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자연 체험! ‘계수밤농장’ 으로!

2021. 9. 27. 01:10듀밍여행


안녕하세요!

듀밍입니다^0^

오늘은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계수 밤농장 후기입니다!


바로 여기!!!!!!!

뚜벅이 듀밍은..ㅜㅜ 버스를 타고 가야만 했는데…

아무래도 깊숙한 곳에 위치한 밤농장이다보니
도보 30분이 필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버스 환승 중간지 부근에서 택시를 타고!….
밤농장으로 향했답니다!!!

+서울에서 경기도로 가다보니.. 중간에 지역 변동시 20% 할증이 붙었어요+



좋은 택시 기사님을 만나~

무사히~ 도착한 밤 농 장!

예~~~

날씨도 좋고~ 시골에 온 듯한~ 푸릇푸릇한 자연들을 보니

너무 들뜨더라구요^0^


계수 밤농장은 미래 예약을 해야 방문 가능하니!

방문희망하시는 분들은 미리 체크해주세요!!!!
⬇️
https://m.booking.naver.com/booking/12/bizes/585250/items/4097038?area=pll&theme=place

 

네이버 예약 :: 2021년 밤 줍기 체험

예약하신 시간에 방문하셔야 하며 체험시간은 1시간 이내입니다. 개인가방금지/개인장갑과 집게 가져오세요 밤을 줍고, 주워온 밤의 무게로 계산합니다. 체험할 인원수만큼 예약해 주세요 (2명

m.booking.naver.com



입구에서~
예약확인을 하고 들어가면!


체온체크를 한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팀당 1개의 가방과 집게를 받을 수 있어요~


집게와 장갑수가 넉넉하지 않았는데

예약링크를 다시 보니..
예약란에 개인장갑과 집게를 챙겨달라는 문구가 있었네욥
!

장갑은 가시가 박힌 목장갑이 많아ㅠㅠ
정말 개인장갑 필수로 챙겨가면
좋을것 같았어요!



밤 담을 가방을 받고!


집게를 고른 듀밍!

흠…. 멀쩡한 집게가..많이 없었답니닷
!

그중 귀여운 핑크 집게를 고르고
총총~
밤을 주으러 출발!

 


밤 농장을 오르기 전!

주의사항 미리 체크하고!



신나게 출발하는 듀링!
ㅎㅎㅎ

벌써부터 바닥에 밤껍질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잔뜩 보이는 밤껍질의.. 흔적들…

초입 부분에는 아무래도 사람도 많고 하다보니
성한 밤이 없을 거같고..
사실도 그랬고..

높이 높이 올라가보자!

열심히 오른 듀밍이었어요



기웃 기웃

나무 사이사이 보며 딸수 있을 만한 밤송이를 찾았답니다ㅠㅠ

가족끼리 온 분들이 많았는데

아버지 분들이 온힘을 다해 가지를 흔들면 아이들이 줍고 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ㅠㅠ

듀밍은.. 둘이 힘을 합쳐 나무를 흔들어도

겨우..한 알 떨어질까 말까 하더라구요ㅋㅋㅋㅋ



포기하지 않는닷!

듀밍은 정상까지 올라갔어요
!!

은근 큰~ 밤농장!!!

빛도 잘들고.. 후..
덥다 더워.. 밤줍는게 보통 쉬운일이 아니더라구요
ㅋㅋ



오르다 오르다 나무까지 오른 듀!
ㅎㅎ

밤을 따겠다는 의지가
불탔어요..



나무에 남아있는건 아직 덜익은 초록 밤…

그리고 너무 높아
먹지 못할 감…아니… 밤..만 쳐다볼 뿐….

이었답니다..ㅠㅠ


높이있는 건 포기하고 이제..ㅋㅋㅋ

땅에서 줍줍하기로 한 듀밍은

바닥에서 떨어진 알밤찾기에 나섰어요


줍고..!


고르고!


밟고!!!



뽑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한직업 삶의 체험현장이 따로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

후…

너무 힘들땐..


하늘한번씩 올려다보고…ㅎㅎ

주변을 둘러보면

푸릇푸릇함에 힐링….이 되다가도…


저 밤들을 따지 못하니…

또 다시 아쉬워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힝구


어느덧 두시간쯤.. 지났을까요…



맨질맨질…

밤송이 안에서 꺼낸 소듕함 밤들…

막 딴 밤은 이렇게 색감도 예쁘고 광택도 나더라구요…

진짜 두손 가득 두둑하게.. 담아오고 싶었는데ㅠㅠ

무리였어요
ㅎㅎ



체력이 바닥나고…

이제 후퇴하기로 한 듀밍
ㅋㅋㅋㅋ

입구로 내려갔답니다..

그러던 중!!

으악!



발이 콕콕 찔린 듀링은 신발안에서 밤껍질 조각이 나와
고생했어요
ㅋㅋㅋ;;;

도대체 어떻게 들어간건지..????




이제 듀밍이 따고 주어온 밤의 무게를 재어보는데..

1키로..가 될.. 리가 없더라구요
ㅋㅅㅋ…

흡.. 어림도 없었네.. 하고 있던 와중에…!???

저 여분 밤을 키로 수 에 맞춰 와르르… 담아주시더라구요!!!!

끄악!

좋…좋은데 놀랐어..!!!

우리가 소중히 주어온 밤이..ㅠㅠ 순식간에 여분 밤과
뒤섞여 버려 아쉬움이 한가득 했답니다..힝..



만원 계산을 하고 가려는 그 때!!

모닥 모닥! 타는 냄새가 나더라구요!!

듀밍은.. 군밤을 굽는건가.. 생각했지만..

딱..히 그런건 아닌거 같았아 군밤이라고 믿자!!!

하고 나왔답니다
ㅋㅋㅋㅋ


이제.. 다시.. 택시를 부르고..

마중나가는 듀밍~

좁은 길이다 보니.. 택시가 턴~ 할 수있게 조금 걸어 나갔어요!



나가면서 멋진 지게차도 만났답니다!



밤농장에서 여러 귀여븐 미니카들을 만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ㅎㅎㅎ



경치 구경하며~
흙 밭을 총총 걸아가는 듀밍!!

뚜벅이~ 나쁘지만은 않다^^

나름 재미있던 밤농장체험이었답니다~~~



+ 듀밍은 화장실 이용은 하지 않았는데요… ㅎㅎ 네이버 리뷰에서도 그렇고.. 많이 안좋긴 해요ㅜㅜ..
멀리서 보기만 해도.. 으헥!?? 했답니다..ㅎㅎ;;;; 나무로 지어진.. 많이 무서워보이고.. 낡은 화장실이에요ㅠㅠ

어린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시는 분들 참고해주세요!!


듀밍이 방문한 시기엔 많은 사람들이 이미 다녀가서 그런지…
많은 밤을 딸 수는 없었지만!

새로운 체험과 자연을 즐긴 것 만으로도
만족스러웠답니다!!!




밤대신 하트가 가득한 시간
❤️