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피크닉의 계절~

2019. 5. 8. 00:03듀밍여행

피크닉 하기 좋은 한강

바로바로바로 양화한강공원!!!!!!

 

 

 

 

 

안녕하세요!!!

 

피크닉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날도 조금씩 풀리며 금방 여름이 올 듯한 날씨!!!!

 

 

듀밍이 또 피크닉을 워낙 좋아하여!!!

 

5월 기념으로 양화 한강공원을 다녀왔어요~

 

 

 

 

사실 양화 한강공원은 처음 방문하였는데..!!!

 

아니아니 진짜 여기 공원 너무 예뻐요ㅠㅠ

 

 

 

진짜 피크닉하기 가장 좋은 명소를 드디어 발견한 기분이랄까요...

 

 

 

 

듀밍의 피크닉 장소는!! 바로 저기!!!!

 

노란색 동그라미 표시를 한 곳 !!

 

 

 

 

 

 

바로바로바로! 여기에요!!!!

 

양평어린이공원 쪽 잔디밭이랄까요...><

 

 

 

이쪽이 진짜 핫플이에요... 나무도 하늘하늘 너무 예쁘구요...

 

한강도 가까이에 있어 물구경도 할 수 있고...

 

물 건너편으로 선유도공원도 있어서..

 

사진찍는 위치마다 건물 하나도 안보이고 푸릇푸릇..  진짜 숲 속에 와있는 듯한 느낌들어요

 

 

 

 

 

 

이것은 진짜 시작에 불과했던 양화 한강공원의 분위기에요!!!!!!!

 

 

강물을 이렇게 가까운 곳에서 볼 수 있다니..!!!

 

신기할 따름이고.. 앞에서 뒤에서 삐죽삐죽 보이는 풀들 덕분에...

 

 

서울 아니고 어디 여행 온 듯한 느낌ㅠㅠ

 

 

 

 

 

 

워낙 예쁜 공간이 많아서 듀밍은 한군데에 있지 않고 여기저기 좋은 위치를 찾아서

 

공원을 구경다녔어요~

 

 

이쪽이 돗자리를 깔고 피크닉 할 수 있는 잔디구역!

 

 

 

 

이곳은 마치 여의도한강공원 느낌도 나더라구요~

 

편안하게 돗자리 깔고 휴식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어요~

 

 

 

 

 

 

이런 평범함은 시러시러~~

 

 

좀 더 좋은 자리를 찾고자~ 듀밍은 더 걷고 걷고 걸었답니다~~

 

 

 

 

 

그러다 발견한 텐트 설치 금지 팻말!!!

 

요즘 공원에 텐트 설치 금지 구역이 생겨나고 있잖아요!!!

 

 

아예 금지하는 것이 아니라 지역을 나눈 것이니!

 

구역에 맞게 이용하면 문제 없을 것 같아요~~

 

 

양화 한강공원에도 텐트 설치 구역은 따로 지정되어 있더라구요~~

 

 

텐트만 설치된 구역 역시 보았어요ㅎㅎ!

 

 

 

 

 

여기 좋을 것 같아....♥

 

 

뒤로는 강물이 흐르고~ 강물 뒤로도 또 푸릇푸릇한 나무들이 보이고

 

너무 예쁘지 않나요.....

 

 

사진이 다소 어둡게 나왔는데... ㅠㅠ 실제로는 너무 예쁜 곳이에요

 

 

 

 

이 근처에서 살짝 살짝 위치 옮겨가며 돗자리를 깔았어요~

 

 

분위기 무엇!!!!!

 

필름카메라로 찍은 사진인데... 외국느낌도 나고.. 주변에 왠지 성이 있을 듯한 느낌...

ㅋㅋㅋㅋㅋㅋ

 

 

조금 과장했지만.. 진짜 너무 예쁘쟈나요ㅠㅠ

 

 

서울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듀밍은 주로 강이 보이는 곳을 골라다녔어요~

 

토요일에 방문 하였는데도~

 

공원이 상당히 넓어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돗자리를 깔아도 서로서로

 

시야에 가득 들어오지 않고

 

사진찍어도 사람들이 나오지 않아서 더더욱 좋았답니다!!!!

 

 

 

 

듀밍의 피크닉 간식...

 

사실 오자마자 너무 배고프고 체력을 소진한 듀밍이라...

 

ㅠㅠ

 

포장해온 떡볶이와 치킨은 사진 한장 못찍고 다 먹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

 

 

진짜 피크닉때는 음식 많이 챙겨가야 할 것 같아요.....

 

피크닉 분위기에서는 왠지 평소보다 더 많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거든요......

 

 

 

 

 

ㅋㅋㅋ다소 날 것의 듀밍 피크닉 간식....ㅋㅋㅋ

 

다음번에는 도시락이랑 간식 푸짐하게 준비해가려구요ㅋㅋㅋ

 

 

 

공원 근처근처에 쓰레기통도 잘 마련되어 있구

 

공원 중간에 편의점도 있어서!

 

 

쓰레기처리나, 간식거리 구입에는 문제 없는 양화 한강공원이에요~

 

 

 

아!

 

주기적으로 안내방송도 나오더라구요~!!

 

쓰레기 처리나 공원 내 텐트이용시간이나~ 여러가지 주의사항들을 방송으로 해주니

 

듀밍부터도 주의사항을 잘 인지하게 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공원 내도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는 것 같아요!

 

 

 

 

공원이 잘 관리되니... 예쁜 장소가 만들어지고...... 

 

 

장소가 너무 예쁘다보니...... 사진을 막찍어도 예쁜 사진이 나오더라구요...

 

 

 

 

 

 

 

피크닉을 잔뜩 즐기고! 강가로 구경 가보기로 한 듀밍!!!!

 

 

 

 

 

 

마침 한쪽에 계단이 있길래

 

계단을 이용해 총총총~ 강가로 내려가보았어요~

 

 

 

 

 

특이한 점 발견!!!!!

 

특이하게 양화 한강공원 강가쪽에서는 낚시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실제로 한강에서 낚시하는 거 처음 보았어요

(신기신기)

 

 

할아버지 분들이 대체로 많이 계셨는데..!

 

한 커플이 낚시 준비하는 것도 보았어요~

 

낚시를 즐기는 커플이라면 양화한강공원에서 낚시 데이트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물 구경하러 가는 밍링!

 

 

한강을 기준으로 공원 사이에 이렇게 길이

 

반듯반듯하게 가꾸어져 있다는 것 역시 좋더라구요!!! 

 

 

 

한강-인도-공원잔디-인도-자전거도로-잔디-차도

 

 

약간 이런 느낌...!!?

ㅋㅋㅋㅋㅋ

 

자전거도로도 따로 있어서 자전거 타시는 분들도 많았답니다

 

 

 

 

강가따라 걷다가 발견한 쓰레기 무단투기 금지 현수막!!!

 

 

서로 함께 이용하는 공원이니

 

모두들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버리도록 해요!!!!!

 

 

 

 

 

점점 해가 지고있어서~ 지하철 역을 가던 중!

 

발견한 작은 샛길..!

 

 

이런 작은 길마저 예뻐보이는 공원이에요...♥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또 다시 구경모드

 

 

 

 

 

한켠에는 이렇게~ 노란색 꽃밭이 있더라구요~

 

울타리가 사람들이 막 못들어가게 지켜주고 있었어요~

 

 

아직 막 피는 듯한 느낌인데 완전 활짝 피면 노랗게 유채꽃밭 같은 느낌도 날 것 같아요

 

 

 

 

역을 가던 중 발견한 카페!!!

 

차도에 위치한 카페이기도 해요!

 

올라가면 버스정류장도 있고~ 차도로 이어지는 다리였어요!

 

워낙 다리가 많다보니.. 저 다리가 무슨 다리 인지는 모르겠듀밍...

 

 

 

 

 

또다시 신기한 것 발견..!!!

 

자전거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자전거 전용 엘리베이터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조금 신기한 모양으로 생겨서

 

듀밍도 한번 타보고 싶었으나ㅋㅋㅋ 자전거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듀밍은 계단을 이용했답니다~

 

 

 

 

 

피크닉하기도~ 자전거타기도~ 낚시하기도~ 산책하기도~ 운동하기도 좋은

 

양화한강공원이었어요!!!!

 

 

 

듀밍은 앞으로 여의도한강공원 보다는 양화한강공원으로 놀러다니기로 했답니다ㅠㅠ

 

양화한강공원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