽게 맛있는 오근내닭갈비ㅠㅠ

 

엄청! 맵지도, 그렇다고 심심하지도 않고!

적당하게 단짠매콤한 맛을 가지고 있어요!!

 

 

이날 듀링은 이보다 맛있는 닭갈비는 먹어보지 못한 것 같다며

 

오근내닭갈비를 원탑으로 뽑았답니다..!

 

 

밍링도 듀링말에 인정..!!!

 

 

진짜 오근내닭갈비 환상적이에요..!!!!

 

특히 엄청 많은 양배추가..! 진짜 너무 맛있어서....

보통 야채류를 빼고 닭고기만 속속 골라먹는 듀밍인데

 

이날은 양배추도 많이~ 닭고기도 많이~ 먹었답니다...

 

 

 

 

함께 나온 밑반찬으로 환상의 한입을 만든 듀링!

 

다양한 식감과 맛을 한입으로 딱!

 

즐기기 좋았어요

 

>< 아맛있따~

 

 

 

 

얼추 닭고기를 다 먹고! 볶음밥을 주문하였어요!!!

 

 

양배추 때문인지 닭고기 양이 많은 것인지..!!!

 

볶음밥을 추가하기 전에도 무척 배불렀답니다..

 

 

그래도 포기할 수 없는 볶음밥이기에 딱 1개만 주문했어요

ㅋㅅㅋ

 

 

 

 

빛보다 빠른 손...!!!!

 

재료들을 가위로 쇽쇽쇽 자르고 나무주걱으로 밥을 꾹꾹 눌러주며!!

 

맛있게 볶아주셨어요!!!!!

 

 

늘 볶음밥이 볶아지는 과정은 놀랍고.. 환상적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쨔라란.....

ㅠㅠ 환상적인 비주얼로 완성된 오근내닭갈비 볶음밥..ㅠㅠ

 

기본적으로 소스가 너무 맛있다 보니...

 

볶음밥까지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

 

분명 배부른 듀밍이었는데... 볶음밥이 너무 맛있어서..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ㅠㅠㅠㅠㅠㅠ

 

엉엉엉엉.. 너무 맛있어서 눈물나는 맛이에요

ㅠㅠㅠㅠ

 

 

 

 

오근내 닭갈비는 국내산재료만 취급하더라구요!!!!

 

닭은 물론..!

쌀, 김치, 고추가루까지 모두 국내산을 사용중인 오근내닭갈비!!!

 

 

 

재료뿐만 아니라 맛도 믿고 먹는 오근내닭갈비에요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