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인도카레 맛집~ 인딕슬로우~

2019. 7. 15. 23:50듀밍그렛

가로수길 맛집 <인딕슬로우> 인도 커리~

 

 

 

커리에 푹~ 빠진 듀밍의 커리탐방기!

 

카레라면 그냥 다 좋아하는 듀밍이 요즘엔 인도커리에 맛을 알아가는 중이예요!!!!

 

 

 

 

 

그러다가 알게된 인딕슬로우!!!!

 

 

보자마자 여긴 꼭!! 가야해!!!!!

 

 

하고 듀밍이 방문하였답니다!!!!! 먹고싶은건 꼭 먹어봐야죠! ㅎㅎ

 

 

 

 

인딕슬로우는

 

강남에 가로수길점과 잠실에 송리단길점

 

총 두군데 있었어요!!!

 

 

그 중 듀밍이 방문한 곳은 강남에 위치한 곳이었답니다!!

 

 

 

 

인딕슬로우 입구에는 나무로 된 간판이~ 발렛파킹 표시와 함께~

 

마련되어 있었어요~~

 

 

 

 

또 한쪽에는 메인 메뉴들을 소개하는 간판도 세워져 있었구요!!

 

 

 

 

 

들어가기 전!

 

인딕슬로우의 영업시간을 확인해주었답니다!!!

 

브레이크타임이 있다는 점!! 꼭 유의하세요!!!

 

 

듀밍도 브레이크타임 전 간당간당하게 도착할 것 같아서ㅠㅠ

 

2:30분에 도착예정이었거든요ㅠㅠ

 

미리 전화해서 2:30분에 가도 식사가능한지 여쭈어보니....

 

가능하다해주셔서!!

 

 

안도하며 열심히 열심히 최대한 빨리 달려갔답니다ㅠㅅㅠ

 

 

 

 

녹색톤으로~ 깔끔하게 쓰여있는 간판마저도 넘 예쁘구요ㅠㅠㅠ

 

 

 

 

외부에도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서~ 야외 식사도 가능하더라구요!!!

 

 

 

 

하지만 더운날씨라 듀밍은 실내로 들어왔어요!!!

 

아늑하며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였어요~

 

아 예뿌다 예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여러곳에 있어서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천장에 있는 조명~

 

 

이 조명 마치...

 

 

 

 

기안84님이 집꾸미기에 사용했던

 

사슴뿔 같은 조명보다 더 사슴뿔 같은 조명도 있었어요~

 

 

 

 

 

듀밍이 앉은 테이블에서 보이는 주방방향~ 인테리어~~

 

겨울용 외투걸이 옷걸이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여기가 듀밍이 앉은 테이블~

 

작은 조명과 미리 셋팅되어 있는 앞접시와 수저포크~

 

그리고 알 수 없는 미니 초와 받침대..!

 

 

이 초와 받침대는 치워주셨어요ㅠㅠ..

 

 

듀밍이 시킨 메뉴와는 상관없는 물건이었나봐요ㅠㅠ

 

미리 사진이라도 찍어두길 잘했다..!!

 

 

 

 

 

티슈와 물티슈까지 같이 준비되어 있는 섬세함♥

 

 

가끔 물티슈로 손닦고 싶을 때

 

따로 여쭈어보는데 이렇게 미리 준비되어 있으니 넘넘 좋더라구요~

 

(손으로 난을 뜯어먹기에.. 미리 준비되어 있는건가 싶기도 해요)

 

 

 

그리고 이건 자리에 앉자~

 

가져다주신 물!

 

색깔 너무예쁘죠ㅠㅠ....

 

 

 

 

먼저 주문부터 빨리 해야겠다 싶어서

이제서야 서둘러 보는 메뉴판ㅋㅋ

 

 

 

 

런치세트는 11 : 30 부터 14 : 30분 까지!

디너세트는 17 : 30 부터 21 : 10분 까지 였어요!!

 

 

브레이크타임 전 30분과

마감시간 50분 전을 제외하곤 모든 시간에 이용가능한

 

런치와 디너 세트메뉴!

 

 

 

 

 

2 : 30분이 넘을까 혹 런치세트가 안될까!

 

급하게 듀밍은 런치의 브런치 탈리 2개를 주문하였어요!!!

 

커리 2종은 ( 토마토 치킨커리, 매콤치킨 감자커리 )를 골랐답니다!

 

 

후기 보니 시금치도 많이 주문하는 것 같은데

ㅠㅠ

 

밍링은 시금치 싫어서 계속 놉! 할테지만

듀링은 다음번에 시금치커리에 도전하기로 했어요!

 

 

 

또 디저트는 요거트, 아메리카노, 인딕 티 중

 

요거트를 픽했답니다~~

 

 

 

 

그밖에 인딕슬로우의 메뉴들~

 

 

 

 

 

 

 

다양한 단품메뉴들도 준비되어있으니!

 

여럿이 방문할 경우 다양하게 주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와인까지 있다니 분위기 내기도 좋겠더라구요!!

 

 

 

 

주문을 끝내고 평화롭게.. 핑크물을 마시는 듀밍~

 

투명컵이라 보이는 핑크물 색깔

 

다시 봐도 너무 예뻐~~~

 

 

 

 

 

 

듀링이 마셔보겠습니다

 

 

약간 시큼..? 시큼한 맛이 나요ㅋㅋㅋ

 

 

꽃잎 차 같은 느낌인데 시원은 하지만 레몬물같은 느낌으로 시큼해서

 

티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나온 듀밍이 주문한!

 

브런치 탈리!!!!!

 

 

 

 

 

각자 한상차림의 느낌으로!

 

쟁반 위에 음식들이 알차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와..ㅠㅠ

 

하나하나 다 맛있어보이는 음식들...

 

 

 

 

어서 먹고싶어ㅠ_ㅠ

 

보자마자 빨리! 빨리! 포토타임 가지고

 

먹는 순간만을 기다렸답니다ㅋㅋㅋ

 

 

빨리 먹고는 싶고~ 블로그용 사진은 찍어야겠고

 

정신없는 듀밍이었어요ㅋㅋㅋㅋㅋ

 

 

 

 

 

크게 다시보는 브런치 탈리~

 

 

 

 

노란색~ 밥!

 

왠지 카레로 물들여진 듯한 느낌의 밥이었어요!

 

그렇다고 먹었을 땐 막 카레밥이다!! 하는 느낌은 안났던 것 같아요!

 

 

 

 

두조각~ 도톰 따뜻하게 구워진 난~ㅠㅠㅠ

 

난 진짜 최고였어요..!!

 

이건 진짜 식기전에 먹어야해!!

 

하고

 

사진찍는 내내 마음 급해진 메뉴중 하나였답니다..

 

 

 

 

포쇼쇽~ 손으로 뜯어내면 진짜 갓 구워진 식빵 뜯는 것처럼~

 

부드러운 난....♥

 

 

 

 

 

이 난을 이제!

 

두 커리에 콕! 찍어 먹었답니다!!!!!!!

 

 

 

 

부드러운 맛의 토마토 치킨커리였어요!!!!

 

 

치킨도 큰 조각으로 들어가있어서~ 부드러움 최고!

치킨 골라 먹는 재미도 최고! 였답니다!!!

 

 

 

 

난 한입 먹었으니 밥도 한입..

 

커리랑 밥 조합도 난만큼 최고였어요...

 

 

 

 

부드러운 맛이 토마토 치킨커리가 있었다면

 

이번엔 매콤한 맛이 느껴지는 치킨 감자커리!

 

 

색깔이 붉어서 이게 토마토커리 아니야~? 싶지만 먹다보니

느껴지는 매콤한 맛으로!

 

 

이 붉은 색은 토마토의 붉은 색이 아니라 매콤한 맛의 붉은색이야!

 

를 깨우친 듀밍이었어요ㅋㅋㅋㅋ

 

 

 

 

냠냠냠

 

배부르다 배부르다~ 했지만

 

난도 밥도 다 먹은 듀밍....ㅋㅋㅋㅋㅋ

 

 

 

커리 다먹고 요거트로 디저트타임도 가졌어요~~~

 

 

디저트까지 준비되어있는 이 만족스러운 한 상

 

벌써 또먹고싶어요!!!

 

 

 

 

 

커리만 조금 남겼지

 

정말 맛있게 다 먹은 듀밍이었어요!!!!!

 

 

 

진짜 여기는 듀밍이 사랑하게 된 식당 중 하나랍니다!!

 

 

다음에 진짜 또갈꺼에요~~~

 

 


 

 

 

OPEN 11 : 30

 

CLOSE 22 : 00

 

 

 

BREAK TIME 15 : 00 - 17 : 30

 

 

@indic.slow

 

 

+발렛파킹, 포장, 배달, 예약, 무선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가능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