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동] 가성비 최고 치킨맛집!

2019. 5. 27. 23:29듀밍그렛

크리스피 치킨이 9000원!

: 지도리치킨

 

 

 

너무 맛있어서 또왔어요!!!!!!!!

 

 

시흥동 시흥사거리 근처에 위치한! 지도리치킨!!!

 

 

 

 

듀밍이 지난달부터 계속 먹고싶어~~ 했었는데

 

점심시간 노리던 듀밍이라ㅜㅜ

 

치킨집이 보통 점심시간에 문열지는 않쟈냐요....

 

그래서 매번 못먹었는데

 

이번엔 저녁타임으로 해서!!!

 

 

드디어 방문했어요~~~

 

 

 

 

가격도 너무나 저렴..!!

 

 

듀밍은 오늘도 크리스피 한마리와!

 

간장소스를 주문했답니다!!

 

 

지난번에 크리스피와 간장마늘치킨 반마리씩 주문했었는데~

 

 

아무래도 소스에 퐁당 빠진 간장치킨이다보니~

 

맛있어요!!! 맛있는데!! 

 

크리스피맛을 기반으로한 간장소스맛이 더 좋아서?!?

ㅋㅋㅋㅋㅋ

 

 

크리스피에 간장소스 조합을 추구하는 듀밍입니다

ㅎㅎ

 

 

 

 

맛있는 치킨~

 

한마리를 1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먹을 수 있다니!!

 

 

매번 지도리 올때마다 놀래요ㅠㅠ

 

그리고 너무 감사하달까요ㅋㅋㅋ

 

이가격에 맛있는 치킨을 먹을 수 있다니~

 

 

 

 

심지어 매장에서 먹으면!

 

바로 갓 튀겨진 치킨을 빠르게 먹을 수 있어서

 

더더더!

 

맛있어요~~

 

 

 

이전에 포장도 해본 적 있는데~

 

공기가 잘 통하게 포장해주셔서!

 

1시간 넘는 거리 이동했는데도 바삭함이 유지되었던 지도리 치킨!!!

 

 

 

 

 

 

앞접시와 함께주신 2개의 포크~

 

1인당 포크 2개 주셔서 손에 안묻히고 먹을 수 있어요~

 

하지만 이것도 처음에만 잠시일 뿐..ㅋㅋㅋ

 

 

먹다보면 치킨은 손으로 뜯어야 더 맛있쟎아요~ ㅎㅎ

 

 

 

 

오늘도 빼놓을 수 없는

 

사이다 나눔 타임~

 

 

한잔 가득~ 따라주는 듀링

 

 

 

 

드디어 치킨~치킨~

 

 

빨리 먹고싶은 듀링과

 

사진찍느라 조금만 기다려..!

 

하는 밍링이었어요ㅋㅋㅋ

 

 

 

 

 

먼저 다리로 시작하는 듀링!!

 

비주얼 무엇ㅠㅠ

 

너무 맛있어보여요....

 

 

 

 

 

 

다리는 너무 뜨거워서 잠시 다시 내려놓고!

 

간장소스 소개~

 

ㅋㅋㅋㅋ

 

500원에 간장치킨 맛까지 볼 수 있으니!

 

소스 추천드려요!

 

 

 

 

다리가 식을 동안 작은 부위 하나씩~

 

포크로 찍먹하는 듀밍!

 

 

 

 

먹기좋게 잘린 조각~ 안에 잘익은 치킨이에요

ㅠㅠ

 

겉은 바삭바삭!

 

속은 부드러운 맛!

 

ㅠㅠ

 

지도리 크리스피 만만세~

 

 

 

 

간장소스 콕 찍은 듀링!

 

ㅋㅋ

 

먹을 때마다 찍어먹으면 되니

 

간장맛도 충분하고 바삭함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니 좋아요 좋아~

 

 

매번 오픈시간을 몰라 헛탕친 듀밍이었는데

 

계산하면서 오픈시간 여쭈어본다고 하고 또 까먹었어요....

 

 

 

다음에 재방문 하면 꼭 ! 여쭤보고 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