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맛있어 자꾸 생각나~ 상아탑 즉석떡볶이

2019. 6. 17. 00:06듀밍그렛

20년이상 넘게 운영중인!

학교 추억의 즉석떡볶이!!! 상아탑!

 

 

 

 

 

맛있어서 또왔어요~ 2탄!!!

 

 

듀밍의 상아탑 즉석 떡볶이 재방문 후기예요!!!!

 

 

듀밍이 재방문하는 곳은 드문 일인데..!!

 

상아탑은 진짜 몇번이고 계속 찾게되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떡볶이 가격이 올랐더라구요~~

 

 

그래도 사리 가격들은 그대로고!

 

떡볶이 가격만 1000원 오른 상아탑 즉석떡볶이..!!!

 

(2019년 06월 기준)

 

 

 

 

 

먼저 도착한 밍링이 떡볶이 2인분과 라면사리와 달걀을 주문했어요~~

 

 

 

 

빠르게 끓고있는 떡볶이!!

 

 

보글보글 거품과 함께!! 국물이 끓기에

 

수저로 재료들을 섞어 주었어요~~

 

 

 

 

라면도 잘 익도록 살살~ 풀어주었더니

 

순식간에 조리되버린 떡볶이..!!

 

 

 

 

 

 

떡볶이의 필수 반찬~

 

 

무김치...!???

 

 

떡볶이랑 같이 먹으면 환상의 조화를 뽐내는 밑반찬이예요ㅠㅠ

 

 

다먹으면 리필도 해주시더라구요♥

 

 

너무 맛있음!!!!!

 

 

 

 

 

라면이 부니까~ 라면 먼저 호로록~ 하는 듀링!

 

 

떡볶이 기본사리로~ 약간의 쫄면? 도 들어가 있어요!!

 

 

바닥에 눌러붙기 쉬우니!

 

 

잘 조리해주어야해요!

 

><

 

 

 

 

 

너무 맛있어 맛있어~~

 

다먹으면 또 먹고싶고 또 생각나는 떡볶이ㅠㅠ

 

 

아쉬움을 뒤로하고 볶음밥 타임을 가지는 듀밍이었답니다

ㅠㅠ

 

 

볶음밥은 최고의 디저트잖아요^^

 

 

 

 

 

예전에는 떡볶이도 2인분 먹고~

 

볶음밥도 당연히 2인분 먹었는데..

 

 

요즘은ㅋㅋㅋ 1인분 시키는 듀밍이예요ㅎㅎ..

 

 

물론 2인분 시키면 다~ 먹겠지만..ㅋㅋㅋㅋㅋㅋ

 

 

딱 알맞게 맛있는 양으로 먹기엔 1인분이 좋더라구요

 

 

디저트 먹을 배도 적당히 남기구요><

 

 

볶음밥에 치즈 추가해서 뇸뇸~~ 남김없이 다 먹고 온 듀밍이었답니다..ㅠㅠ

 

 

 

진짜 듀밍에게 최고의 즉석떡볶이는 상아탑 뿐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