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새우와 술한잔~ 하기 좋은 곳 '주택가'

2019. 5. 6. 00:40듀밍그렛

잠실새내역 분위기 좋은 술집

: 주택가

 

 

 

 

안녕하세요~ 듀밍의 맛집탐방!!!!

 

 

오래전부터 가보자! 했던 퐁당새우가 유명한 '주택가'를 

 

 

드디어!

 

다녀왔어요!!!!

 

 

 

처음에 듀링한테 우리 '주택가' 가자! 했다가

 

듀링이 정말 '주택가'를 말하는 줄 알고 으잉? 했답니다ㅋㅋㅋㅋ

 

 

 

검색창에 그래도 '주택가' 라고 검색하면 제일 먼저 나오는 요리주점!

 

 

 

 

 

잠실새내역에서 약 10분 거리!

 

걷고 걷고 걷다보면!

 

 

다양한 음식점들이 가득한 로데오거리가 나와요!

 

그곳을 지나치면!

 

조용한 거리가 나오고!

 

정말~ 주택가 사이에 위치한 주택가!!!

 

 

 

먼저 '너도!?' 라는 간판이 보이면 다왔다! 싶을거에요!

 

 

 

 

 

넌 지금 술이 먹고싶다

 

간판을 확인하니~ 주택가 도착!

 

 

본격 술 마실 준비가 된 듀밍!!!

 

 

 

 

안으로 살짝 총총~ 들어가니 '주택가' 라고 적힌 글씨가 뿅!

 

 

있어요~

 

 

평일에도 늘 웨이팅이 있다고 하여 ㅠㅠ

퇴근 땡 하자마자 후다닥 달려간다는 후기를 보고..!

 

듀밍은 오픈시간 맞춰서 갔답니다!!

 

5시에 오픈하는데 5시 살짝 넘어 도착했어요ㅋㅋㅋ

 

 

 

 

 

빈티지스러운 문에 '술집' 이라 적힌 문!

ㅋㅋㅋㅋ

 

 

감성적이야~

 

 

하나하나가 다 좋아보이는 술먹기 전 상태~

ㅋㅋㅋㅋㅋㅋㅋㅋ

 

 

 

 

일찍 온 탓인지ㅋㅋㅋ

 

첫손님이 된 듀밍!

 

 

 

 

 

 

먼저 주택가를 가장 오고싶었던 이유!!!!!!

 

 

퐁당새우를 기본으로 시켜주었답니다!!!

 

 

 

 

 

그리고 왠지~ 퐁당새우만 먹으면 살짝 느끼할 수 있을 것 같아

 

매콤한 요리!

 

닭볶음을 주문하였어요!!!

 

( 이 선택은.. 후회없는 탁월한 선택이었답니다.... )

 

 

 

 

 

주먹밥과 황도는 후~~~에 추가로 주문한 메뉴에요ㅋㅋ

 

안주만 몇개를 시킨건지 모르겠어요ㅋㅋㅋ

 

늘 술집에서 술보다 안주를 더 많이시켜 먹는 듀밍ㅋㅋㅋㅋ

 

 

 

 

듀밍은 이 3가지의 술을 주문하였답니다

ㅎㅎㅎ

 

 

 

 

주문을 끝내고 나니!!

 

알새우칩 과자와 스프가 나왔어요!!

 

오...!!!!

 

 

맘에든다 맘에들어!!!!

 

스프를 좋아하는 듀링은 특히 스프를 받고 신났어요!!

 

알새우칩은 우리가 아는 그 맛! 은 아닌데!

 

 

왠지 모르게 묘하게 자꾸 손이가는 맛이에요ㅋㅋㅋ

 

 

 

 

 

테이블엔 버너와 앞접시, 컵, 수저, 젓가락, 티슈, 병따개, 물병

 

 

있을 건 다있어요~

ㅋㅋㅋ

 

필요할 만한 것을 미리 다 테이블에 놓아주시니!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요리 나오기 전~

 

알새우칩 냠냠 먹으며 본격 먹을 준비하는 밍링~

 

 

 

 

 

ㅋㅋㅋㅋㅋㅋㅋㅋ

듀밍이 시킨 3가지의 술!ㅋㅋㅋㅋ

 

사장님께서 가져다 주시면서 이조합이 너무 신기하다며ㅋㅋㅋㅋ

 

섞어 마시는 조합이 있냐 여쭈어보셨어요

 

 

 

그냥.. 좋아서.. 따로..다 마실 술 이에요...

ㅋㅋ부끄..ㅋㅋ

 

 

 

 

 

 

매화수는 듀링꺼~

 

 

 

 

 

 

이슬톡톡과 자몽에이슬은 밍링꺼

 

><

 

 

 

 

두둥..!!!

 

술이 나오고 곧..!!! 퐁당새우가 나왔어요!!!!!!

 

 

이 비주얼 무엇..ㅠㅠㅠㅠ

 

감동스러워요 진짜!!!

 

 

 

 

안에 새우는 조리되어 나오고!

 

위에 살살 뿌려진 치즈만 테이블 위에서 토치로

 

녹여주신답니다..ㅠㅠ

 

 

 

 

치즈가 사르르 녹은 뒤..

 

바로 먹을 수 있어요... 감동.......

 

 

 

 

새우를 살며시 들어보면....

 

위에는 사르르 녹은 치즈가...

안에는 부드러운 크림이 퐁당퐁당 하여...

 

절대 맛없을 수 없는 조합.....

 

 

 

 

새우를 쏙! 먹고 나면 안에 크림과 치즈가 살짝 남아있거든요

ㅠㅠ

 

 

그것은.. 퐁당새우와 같이 나온 조각 빵을 콕! 찍어 먹으면

 

이것 또한 환상입니다....

 

 

 

 

 

그리고 금방 뒤이어 나온!

 

닭볶음!!!!

 

 

살짝 매운 음식이라 미리 말씀해 주셨어요!

 

한입 딱! 먹어보니! 순간적으로 매운 맛이 확! 느껴지지만

 

먹다보면 맛있고 퐁당새우와 너무 어울리고

ㅠㅠ

 

불맛까지 가득 느껴지는 닭볶음...ㅠㅠㅠ

 

 

 

 

 

너무 맛있으니까~ ㅠㅠㅠ

 

술 한병 후딱 해치우고 한 병 더 주문하는 듀링~

ㅋㅋㅋㅋㅋ

 

 

 

 

주택가의 화장실!!!

귀여운 문구ㅋㅋㅋㅋㅋ

 

 

 

분위기도 너무 좋구~ 막~ 시끄러운 분위기도 아니구

요리도 넘넘 맛있고

 

다만 화장실이 남녀공용이라 약간 아쉬운 주택가에요!

 

 

 

그래도 화장실

 

막 너무 좁거나, 더럽진 않아서! 쏘쏘

 

괜찮았답니다!!!  

 

 

 

 

 

많이먹고 해롱해롱~ 배부르고 취하고~ 신난 듀밍이에요

 

새우도 닭볶음도 다 먹어가고

 

그래도 왠지 더 먹고 싶은 마음에

 

( 사실 닭볶음 소스에 볶음밥 해먹고 싶었던 듀밍마음... )

 

 

주먹밥을 시키고..!

황도도 하나 시켰답니다..!

ㅎㅎ

 

 

 

 

옴폭한 그릇에 나온 황도!

 

 

황도 슬라이스와 후르츠 과일도 약간 추가되서 나왔어요~

 

얼음도 동동~ 담겨져 나와

 

시원하고 달달하고~ 마싯써요~

 

 

 

 

날렵하게 집어서

 

뇸뇸 먹는 듀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하지 않았는데 취한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직접 만들어 먹는 주먹밥이기에!!!

 

비닐 장갑끼고 주먹밥 만들 준비하는 듀링!!!

 

 

ㅋㅋㅋㅋ

 

사실 장갑끼기 직전까지도ㅋㅋㅋㅋ

 

주먹밥 재료 주신거 볶음밥 만들어 먹고 싶었어요ㅋㅋㅋ

 

 

 

 

밥 위에 날치알과 김, 단무지가 듬뿍 들어간

 

주먹밥 재료들~

 

 

 

 

듀링이 열심히 동글동글~ 하게 만들어서 닭볶음 소스에 콩~ 찍어서 먹었답니다~

 

 

듀밍이 먹는동안 테이블도 만석되고~  밖에 웨이팅까지 생겼었어요!

 

 

 

 

평일에도 금방금방 차는 주택가...ㅠㅠ

 

 

막상 가보니 재방문 의사 100% 에요 ~

 

듀밍은 앞으로 술 마시고 싶을 땐 주택가 오기로 했답니다..ㅠㅠ

 

 

너무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술마시기 좋은 곳 같아요!!!!

 

 

 

 

 

 

계산하고 나오니..!!!

 

사장님께서 주신 사탕♡

 

 

모든 손님들이 나가실 때 사탕을 주시더라구요

 

 

 

 

마지막까지 기분 좋아지는 주택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