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먹어도 맛있는 아웃백!

2019. 5. 7. 00:07듀밍그렛

아웃백 코코넛 쉬림프 도전하다!

 

 

 

 

듀밍이 아웃백을 가는 이유!!!!

 

1. 먹어도 먹어도 메인메뉴보다 맛있고 자꾸만 생각나는 아웃백 부시맨빵...

 

2. 매콤한 맛이 중독적이고... 꾸덕한 소스와 듬뿍 들어간 새우가 질리지 않는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

 

 

 

이 두가지... 때문이에요...

ㅋㅋㅋㅋㅋ

 

 

이날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가 너! 무! 먹고 싶어서 합정역에 위치한 아웃백을 찾은 듀밍...

 

 

 

사실 일단 약간 배가 부른 상태에서 저녁은 먹어야겠다 싶어서

ㅠㅠ 약간 무리해서 방문했어요ㅠㅠ 

 

 

 

 

마음 같아선 스파이스 투움바 하나만 주문하고 시펐지만..

 

왠지.. 민폐손님 되는 느낌이라..ㅋㅋ

 

 

사이드메뉴를 시켰어요ㅋㅋㅋ

 

양송이 스프랑 고민하고 또 고민하다 코코넛 쉬림프에 도전했답니다!

 

 

 

 

 

스프는 이전에 방문했을 때 런치타임 메뉴로 먹어본 적 있었어요

 

넘 맛있었던 기억에!

ㅋㅋㅋㅋ

 

추억의 맛을 되살려.. 오늘은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ㅎㅎ

 

 

 

 

안녕.. 부시맨 빵..

 

 

빵을 먹으면 마음이 편안해진다는 듀링ㅋㅋㅋㅋ

 

듀링을 위해 먹기좋게 빵을 자르고 있어요ㅋㅋ

 

 

 

 

 

뒤이어 나온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와

 

 

코코넛 쉬림프!

 

 

 

 

 

코코넛 쉬림프는 오늘 처음 주문해 본 요리인데... 맛이 상당히 궁금했어요

 

ㅇㅅㅇ

 

 

 

 

콕..! 찍어 먹어보니..!

 

겉에 튀김은 코코넛과 같이 튀겨진 튀김옷 이더라구요!

 

한입 앙! 하면 튀김옷이 쉽게 분리되요ㅋㅋㅋㅋ....

 

새우따로 튀김따로 먹을 수 밖에 없던 일도 벌어지고 난리였어요ㅋㅋ

 

코코넛의 달달한 맛과 식감이 처음엔 맛있었지만 먹다보니.. 단맛이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 밍링은 먹다가.. 마지막엔 ㅋㅋ 튀김옷 빼고 새우만 먹었답니다... )

 

 

새우는 진짜 통통하고 맛있었어요!!!!!

 

 

 

 

너무 먹고 싶었던 ...!!!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

 

 

투움바 파스타는 워낙 꾸덕하게 나와서..! 먹다보면 마지막에 소스가 부족한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듀밍은 주문하면서 소스 넉넉하게 달라고! 미리 주문하였답니다!!!

 

 

 

 

 

 

그래서인지!

 

다 먹는 동안에도 적당하게 촉촉한 느낌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투움바 파스타 주문하시면서 소스 넉넉하게 필요하신 분들!

주문시에 소스 많이 달라고 꼭 하세요!

 

 

 

더 맛있어요!

^0^

 

 

 


 

TIP!

 

아웃백 빵 포장시 망고스프레드를 주시는데.. 매장에서 이용할 때 먹는 버터가 더 맛있쟈냐요ㅠㅠ

 

빵 포장 부탁드리면서~ 빵 버터 따로 담아주실 수 있나요~? 하면 1회용기에 따로 담아주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