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 AK플라자 맛집~ 도쿄짬뽕

2019. 6. 16. 21:24듀밍그렛

구로역 맛집

영화보고 짬뽕먹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로CGV에서 영화를 보고

 

지하 푸드코트로 내려와 점심을 먹은 듀밍이예요~

 

 

 

 

 

푸드코트 안에서 발견한 도쿄짬뽕!!!

 

 

많이 보긴 했지만 직접 먹어 본 적은 처음인 듀밍이었어요~

 

 

 

 

 

많은 푸드코트 들이 이렇게 주방을 둘러~

 

테이블이 있잖아요!

 

 

도쿄짬뽕도 역시 그랬어요~!!

 

 

하지만 이게 끝인게 아니라!

 

 

 

 

짜라란~

 

 

이렇게 테이블 자리도 있었답니다!!!

 

 

 

 

 

점심 시간 되자마자~ 방문해서 그런지

 

듀밍이 방문하자 마자는~ 손님이 없어서~

 

넓게~ 4인용 테이블에 앉았어요!!

 

 

하지만 음식 나오고~ 짬뽕을 먹다보니 사람들이 많이 몰려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천천히 보았답니다~

 

 

듀밍을 둘다 짬뽕을 픽! 하고

 

탕수육을 고민하던 중... 미니 탕수육이 나오는 세트메뉴를 시키기로 했어요~

 

 

 

하나는 짬뽕 단품으로 하고, 하나만 짬뽕 세트로 주문했답니다!

 

 

 

 

 

메뉴를 고르고 주문하러 간 듀링~

 

 

 

 

카운터에 여러가지 안내사항이 있었어요~

 

자원 재활용법으로 1회용 비닐봉지 사용이 금지되었고~

매장 내 컵 사용에 대한 안내사항이 있었어요!

 

 

 

 

 

주문을 하고 자리로 돌아오는데!

 

발견한 아기의자~

 

 

요즘 아기의자는 식당에서 거의 필수템인 것 같아요ㅋㅋ

 

 

가는 곳마다 꼭! 발견한답니다ㅎㅎ

 

 

 

 

테이블에는 물, 컵, 티슈가 준비되어 있었구요~

 

수저와 젓가락은 책상 옆 서랍 안에 들어있었어요~

 

 

 

 

식사 준비를 시작하는 듀밍!

 

 

 

 

테이블에 수저를 준비하고 이야기를 조금 나누다 보니!

 

듀밍이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음식은 직접 받아와야했어요~

 

 

 

 

얼큰~한 향이 올라오는 짬뽕이었어요!!!

 

 

주방이 테이블 바로 옆에있어서 볼 수 있었는데..!!

 

 

요리 할 때 마다 팬에 불이 화르르~ 올라오더라구요!!

 

 

불맛 가득한 짬뽕을 기대하며..!

 

 

 

 

한입 냠~ 준비하는 듀링!!!

 

 

고기, 야채들도 듬뿍 들어가 있는 도쿄짬뽕 이었어요~~

 

 

생각보다 매콤! 했으며 불맛이 진짜 강한 짬뽕이었답니다!!

 

 

약간 맵다!

 

싶을 때~

 

 

 

 

탕수육!

 

 

아무리 미니 탕수육이라지만..ㅠㅠ

 

딱 4개 나온거 넘 충격이었어요.... ㅎ

 

 

듀밍은 2개씩 나눠먹었지만 맛만 보고 싶을 때 딱 적당한 양 같아서

 

약간 아쉬운듯 했지만 괜찮았어요~

 

 

 

 

 

우리는 찍먹인데~

 

 

소스를 부어주셔서 2차 아쉬운 마음... 들었지만!

 

 

바삭 쫄깃~ 하고 딱 한입에 쏙! 할 수 있는 크기라서

 

맛있고 좋았어요~~

 

 

 

 

 

탕수육 뇸뇸하는 밍링~

 

 

 

 

불맛 가득한 매콤~한 짬뽕을 먹고싶다!!!

 

혼자서 왔는데 탕수육도 먹고싶다!!! 할땐

 

도쿄짬뽕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맛있게~ 짬뽕 먹고온 듀밍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